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 담당 매니저가 모든 학력/이력 및 경력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



* 결제 전 꼭!! 문의 먼저 주세요. 문의 없이 결제 시 임의로 결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일작업은 가능여부 확인 후 요청시간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 자기소개서/이력서 디자인 작업은 메세지 통해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작업 시 첨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대학교 강사

* SCI(E) / KCI 등 논문 게제

* 창업 경험 / 해외근무 경험

* 진로/취업컨설팅,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 매거진 칼럼 첨삭, 소책자 제작, 프로젝트 기획, 기획안 작성, 국책연구과제 및 사업계획서 작성 등 전문 글쓰기 경력 다수

* 전문상담경력, 전문상담교사 교원자격증, 중등학교정교사 교원자격증 등 진로/취업 관련 전문 코칭



" 자기소개서 첨삭 작업 과정은 '일'이 아닌 '서포팅'입니다. "

무분별한 다수의 첨삭을 받지 않습니다. 전문가이자 동시에 의뢰자님이 내딛는 걸음을 돕는 서포터로써 집중할 수 있는 소수의 의뢰만을 받아 지원자를 중심으로 수준 높은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첨삭을 진행드립니다.


지원자의 장점이 부각되고, 지원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에피소드를 스토리텔링하여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지만 임펙트있는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를 작성해드립니다.


지원자님께서 지금까지 노력했던 시간들, 그리고 강점과 경험이 잘 녹아든 자기소개서로 인사팀 및 면접관 앞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다듬어 포장해드리겠습니다.


중견기업 및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전문기관 등 다수의 자기소개서 첨삭 경험,

아카데믹한 글쓰기를 바탕에 둔 학업계획서 첨삭 경험.

전문성은 물론 의뢰인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는 첨삭작업을 진행하지 않기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 상담 후 작업가능 여부와 함께 기타 조건에 따라 가격이 조정 및 책정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메세지 상담 및 초안 검토

2. 작업가능여부 확정 후 견적확인

3. 결제 및 서비스 제공


* 상담 후 작업가능 여부와 함께 기타 조건에 따라 가격이 조정 및 책정됩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윤문·편집 작가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2,000
DELUXE15,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자기소개서 첨삭(500자 기준)
* 1개 항목 기준 초안을 바탕으로 바로 제출 가능한 자기소개서 완성본으로 첨삭 + 간략한 첨삭 내용 설명
학업계획서 첨삭(500자 기준)
* 1개 항목 기준 초안을 바탕으로 바로 제출 가능한 학업계획서 완성본으로 첨삭 + 간략한 첨삭 내용 설명
전문 글쓰기 첨삭
* 상호협의 후 가격 책정 기타 분야 글 첨삭(논문, 책, 기획서 등)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AS 모든 파일은 수정 가능한 워드/한글 파일로 발송해드립니다. 발송이 완료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가 완료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기타 사항은 상담 내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s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5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