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건국대학교·부동산학과·이수

  • 보유 자격증

    경영컨설팅자격·2013.08·경기과학대학교 유통관리사1급·2012.12·상공회의소

  • 경력 사항

    코레일출자법인 유통·영업(MD)·비공개·4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혁*****창업·사업

역시 전문가는 다릅니다. 자세한 설명과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면밀히 짚어주셔서 크게 도움이 됐습니다. 다음에도 의뢰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혹시 상가를 선택하셨는데 고매출 입점지인지 고민되시나요?

Q. 혹시 원하는 지역의 상권이 어떤지, 주변 상가 매출이 어떤지 궁금하신가요?

Q. 혹시 건물주와 처음 만났을때 무엇을 확인해야 되는지 궁금하신가요?

Q. 혹시 영업 이후 문제없는 임대차계약서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에스티엔알컴퍼니가 내 가게 차린다는 생각으로 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대기업 유통사 상권개발팀부터 코레일 민자역사 상가 MD기획, 국내 자산운용사 PM담당을 하였던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통하여 위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장사)의 시작, 첫 단추인 상권조사부터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상업시설은 상권의 중요성을 입이 닳도록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직 장점만 있는 상권은 없습니다. 아이템마다 다른 상권을 선택해야 하며, 최소한의 리스크를 가지는 상권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권에는 수많은 객관적 데이터를 통하여 검증하여야 합니다. 입소문이나 뉴스에서 나온 정보력으로는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한순간에 사라질 수도 있는 위험성이 큽니다.


저희의 전문적인 상권 데이터는 다년간의 직접 눈으로 보고 현장검증한 객관적 자료입니다. 충분히 설득력있는 보고서를 통하여 사업을 원활하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하는것을 목표로 하며,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최대한 절약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 고객님은 집에 계세요. 하루 10,000원도 안되는 인건비로 A부터 Z까지 조사하여 보고드리겠습니다."


 A to Z까지 종합 컨설팅 해드립니다. 상권분석, 관련자료공유, 현장확인, 주변매출확인, 오픈까지 공인중개사가 할수없는 상가 분석을 전문으로 해드리며, 제3자로써 객관적인 자료로 고객님께 서비스 해드릴것입니다.


2. 상업시설 컨설팅 경력

1) 대기업 유통사(GS) 상권개발팀 

2) 이지스, GE, 롯데자산운용 MD기획 파트너 社

 3) 수도권 민자역사 쇼핑몰 자문 委

 4) 수도권 시행사 직영 先임대대행 전문


서비스 비용 : 해당 서비스 가격을 잘 확인해 주시고, 협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문을 두드리는 분에게 성공의 기회는 반드시 오게됩니다.


편안하게 상담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구매 후,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상담이 진행됩니다.


결제 이후부터 정식 작업이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 분께서 별도로 준비해주셔야 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결제 후, 문의를 드리니 관련한 내용을 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89,000
PREMIUM490,000
패키지 설명
단일지역 상권분석 및 시장조사 진행
▷ 1개 지역의 상권분석 및 시장조사 ▷ 이미 조사하신 상권 검증절차 ▷ 프리미엄 분석자료 보고서 전달
복수지역 상권분석 및 시장조사 진행
▷ 2개 지역의 상권분석 및 비교조사 ▷ 중급 조사 자료로 객관적검증 ▷ 임대차계약서 상세 검토
A to Z 종합컨설팅 서비스
▷ 고객님의 원하는 시간대, 장소에서 대면으로 종합컨설팅 실시 ▷ 상권현장 출장조사를 통한 100%검증조사
자료 제공
오프라인 진행
-
-
수정 횟수
0회
0회
제한없음
작업일
5일
8일
20일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2 회
강의・컨설팅 횟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컨설팅 상담을 하며, 고객과의 상담내용에 따라 협의한 조건을 우선으로 합니다. 컨설팅은 INPUT이 다르면 OUTPUT이 다르다는 내용으로 합리적인 서비스가격으로 진행됨을 약속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N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