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현재 절찬리에 판매중인 의 저자이자 15년차 타로마스터  입니다.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쌓인 수많은 상담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마음을 달래드리겠습니다.

 전문 분야는 타로점과 수비학 사주이며 타로의 경우 이미지 리딩 에 특화되어 어떤 질문에도 필요한 대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 제공 방식

전화 상담은 크몽앱을 통해 최소 15분간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내용은 전화타로 상담의 특성상 민감한 내용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비밀 보장을 약속드리며 질문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만족할 만한 답변이 나올 때까지 셔플해 드립니다.

 카드는 고객님께서 전화상으로 0부터 10까지의 숫자 중 하나를 골라 말씀해 주시면 제가 그 만큼 셔플을 해서 대신 뽑습니다. 그렇게 질문 종류에 따라 적게는 3장에서 많게는 11장까지 카드를 뽑은 뒤 내용을 읽어 드리는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원하시면 크몽메시지등을 통해 상담이 끝난 뒤 뽑힌 카드의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전에 크몽 메시지로 예약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크몽 메시지를 통한 문자상담 역시 카드 뽑는 방식과 상담방식은 동일합니다.

 어떤 고민이든지 편견없이 들어드리고 따뜻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크몽앱 전화걸기나 크몽문자메시지로 풀이해 드립니다.

수비학 사주 + 타로상담
 타로점과 수비학을 모두 이용해 60분간 여러가지 고민에 대해 심층적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수비학 사주  상담은 상담예약시간 최소 30분 전까지 출생신고시의 생년월일(모르겠으면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양력, 음력은 상관 없이 기록되어 있는 대로) 과 이름을 크몽메시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름의 경우 개명을 하셨거나 하면 개명 전 이름과 개명 후 이름을 모두 알려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예약시간 최소 30분 전까지 생년월일과 이름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내방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출장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기본상담
크몽앱을 이용해 15분간 전화로 상담해 드리거나 크몽 메시지를 이용해 문자상담을 해 드립니다.
심층상담
전화나 메시지로 15분간 타로상담 2회 혹은 30분간 심층적인 상담 1회 해드립니다.
타로 + 수비학 사주상담
전화나 크몽메시지로 1시간 동안 수비학 사주와 타로를 이용해 심층적인 상담을 해 드립니다. (예약필수)
1회 상담시간 (분)
15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스틱아이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