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심리상담사 1급·2017.05·한국자격검정진흥원 대중문화예술기획업 종사경력 증명서·2022-03·한국콘텐츠진흥원

  • 경력 사항

    너울소프트·경영진·공동대표·2년.2개월 프리랜서·5년.6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깜*****창업·사업

전문가는 전문가인 이유가 있습니다. 확실하게 필요한 부분을 전달 받아 좋은 시간이 된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상자🙋‍♀️

  • 투자제안서, 컨설팅, IR, 홍보, 회사소개서

서비스 내용✍️️

  • PPT, 일러스트파일, 올디자인

전문가 소개👨‍💻

  • 20년이상 연예제작지협회 회원, 47,48,49회 대종상영화제 운영위원, 영화 음반 제작자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일정 기간 휴식 후 다시 찾아뵙습니다.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포함) 비용으로 2시간(상황에 따라 꼭 2시간을 채우지는 않습니다.) 대면 상담 컨설팅까지..

대면상담 컨설팅 + 고퀄리티(일러스트+포토샵을 사용 풀디자인하여 PPT로 옮겨 드립니다. 일러스트원본 제공)는 기본 + 홍보 + 투자연계 + 회사 최적화 + 로드맵(ESG경영)

Q : 제가 투자계획서를 ppt 작업이 필요한데요.. 어떻게 접근해야 되는지 자체를 잘 모르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데요. 너무 밤늦게 연락드려 죄송합니다.

Q : 사업시작한지 이제 3개월 정도되는 신생업체고 아직 준비할것이 너무 많은 회사입니다.그래서, 영업을 위한 회사소개서가 필요해서 문의드립니다.

Q : 거래처에 소개서와 회사소개서 입찰용으로 필요한데 무엇부터 준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Q : 회사를 ESG경영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고 싶습니다.

Q : 회사를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세련되게 만들고 싶습니다.

Q : 프리미엄으로 결제를 하면 지방인데 미팅한 후 대략 몇페이지 정도의 회사소개서가 제공이 되며 기획과 디자인까지 다 가능한지요?? 회사 규모가 크지않아 드릴만한 자료가 그닥 많지가 않은데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Q : 만나뵙고 대면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Q : 제가 부산인데 제가 있는 곳으로 오실 수 있는지요?

Q : 투자가 필요한데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Q : 지인에게 투자를 받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자료가 필요합니다.

실제 많은 문의가 있으셔서 새롭게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고 퀄리티의 투자제안서 + 회사소개서(입찰용),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 제작 비용으로 대면상담을 찾아뵙고 (기본 2시간)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면상담을 통해 충분한 인터뷰 후 원하시는 방향을 잡아 드리고 답답하던 방향성 및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를 컨설팅하여 드리고 빠른시간내에 결과물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투자 제안서가 당장은 필요 없으시고 회사소개서+사업계획서만 필요 하신분도 적합합니다.

디자인은 일러스트와 포토샵만을 활용해 디자인 됩니다. 내용 뿐 아니라 번거롭더라도 문서를 받아 보실 분에게 고 퀄리티의 문서를 드리기 위함 입니다.  (PPT파일러 제작시 상대가 폰트가 없거나 버전이 다르면 깨지는등 고퀄이 아니면 거래처및 투자자에게 성의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풀 디자인 후 추가 비용을 지불 하시는 분에 한에 PPT프로그램으로 추가 작업 하여 드립니다. 기본 30만원)

[오랜시간 투자 및 투자 유치를 하였으며, 크몽을 통해 수많은 분들과 컨설팅을 통해 시대 트랜드 및 사업에 적합한 방법 추천 및 데이터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같은 업종의 선배들이 어떤 실수를 반복하였는지 어떤 방법으로 성공 하였는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업무 진행에 있어 현재도 실전에 있는 입장에서 원하시는 계획 및 회사를 보다 시스템적이고 조직적으로 보여 외부로 하여금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 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미대를 졸업 디자인 전공을 하였으며 엔터테인먼트(영화, 음반제작) 사업 및 테마파크 및 개발 사업에 대표를 30년 이상을 하며 실전에서 생긴 노하우를 의뢰인에게 재능기부 하여 드리고 전략 사업부의 역활을 하여 드립니다.


기본 서비스

직접 찾아 뵙고 대면 상담(기본 2시간)을 통해 원하시는 것을 좁혀 갑니다.

회사의 비젼, 인사말, 목적, 추진체계 등을 같이 만들어 드리며, 전략적으로 사업을 이끌어 가실 수 있도록 컨설팅(대출, 투자유치, 추진체계, 구조확립, 홍보) 하여 드립니다.

새련되고 완성도가 높아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 및 외부용으로 적합합니다.

내용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표지 포함 풀 디자인)        

시간이 없고 촉박하게 작업이 필요 할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 하실때, 틀에 박힌 PPT작업에 실증이 났을때, 일러스트나 인포그래픽등의 소스로 직접 수정을 원할 때, 시장조사가 필요할때, 일인기업 부터 중소기업 까지 퀄리티 높은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가  필요 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연관 업체와의 매칭도 도와드립니다.

대면상담이 필요 없을 시 전화 상담 및 저의 다른 판매채널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작업내용
투자제안서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 기획서), 각종 기획서(PPT) 작성을 위해 컨설팅 해 드립니다.(1) 컨설팅 파일전달: PPT, PDF(온라인), 요청시 일러스트 원본 제공.(2) 컨설팅 과정 기본7일~10일 소요(작업량이 많을 시 접수 전 조정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텍스트는 일러스트, 포토샵을 활용 풀디자인 해 드립니다.(직접 수정을 원 할 시 AI파일을 보내드립니다.) -기본 수정(오타 무제한, 텍스트 추가 변경 무료 2회, 추가 페이지 장당 1만원)은 해 드리므로 의뢰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컨설팅방식
투자제안서, 사업계획서, 제안서, 기획서,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입찰지원서, 보고서, 공모전, 원 페이지 회사소개서, 시장조사, 인터뷰를 통해 세부적인 방향 및 강력한 컨설팅

1단계:작업 내용 조율, 대면 주소를 주시고 시간 2가지 제안(기본 금액 스텐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결제 후)

2단계:방문 2가지 시간 중 1가지 결정하여 통보 스케쥴 조율

3단계:대면 상담, 컨설팅 및 인터뷰

4단계:컨설팅을 거쳐 완성(온라인/PPT, PDF)

5단걔:기본 수정

추가 삽입은 장당 1만원 입니다.

기본요금(표지포함 모든 페이지는 풀디자인)

-스탠다드: 서울, 경기 지역으로 대면 상담(기본 2시간 기준) 50만원 업그레이드 시 50만원 제외하고 결제 가능

-디럭스: 서울, 경기 지역으로 대면 상담(기본 2시간 기준)과 25페이지 이내 작업 120만원

-프리미엄: 서울, 경기 지역으로 대면 상담 대면 상담(기본 2시간 기준)과 30페이지 이내 작업150만원

-서울, 경기 지역대면 상담 시 무료, 서울, 경기 제외 지역 대면 상담 시 30만원 출장 비용 발생

-시장조사 필요시 방법 알려드림(간단한 건 해드립니다.)

*작업 완료 후 추가 페이지 당 컨설팅 비용은 장당 1만원입니다.

*기본 제공 포멧은 PPT, PDF이며 내용물은 디자인된 형식으로 수정이 불가하며 의뢰인이 수정을 원할시 작업된 원본AI파일을 무료로 폰트와 같이 드립니다.

*회사 로고가 없으신 경우 텍스트형 로고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다자인 변경은 페이지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비용이 저렴하여 양해부탁드립니다.

추가옵션

-수정에 필요한 AI파일 무료 제공 (요청시)

-원페이지제안서 추가 및 작업시 5만원

-작업 완료 후 추가 삽입 페이지는 페이지당 1만원

-작업 완료 후 디자인 취향에 따른 디자인 변경은 페이지당 1만원입니다.(예:몇 페이지에 색상은 보내 드린 것으로 바꿔주시고, 이곳에 이미지를 위로 옮겨 주시고, 밑줄에 라인을 없에 주세요, 제목 밑에 라인을 없애 주세요)

-컨설팅 만 추가시 서울,경기 15만원, 서울, 경기 외 30만원

파일형식

JPG, PDF, PPT, AI



서비스 제공절차


1단계:작업 내용 조율, 대면 주소를 주시고 시간 2가지 제안(기본 금액 스텐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결제 후)

2단계:방문 2가지 시간 중 1가지 결정하여 통보 스케쥴 조율

3단계:대면 상담, 컨설팅 및 인터뷰

4단계:컨설팅을 거쳐 완성(온라인/PPT, PDF)

5단걔:기본 수정

추가 삽입은 장당 1만원 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기존 작성 된 자료나 회사 홈페이지 주소나 SNS가 있으 실 경우 미리 알려 주시면 찾아 뵙기전 숙지 하고 대면 미팅을 진행 하여 드리며, 모든게 없으셔도 됩니다. 없는 경우 어떻게 준비 하시면 되는지 처음부터 하나 하나 제 회사를 만들 듯 알려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장소
오프라인

여의도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성남/하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1,000,000
PREMIUM1,300,000
패키지 설명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컨설팅 상담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를 작성 전 대면상담(서울.경기) 업그레이드시 50제외 연계 가능
대면상담+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30P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를 대면상담(서울.경기)후 30페이지 이내 분량 제작(풀디자인)해드립니다.
대면상담+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지방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를 대면상담(서울.경기)후 40페이지 이내 분량 제작(풀디자인)해드립니다.
오프라인 진행
1회당 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7일
7일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강의・컨설팅 횟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가. 무료/유료 수정 범위안내 1. 오타는 무제한, 간단한 텍스트 추가나 변경은 2회에 한해 무료로 수정 하여 드립니다. (고 퀄리티로 디자인 되나 1차안을 받으신 후 취향에 맞는 디자인 수정은 별도 옵션에 페이지당 디자인 수정을 이용 하셔야 합니다.) 2. 내용의 업데이트 및 2회 무료 수정 이후는 장당 1만원에 진행 됩니다. 3. 디자인 수정(예:이곳 칼라는 어거로 교환해 주시구요, 문구 크기를 좀 줄여서 왼쪽으로 옮겨 주시구요, 페이지 추가 해 주세요)은 장당 1만원 입니다. 나. 기본 환불 규정 1.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3.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상담만 진행 후 환불을 원할 시 크몽 수수료+30만원 제외 후 환불됩니다. 다.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라.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igsuiwow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