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음식점 이용방법 일러스트
음식점 이용방법 일러스트
#음식점 #일러스트 #디자인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인쇄물, 패키지, 앱/웹디자인, 로고, 각종 굿즈, 벽화, 설명서 등등 다양한 분야의 일러스트 그려드립니다. 시각 디자인 전공자로 일러스트가 포함된 각종 인쇄물, 패키지, 로고, 상세페이지등의 디자인 작업도 가능힙나다. 


주문 전,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 (프로젝트 설명, 파일 형식과 사이즈, 마감기한, 원본 파일 제공 여부, 상업적 사용 여부 등) 정확한 견적은 상담 후 정확히 책정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작업해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좋습니다. 포트폴리오 참조해주시거나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작업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고, 원치 않은 경우에는 말씀해주세요!

*수정은 상식적인 내에서 여러번 가능하지만, 간혹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급한 작업, 원본파일 제공, 작권 양도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이미지유형
아기자기한 이미지
감성적인 이미지
힙한 이미지
음식
건물
인물
제품
라인 드로잉
백터 이미지
의료 일러스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원본파일제공
풀컬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간단 일러스트
피사체 1개, 최대 a4사이즈 ( 복잡한 배경 추가시 추가요금)
최대 A4사이즈 일러스트
피사체 최대 3개, 배경 포함, 최대 a4사이즈
최대 A3사이즈 일러스트
피사체 최대 7개, 배경 포함, 최대 a3사이즈
고해상도 파일 제공
채색
배경
-
피사체 개수
1 개
3 개
7 개
시안개수
1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가격설명에 명시되어 있는 횟수 2회(프리미엄서비스 3회)를 기준으로 추가 수정시마다 5000원 정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수정의 범위가 전체 작업의 30%가 넘어가는 경우에는 새로 서비스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재진행의 원인이 구매자의 단순 변심일 경우 새로 서비스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elloIllus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