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Yoo*****취미 레슨

드로잉 클래스는 처음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어요!! 걱정했던 게 무색할 만큼 재밌었습니다ㅎㅎ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그림도 예쁘게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

대상자🙋‍♀️

  • 드로잉 및 페인팅에 관심있는자

서비스 내용✍️️

  • 드로잉 및 아크릴 페인팅

전문가 소개👨‍💻

  • 드로잉클럽 스튜디오 현 운영

서비스 설명


[정규클래스란]

크몽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수업을 접하신 분들중 정규수업으로 이어서 듣기를 원하시는 분들, 혹은 1회 수업보다 좀 더 심도있게, 자신만의 플랜에 맞추어 배우고 싶는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무엇을 배우나요]

세계여행을 통해 얻은 현장 드로잉의 경험과 팁들을 수업에서 함께 나누고, 어떻게 그림을 시작하고 그리는지 이론과 실습을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인물 드로잉을 통해 주변의 사람들을 그려보고 싶거나 혼자서 인물드로잉을 그려다가 어디가 어색하고 틀렸는지 잘 모르겠는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왕초보분들을 위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며, 스케치부터 명암, 컬러링까지 함께 배워봅니다 :)


[수업 타입 선택하기]

4주과정중 아래 5가지 타입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요청시에는 섞어서도 수업타입 선택이 가능합니다.


타입 1.여행드로잉타입 2.인물드로잉타입 3.캐릭터드로잉타입 4.동식물드로잉타입 5.아크릴페인팅(아래의 첨부한 샘플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클래스 일정]


월-금 오전:10:00~22:00


토/일 11:00~18:00


사이 일정 협의

 

[수업신청]

본 클래스는 위 일정에 따라 상시개설로 진행됩니다.크몽 메세지, 혹은 전화로 수업 타입과, 수업스케쥴을 상담 및 조정하시고결제하신후, 드로잉클럽 스튜디오 수업에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그림을 그리는데 
혼자 하려니 스케치와 컬러링이 
어렵고 막히는 분



2. 집, 회사 반복된 일상이 무료해
취미가 필요한 분


3. 세계여행을 앞두거나,
 혼자 여행을 가서
 여행드로잉을 하고 싶은 분
4. 여행을 다녀와서, 좋았던 순간을 
그림으로 다시 추억하고 싶은 분
5. 인물 그리기의 기초가 궁금한 분6. 혼자서 인물화를 그리다가, 어디를 수정해야할지 모르겠고 막막한 분


[준비물]개인 드로잉북을 제외한 모든 재료는 스튜디오에서 제공해드립니다.(개인 드로잉북은 스튜디오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전문가 경력]–국민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부 졸업–SBS K팝스타 시즌6 모집영상 악동뮤지션 일러스트–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Save the sea 일러스트–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서울건강센터 전시기획 참여–한국예술종합학교 국악과 아카펠라그룹 소리앙상블 수 BI–LG서브원 MRO팀, Adobe illustrator Tutorial 출강–LG유플러스, 모바일앱 “비디오포털” 온라인 강의–명동 눈스퀘어 아크릴 원데이 아트클래스 출강





서비스 제공절차

[수업신청] 크몽 채팅으로 스케쥴을 정하시고 결제하신후, 아래 주소로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


[스튜디오 위치안내]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몽의 서비스 규정상 구매전 정확한 위치 안내가 어렵다고 합니다. 구매하신 후 메시지로 정확한 위치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래스 예약 스케쥴/일정변경/취소 관련 안내]

모든 클래스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일 확정 이후, 부득이하게 일정 변경시에는 예약일 4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약 당일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불참사유는 취소/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 전 꼭 확인부탁드리며, 꼭 예약 시간에 맞추어 늦지 않게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물]

모든 재료는 스튜디오에서 제공해드립니다.

편한 마음으로 오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분야
손그림
드로잉 재료
연필·펜
모집 형태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서초 서초대로 356 503호 드로잉클럽 스튜디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커리큘럼
  • 1회차

    정규 클래스의 경우, 1주차 수업에 오셔서 개인 상담으로 커리큘럼을 진행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500,000
PREMIUM720,000
패키지 설명
정규 4회
개인이 그려보고 싶은 그림들을 자신의 개성이 담아 그려봅니다
정규 12회
정규반 총 12회 수강
정규 20회
정규반 총 20회 수강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4 회
12 회
20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수업시작 3일전까지는 전액 환불 가능하며, 수업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드로잉클럽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