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당일 카페 포스팅 재능관련 필히 읽어주세요!


- 이미지와 원고는 제공 주셔야하며 미제공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카페 지정 없이 임의의 노출이 잘되는 카페에 포스팅 됩니다.

- 도박, 성인 등 불법키워드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키워드에 따라 불가능한 키워드가 있으니 구매 전 미리 말씀해주세요.



* 금융 / 대출 / 보험 /불법 관련 키워드 이외에 모두 가능합니다.


키워드 난이도와 경쟁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키워드에 맞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대대적인 모바일 페이지 변경으로 인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한 PC발행 작업의 가격이 많이 올랐을 뿐더러 작업 자체도 쉽지 않은편인데요.


블로그의 품귀 현상은 물론 어렵고 복잡해진 D로직의 적용때문에 기존에 이용하시던 방법으로의 PC /M 발행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이러한 고가의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물론 꾸준히 PC /M 발행이 가능한 다른 추가적인 채널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 카페포스팅을 통한 발행 작업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블로그의 경우 높은 비용으로 인해 PC /M 발행 후에 일찍 포스팅이 뒤로 밀리거나 공격으로 인해 포스팅이 사라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페의 경우 포스팅 PC /M 발행도 쉽게 가능할 뿐더러 저렴한 비용으로 장시간 M 영역에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가격대비 홍보 효과가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 활동 만으로는 발행을 유지하기 어려운 분들께서는 카페 PC /M 발행작업을 통해 안정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해보세요 ^^







서비스 제공 절차



[당일 노출카페 포스팅]


노출도가 높은 카페에 보유중인 지수높은 계정으로 포스팅하여

카페 기준 검색 시켜드립니다.


∇ 검색 포스팅 1건 - 30,000원

∇ 검색 포스팅 2건 - 60,000원

∇ 검색 포스팅 8건 - 230,000원


원고료는 별도입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80,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PC발행1건
키워드 PC발행 작업 1회
PC발행 3건
키워드 PC발행 작업 3회
PC발행 8건
키워드 PC발행 8회
유지 기간(일)
1 일
1 일
1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키워드와 포스팅 원고의 경우 직접 작성하고있으며 이미지제공 및 기본 가이드라인을 상의 후 맞춰 나가고 있습니다. 글이 삭제 되거나 했을 시 24시간 내로 다시 다른 카페에 포스팅 작업해 드립니다.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시에 대한 보상 범위 및 작업 보증범위를 구체적으로 안내 바랍니다. 예)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 불가 상황 발생시에 대한 환불 및 보상 범위 안내 바랍니다. 예)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마케팅 후 이탈 가능성 있는지 안내 및 A/S작업 상세 범위 안내 부탁드립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서비스 거래 전, 의뢰인과 전문가가 반드시 목표(의뢰인이 바라는 순위, 건수 등)에 대해 합의하여야 하며, 전문가는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그리고 해당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상해야 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튜잉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