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결제 전 반드시 작업 일정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경험과 역량, 그리고 지원 동기를 바탕으로 합격 자소서를 만들어 드립니다.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작성하려면 나 (지원자)와 지원하는 회사, 그리고 직무에 대한 이해가 높아야 합니다.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1)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그리고 상담을 통해 지원자에 대한 장단점을 확인하고

2) 지원하는 회사와 직무에 대해 탐색하고

3) 서류 합격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수정 방향을 코칭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딱! 맞는 직업을 찾아주는 것을 목표 (Goal)로 달리는 취업 코디네이터 G(지)쌤입니다. :)

15년 동안 직장생활하면서 알게 된 직무와 기업 선택 기준, 자소서와 면접에서 상대방에게 나를 어필하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해보는 실전 취업 코칭 프로그램 입니다.

 


2009년부터 지금까지 영업 / 마케팅 / 운영 직무를 경험하고 직업과 비전, 그리고 커리어에대해서 고민을 했습니다.


제약, 유통, 교육, IT 플랫폼 서비스, 헤드헌팅 회사를 거치면서 영업, 마케팅, 서비스 운영,

HR 등 여러 직무를 경험했고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대기업과 중견 ·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업종 / 규모별 기업에 대한 이해가 높습니다.


- 2023.09 ~ 현재 에듀테크 플랫폼 부트캠프 커리어 코치

- 2021.10 ~ 2023.08 위대한상상(요기요) Senior Recruiter

- 2018.03 ~ 2021.05 크몽 Product Manager 그룹 리더

- 2013.05 ~ 2017.07 잡코리아 사업관리 (2년), 온라인 마케팅 (2년)

- 2008.01 ~ 2013.05 홈플러스 상품부문 신선식품MD (3년), 마케팅부문 고객분석팀 (2년)

- 2005.12 ~ 2006.08 대웅제약 병·의원 영업

- 1999.03 ~ 2007.02 연세대학교 화학 전공


하고 싶은 일과 직장을 찾아 헤매는 20,30대 신입취업준비생

잘 못된 선택을 돌이키려는 30,40대 경력자들을 코칭한 경험이 있습니다.

- 진로 코칭, 취업 (직무와 기업 선택, 자기소개서, 면접) 코칭


많은 학생들과 취준생이 "함께"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1대1 개인 코칭과 그룹 코칭이 가능합니다.

일방적으로 노하우 전수를 하는 "멘토링"이 아닌

깊이 있는 상담과 조사를 통해 취업준비생과 함께하는 "코칭"이 진행됩니다.


취업 노하우 (PDF)무스펙 취준생이 대기업에 합격하는 노하우를 드립니다!


#취업 자소서 #이직 자소서 #자소서 상담 #자소서 컨설팅 #자소서 멘토링 #자소서 코칭 #자소서 스터디 #대기업 자소서 #스타트업 자소서 #신입 자소서 #경력 자소서 #이력서 #합격 자소서

서비스 제공 절차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첨삭 (경력기술서와 포트폴리오 가능)

*진행과정 :

01) 지원 예정 기업에 제출하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세요

02) G쌤이 보내주신 이력서와 자소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수정 방향에 대한 의견을 드립니다.

03) G쌤이 드린 의견을 바탕으로 의뢰인께서 수정해 보시고 다시 G쌤에게 보여주시는 과정을 2-3회 반복합니다.

04) 마무리 단계에서 G쌤이 소폭의 첨삭을 도와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100,000원
자소서 첨삭 + 취업 노하우(PDF)
이력서와 자소서 또는 경력기술서를 완성합니다+무스펙 취준생이 대기업에 합격하는 노하우를 드립니다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지원자와 상담을 통해 총 2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