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프로구글러는 무조건 크몽을 통한 거래진행만 하고있습니다.

프로구글러의 프로필을 도용한 외부거래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문의만하셔도 간단한 내용이면 그냥 알려드릴께요 부담갖지 마세요

구글 애즈 시스템 우회 정지 및 다양한 비승인 문제 해결

결제전에 꼭 문의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시스템 우회정지 등 다양한 정지로 운영이 어려우신분들 또한 해결 가능합니다.


#구글애즈 #구글애드워즈 #구글GDN #우회정지 # 시스템우회정지 #광고비승인 #도착페이지불일치 #구글애드워즈 우회정지#구글우회 #구글우회정지 #우회광고 #의심스런결제 #애드워즈 우회방법

#구글 우회 키워드 #애드워즈 우회정지 #구글애드워즈 시스템우회

#계정이 시스템 우회 정책을 위반했습니다.


구글애드워즈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른 답변해드립니다.

월관리로 구글애즈대행 진행합니다.

구글애드워즈 우회 정지

구글애즈 시스템 우회 정지

구글 시스템 우회정지

우회정지 해결



------------------------------------------------------------------------------------------------------------




광고 노출 영역

구글 애드워즈 애드 광고는 노출 영역 기준으로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구분됩니다.


구글 구글 애드워즈 애드 검색광고

구글 (www.google.com)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텍스트 형식의 광고입니다.


검색광고는 구글 외에 Bing, Yahoo 등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결과에도 노출됩니다.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게재되는 텍스트 또는 배너, 동영상 형식의 광고가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GDN(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란?

유튜브와 G-mail, 플레이스토어 등의 구글 서비스 그리고 구글과 파너트쉽 관계에 있는 사이트 및 모바일 앱으로 구성된 광고 노출영역을 GDN(Google Display Network)이라고 합니다.


검색광고와 달리 디스플레이 광고는 구매주기 초기의 잠재고객을 유입하는데 적합합니다.


검색 사용자가 진지한 구매 고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디스플레이 광고는 제품 인지, 연구 단계에 있는 초기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검색 광고는 유입이 적고 전환율이 높은 반면 디스플레이 광고는 유입이 많고 전환율이 낮습니다.


타겟팅


타겟팅은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나 관련성이 큰 사이트, 실적이 우수한 위치/기기 등에 대해 입찰가를 조정함으로써 전환 가능성을 높이는 기능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타겟팅이 제공되며 여러 타겟팅을 혼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설정에서 ‘관찰’ 옵션을 적용하면 타겟팅을 실제로 적용하지는 않으면서 기존 타겟팅이 ‘관찰’ 옵션 타겟팅과 일치하는 경우의 실적을 모니터링 할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타겟팅

가장 활용도가 높은 타겟팅 유형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구매의도를 가지고 있거나 관심을 보이는 사용자를 타겟팅합니다. 리마케팅도 잠재고객 타겟팅에 포함됩니다.


관심분야 잠재고객

구매의도 잠재고객

리마케팅 잠재고객

관심분야 잠재고객

특정 주제에 대한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거나 관련 앱을 설치한 사용자, 해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자주 시청하거나 채널을 구독중인 사용자를 관심분야 기준으로 분류하고 연관성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노출합니다.


구매의도 잠재고객

특정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하는 단계에 있고 구매를 고려중인 사용자를 타겟팅합니다. 전환을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에 적합하며 리마케팅 목록과 함께 사용할 경우 높은 전환 실적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리마케팅 잠재고객

사이트 혹은 개별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 사이트 내에서 정해진 행동 기준을 만족하는 사용자들을 타겟팅 합니다.


맞춤 조합 목록을 사용하면 리마케팅 목록을 and, or, not 관계로 조합하여 보다 정교한 리마케팅 목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맞춤 관심분야, 맞춤 구매의도 잠재고객

잠재고객 카테고리는 구글에 의해 미리 정의된 분류를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게 맞춤 잠재고객 분류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 잠재고객은 키워드, URL에 의해 생성됩니다. 키워드는 단어를 기준으로 URL은 해당 사이트 및 페이지의 콘텐츠를 기준으로 합니다.


기기 타겟팅


모바일, 데스크탑 중 실적이 우수한 기기에 광고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입찰전략을 사용할 경우 실시간 입찰에서 기기 타입 외에 OS나 브라우저, 인터페이스 언어와 같이 보다 세부적인 디바이스 환경이 타겟팅 됩니다.


게재 위치 타겟팅

특정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의 주소, 모바일 앱을 지정해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게재위치 여러 개를 목록으로 생성하고 실적이 기대되는 게재위치에 대해서는 입찰가 조정을 통해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위치 타겟팅

‘게재 위치’가 온라인 상의 광고 노출 공간이라면 ‘위치’는 지리적, 물리적 위치입니다. 도시, 지역 단위 혹은 특정 주소를 중심으로 반경 몇 킬로미터 단위로 타겟팅 범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제 타겟팅

GDN의 콘텐츠 분류에 의한 타겟팅입니다.


게재위치(웹사이트, 동영상, 모바일 앱)의 카테고리를 주제 별로 분류한 후 관련성이 큰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 잠재고객 타겟팅의 분류는 사용자, 주제 타겟팅의 분류는 게재위치(사이트, 동영상, 앱)를 기준으로 합니다.


타겟팅의 정확도와 노출 & 유입수

타겟팅을 좁게 할 수록 노출과 유입은 줄지만 전환율은 높아집니다. 넓게 할 경우 반대의 결과가 발생됩니다.


전환과 노출, 유입의 가치 그리고 캠페인 목표를 고려하여 타겟팅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찰전략 (舊 전환최적화도구)

‘입찰전략’은 타겟팅과 다른 여러가지 신호를 고려하여 입찰가를 으로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전환 최적화도구’로 불리던 ‘입찰전략’은 캠페인 종류별로 다양한 유형이 제공됩니다.


대표적인 것이 ‘향상된CPC’, ‘타겟CPA’, ‘타겟ROAS’, ‘전환수극대화’입니다. 그밖에 ‘게재순위’나 ‘검색결과 위치’를 타겟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CPC

향상된CPC는 설정된 ‘최대CPC’ 내에서 전환수를 늘리기 위해 으로 입찰가를 올리거나 내리는 방식입니다.


타겟CPA

타겟CPA는 ‘전환당 비용’을 설정하고 그 조건 하에서 최대한 많은 전환이 발생하도록 입찰가를 으로 조정하는 방식입니다. ‘최대CPC’가 없기 때문에 향상된 CPC에 비해 높은 클릭단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겟ROAS

타겟ROAS는 전환당 비용 대신 광고투자수익당 비용을 설정하는 방식인데 타겟CPA에 비해 많이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전환수극대화(최대화)

전환수극대화는 타겟 전환당 비용을 설정하지 않으므로 입찰가 폭이 큽니다. 타겟CPA가 전환당 비용이라는 효율성을 목표로 한다면 전환수 극대화는 최대한의 ‘전환수’ 증대를 목표로 합니다. 예산이 충분하고 전환이 많이 발생하길 원하는 경우 적합한 방식입니다.


전환수극대화는 타겟CPA 전략에서 적정한 타겟CPA 값을 찾는데 활용 될수 있습니다.


전환 설정

입찰전략을 사용하려면 ‘전환추적’이 가능해야 합니다.(일부 제외)


기본적으로 애드워즈에서 전환을 설정할 수 있지만 구글 애널리틱스를 연결하면 보다 정교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환에 대해 ‘보다 정교한 설정’이 필요한 이유는 전환 설정이 정확할 수록 최적화 작업 또한 정확하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이 아무리 정확한 연산을 수행한다고 해도 주어진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거나 수적으로 부족하다면 그 결과물을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타겟팅과 입찰전략에는 인공지능의 한 갈래인 ‘기계학습(머신러닝)’이 활용됩니다. 머신러닝은 데이터와 변수를 제공하면 기계가 학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입니다. 사람이 하나 하나 규칙을 정해 주는 게 아니라 기계가 스스로 규칙을 형성해서 옳바른 판단과 결정을 이끌어 냅니다.


머신러닝을 알 수 있는 가장 쉬운 예가 이세돌, 커제 등과 대국을 벌인 알파고입니다. 알파고는 딥마인드에서 개발한 인공지능으로 이기기 위한 착수를 스스로 찾아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알파고가 인간 이상의 기력을 갖기 위해서는 바둑의 원리와 이론뿐 아니라 인간에 의해 이뤄진 대국의 기보를 제공받아야 합니다.


애드워즈의 머신러닝 또한 광고주와 애드워즈가 제공하는 데이터를 제공받아야 하고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 활용도 가능해야 합니다.


입찰 전략을 통해 캠페인이 최적화 되려면 어느 정도의 학습기간을 필요로 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전환 및 여러 실적 데이터가 더 많이 확보될 수록 최적화 작업이 정확해 집니다.


머신러닝은 타겟팅과 입찰 뿐 아니라 애드워즈가 수행하는 대부분의 분석과정에 활용됩니다. 광고의 게재빈도나 유사 광고의 노출 순위, 문맥신호의 분석 등 옳바른 판단을 내려야 하고 관련 데이터가 확보되는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서 머신러닝이 작동합니다.서비스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로고, 폰트 포함)는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본인(자사)의 작업물 입니다.


시스템 우회정지 및 비승인은 별도의 사유가 존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프로구글러는 무조건 크몽을 통한 거래진행만 하고있습니다.

프로구글러의 프로필을 도용한 외부거래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결제전에 꼭 문의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글애드워즈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른 답변해드립니다.


1. 비즈니스 확인

2. 등록가능여부 확인

3. 견적 및 소요시간 산출

4. 등록 및 노출 확인 후 결제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진행 채널
구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15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구글 애드워즈 세팅
구글애드워즈 키워드 세팅 해드립니다. 우회정지 및 다양한 정지 해결 가능합니다.
구글 GDN 세팅
구글배너광고 및 영상광고 세팅해드립니다.
구글 애드워즈 월 대행
구글애드워즈 키워드 세팅 해드립니다. 우회정지 및 다양한 정지 해결 가능합니다.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사항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21시 이후에 요청건은 다음날 오전 9시에 수정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로구글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