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1. 전문가 이력


상명대학교 졸업

경력 10년차

각종 매거진 및 브랜드 촬영 진행.

강남소재 대형 호리존 스튜디오 보유.



2. 주요 포트폴리오


무신사 브랜드 룩북 촬영

콤부차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 비타500 등)

이성당

미샤

유라이크

대림기업(자동차용품)

이니스프리

가히

인천관광공사

유라이크 광고 등



3. 서비스 특징(각 상품별 상세 설명)


STANDARD

하프 촬영(1~3시간) 촬영 및 톤보정본 제공. 컨셉과 어울리는 저희소품을 활용하여 촬영합니다.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최대한 그에 맞게 촬영하여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DELUXE

원데이 촬영(3~6시간) 촬영 및 톤보정본 제공. 컨셉과 어울리는 저희소품을 활용하여 촬영합니다.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최대한 그에 맞게 촬영하여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PREMIUM

풀데이 촬영(6~8시간) 촬영 및 톤보정본 제공. 컨셉과 어울리는 저희소품을 활용하여 촬영합니다.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최대한 그에 맞게 촬영하여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KUSTOM

주기적으로 촬영을 의뢰하실 경우 금액조정 후 촬영진행 가능합니다. 꼭! 사전에 문의 주세요!



4. 서비스 내용


-기획 + 콘티 제작 + 촬영 + 편집 + 모델 섭외 + 스튜디오 대여 + 장비 대여 + 사전미팅

콘텐츠 생산을 위한 모든 서비스 가능합니다.

(서비스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작업 진행 절차 및 의뢰방법


1. 견적상담 : 촬영 진행하실 제품과 원하시는 레퍼런스 등 촬영에 관한 기본 정보를 충분히 상담해드립니다.

2. 결제 : 크몽에서 결제

3. 촬영 및 후보정 후 이미지 전송




6. 의뢰 시 주의사항


*원하시는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저희가 가지고있는 소품 이외의 소품을 원하실 경우 구입비용은 별도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저희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원본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전에 충분한 상담에도 불구하고 [알아서 촬영해주세요]의 경우 재촬영은 불가합니다. 꼭! 원하시는 사진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전달해주세요.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88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하프 촬영
1~3시간 촬영 기준.
원데이 촬영
3~6시간 촬영 기준.
풀데이 촬영
6~8시간 기준
촬영 시간 (분)
240 분
300 분
30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사진 수정은 첫번째 작업본 기준으로 두번의 요청사항을 수정해 드리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요청사항이 있으실때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영상의 경우 1주일에서 2주일의 시간이 소요되며 원본소스는 제공되지 않고 2번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젤리빈 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