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글랩 캘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한 한자 캘리 디자인 작업을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보시고, 주문 전에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 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모든 작업이 원본을 AI파일 및 이미지 파일로 제공합니다만 다른 파일로의 요청이 있으실 경우 얼마든지 맞추어 보내드립니다.


각 서비스의 포함된 글자는 기본 작업량과 수정, 시안갯수 등을 고려해 삽입한 것으로 추가자에 대해서는 추가요금을 요청드리지만, 글자수가 제공 글자수 이하라고 하여 가격을 제해드리기는 어렵다는 점 고지드립니다.


상업적 이용에 대한 라이센스는 꼭 주문하실 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상업 이용에 대한 라이센스가 가장 혼선을 많이 겪으시는 부분입니다.


STANDARD = 베이직 = 해서 등의 보편적인 서예스타일에 해당하는 한자 캘리그라피 서비스입니다. 행서와 초서는 이쪽에서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DELUXE =  디자인 = 일반적인 서법에서 벗어나 디자인을 통한 캘리그라피작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초서행서의 디자인은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PREMIUM = 레터링 = 디지털 그래픽 툴을 이용하여 폰트처럼 깔끔한 서체를 디자인하는 작업입니다. 붓의 느낌이 아닌 원하는 느낌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터링에서는 한글 디자인 의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의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완료 후 사전에 의사를 여쭤보지만, 저작권이 양도되더라도 저의 개인적인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의뢰 주시기 전 꼭 읽어보실 사항


1. 지필묵으로 작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종이에 그려진 원본을 보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작업은 아이패드와 디자인 툴을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2. 한글 레터링 디자인은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한글 캘리그라피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어렵습니다.

간혹 한글 캘리그라피를 의뢰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부득이한 경우 작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실 수 있음을 고지드리고 있습니다.


3. 풍부한 레퍼런스 자료와 자세한 설명은 보다 만족스러운 상품을 만들어 드릴 수 있는 열쇠입니다.

시안이 세개로 한정되어 보여드리게 되므로, 딱히 생각나는 이미지가 없으시어 제가 폭넓게

제시를 드린다고 하여도 세가지 중에서 고르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충분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 제가 재차 여쭙습니다만,

가능한한 저에게 많은 정보를 주셔야 만족하실 상품을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 레퍼런스는 방향성일 뿐 베끼는 수준의 작업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간혹 레퍼런스 이미지를 주시고 똑같이 해달라고 요청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느낌은 비슷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지만 똑같이 해달라고 하시는 것은 작가로서 저에게

표절을 요구하시는 셈입니다. 이점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5.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의뢰는 모두 상업 라이센스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점을 잊으시고 의뢰를 결제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차 안내드리고는 있습니다만, 주문 전에 세심한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업은 캘리그라피 작업만 원본으로 넘겨드리는 만큼 별도의 이미지나 폰트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라이센스 문제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2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베이직
4자까지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해서 범위의 작업입니다. 초서 행서 등은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디자인
4자까지 제공합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디자인의 캘리그라피 작품입니다. 초서행서는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레터링
4자까지 제공합니다. 디자인된 폰트입니다. 초서행서는 별도 요금이 청구됩니다.
고해상도 파일 제공
원본파일 제공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6일
6일
7일
포함 글자 수
4 자
4 자
4 자
글자 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무료 수정은 각 요금제에 따라 명시되어 있으며, 추가 수정의 경우 또한 가격정보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분 수정이 아닌, 시안 전체적으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5만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부분 수정이란, 20% 이내의 부분 수정을 말합니다. 획의 느낌, 굵기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 최초 의뢰를 하시고, 시안을 보여드렸을 때 마음에 안드시는 게 있으신 경우 재진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벡터화작업과 수정작업을 거친 후에는 재진행이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EULLAB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