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자동차 딜러 / 렌트카 블로그디자인
자동차 딜러 / 렌트카 블로그디자인
#일반 / 기타
서비스 설명

※주문 전 꼭!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 :)

※ 현재 상세페이지 및 디자인 시안 도용이 많습니다. 무단 복제 및 무단사용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접근성이 높고 편리한 블로그디자인, 마케팅의 기본입니다.


어반기획은 업종의 상업적 특성을 파악하고 운영자와 유입자의 NEEDS를 고려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보다 깊이 있고,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

어반기획은 숙련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블로그디자인


마케팅에 필수인 블로그디자인, 그저 단순히 저렴한 곳에만 맡기실 건가요?

어반기획은 디자인 퀄리티의 차이로 승부합니다!

후기가 증명하는 만족도 높은 블로그디자인으로 온라인 마케팅 성공하세요!



작업주의사항


- 주문 전 꼭 상담 먼저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업현황에 따라 작업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게시된 작업물의 저작권은 어반기획에게 있습니다. 무단도용 및 카피를 금지합니다.


- 제작에 사용되는 폰트 및 이미지(또는 모델 초상권)는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저작권 문제가 없는, 상업적으로 이용가능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 작업기간은 주말(토/일) 및 공휴일 제외한 기간입니다. 운영시간 [월-금 10 AM-06 PM] 운영 시간 외의 상담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디자인의 경우 해상도 1920*1080 기준으로 제작됩니다. 블로그 특성상 해상도에 따라 좌우 잘림 현상 및 바둑판배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블로그디자인 외에 셋팅만 진행, 모두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단순배너 제작 등

기타 디자인 작업의 경우 문의주세요 :)

※ 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경우 상담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디자인 협업 문의 연락주세요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경
커버 / 헤더
위젯
배너
매체
블로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0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일반형(위젯 5개이하)
- PC메인스킨 (위젯 5개이하) - PC하단푸터 - 모바일버전 스킨 - 프로필 - 셋팅
고급형(위젯 무제한)
- PC메인스킨 (위젯 무제한) - PC하단푸터 - 모바일버전 스킨 - 프로필 - 셋팅
맞춤형(위젯 무제한+롱스킨)
- PC메인스킨 (위젯무제한+랜딩형 롱스킨) - PC하단푸터 - 모바일버전 스킨 - 프로필 - 셋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 첫상담과 상이한 컨셉을 요구하거나, 수정횟수 초과시 별도비용이 추가됩니다. - 작업이 완료가 되고 나서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진행부탁드립니다. - 해상도에 따라 모니터에 보여지는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환불이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PC버전/모바일버전 참고) - 수정은 총 3회까지 진행되며 초과할 시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수정은 진행된 시안에서 간단한 위치변경, 텍스트 변경, 사진 및 이미지교체로 진행됩니다. -폰트는 무료폰트와 유료폰트 등을 사용하며, 상업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어반기획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제작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주문현황에 따라 작업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므로 주문 전 꼭 문의하여 제작일정을 확인해주세요!
Q. 제작 시 어떠한 내용을 준비하면 되나요?
사용하실 위젯메뉴 종류,회사 정보사항(고객센터, 주소 등), 블로그디자인에 들어가야 하는 문구(슬로건 및 홍보문구),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 및 세부요청사항(원하시는 느낌과 비슷한 예시를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사용하시는 로고파일 및 특별히 사용을 원하시는 사진(인물 사진, 인테리어 사진, 제품사진 등)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Q. 작업 완료 후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셋팅 완료 후 작업이 종료되며,이후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수정내용에 따라 소액의 수정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및 주소변경으로 인한 수정은 1회에 한하여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Q. 로고도 제작해주시나요?
로고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사용하시는 로고가 없으실 경우 전체적인 블로그디자인에 어울리는 간단한 텍스트형 로고로 적용하여 제작해드리오나, 로고 제작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시안 및 로고에 대한 수정요청이 어렵습니다.
Q. 작업 완료 후 직접 수정도 가능할까요?
블로그디자인의 경우 일반적인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이미지 파일"으로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스킨에서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이미지편집 작업이 필요합니다.(원본파일을 구매하시면 원본파일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다만, 위젯메뉴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디자인 편집과 함께 HTML태그소스 수정이 함께 필요합니다.
Q. 블로그디자인은 제작해둔 시안이 있는데, 혹시 셋팅만 진행도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셋팅만 진행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작하신 시안을 전달주시면 적용 가능여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Q. 홈페이지형 블로그디자인은 일반적인 홈페이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홈페이지형 블로그디자인은 말 그대로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디자인을 제작해드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홈페이지와는 기능적으로 제한적인 부분들이 존재합니다. - 반응형 웹 적용이 불가 - 슬라이딩 배너 및 드롭메뉴, 동영상 불가 - 위젯메뉴 위치 제한적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어반기획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