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디자이너 디앤아이북의 MShong 입니다.

저는 단행본, 삽화, 동화책, 브로슈어 리플렛등 편집디자인의 전반적인 업무를 할 줄 아는 디자이너 입니다. 원하시는 책이 잘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결제전에 상세한 상황을 꼭 협의 부탁드립니다. 가격설정은 딱 기본으로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작업의뢰전에

1. - 사용의 용도(교재, 브로슈어, 가이드북 등), 사이즈  정보를 제공 해주세요                                  

-작업의 상세 설명(표지, 표지+ 내지 , 글로만 된 내지, 원고와+이미지, 원고+삽화정도 )  에  따라 장당또는표지디자인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의 샘플이미지를 같이 제공 해주세요.


2. 작업양이 많을 경우 단가 금액이 조정 될 수 있으니 결제전에 문의 주세요. ( 디자인에 되 어 있는 예전의 작업물에 원고만 전체적으로 수정 하는경우는 단면 페이지 10,000입니다.        

간혹 조판만 의뢰를 하시고서는 디자인이나 일러스트를 추가로 요구하시는 경우가 있는 데 그런경우는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주의해 주세요.)

 - 페이지당 15,000원의 디자인인 경우에  명시되어 있듯이 디자인 레이아웃과 그에 맞는 간단한 디자인까지 입니다. 일러스트 삽화가 추가되어야 하는경우는 미리 말씀 해주세요 . 레이아웃 디자인 외에 전체적인 디자인의뢰인 경우는 견적을 의뢰하시길 바랍니다.(도비라,목차 등등 내지 전체 디자인까지)

간단한 캐릭터 변경(의뢰인이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경우를 말합니다. 제가 캐릭터를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만들어야 하는 경우 추가 금액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등 간단한 컷은 30,000원(상황에 따라 10,000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외 원고내용에  따라 상황설명이 필요한 컷은 원고에 따라 추가 됩니다. 페이지 양이 100페이지 이상인경우 원고를 확인 후 전체  권당 조판금액에 일러스트 추가금액을 통으로 결정합니다.  양이 많을 경우 고객님에게도 부담이 되니 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 *간단한 컷이라 함은 아이가 만세를 부르고 있는경우 처럼 피사체 하나의  간단한 상황입니다.  배경과 상황들이 교재의 3/1이상을 차지해야 하는 경우라면 일러스트 컷을 따로 의뢰해 주세요. 예를 들면 놀이터에 아이들이 있고 그 놀이터에서 숨은 글자를 찾는 식의 교재라면..조판보다는 일러스트 컷이 더 중요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런경우는 일러스트 컷을 따로 의뢰 하셔야 합니다.)

3. 시안만 작업 후 작업을 중단하는 경우 금액의 10%를 제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4. 원본제공은 가능하나 저작권은 MS hong에게 있습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MS hong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5. 원본파일의 경우 재편집은 부분적인 면에서 가능합니다.( 재판 인쇄시 오타등 원고의 일부 수정, 이미지의 수정등)

6.  작업은 기본적으로 상업적으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 한  폰트(안심폰트), 제가 작접 구매한 폰트를 사용합니다. 제가 구매한 유료 폰트는 제공해드리기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7. 따로 사용하는 폰트가 있다면 저작권에 문제 되지 않는 폰트를 첨부해 주세요. 

8. 작업에 외부 이미지가 들어갈 경우, 상업적으로 이용 및 허가된 이미지를 보내주세요.

9. 이미 상업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로고나 이미지 표절요청은 거절합니다.(문제가 없다고 하  여 작업을 진행하고 그 이후 저작권 문제가 생길 경우 MShong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만약 7,8,9 번의 경우로 저작권 문제가 발생시 MS hong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7,8,9,10번의 이유로 모든 작업과정의 요구사항은 메세지로 소통하고, 이후에 증거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내지 디자인-1페이지 기준(단면)
의뢰인이 원본파일 제공 - 디자인이 레이아웃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원고 조판만 진행하는경우
상세 내지 디자인-1페이지 기준
전체적인 디자인 all (삽입되는 이미지, 일러스트 추가 작업은 건수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표지디자인
고퀄리티의 상업용 단행본 표지. (삽화형식, 캘리그라피형식등)-교재 표지, 내지 전체 작업시 금액 조절 가능
인쇄 최적화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제한없음
3회
3회
작업일
10일
14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표지디자인 1. 표지 디자인 시안은 2-3컷 정도 제공되며 수정은 3번 가능합니다. 1) 2-3컷의 시안 중 선택을 하신 후 디자인 시작전에 요구 사항을 말씀해 주시고 요구사항 에 맞춰 시안에서 발전시켜 디자인을 하니 이 단계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주세요. 2)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게 되면 컨셉자체의 수정은 불가합니다,.꼭 변경을 해야하는 경 우 디자인 금액의 50%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컬러를 바꾸거나 이미지를 이동하 거나 하는 간단한 수정이 아닌 디자인 자체를 다시 해야하는경우) 3) 디자인 작업이 완료 후 1차 납품 후 수정은 3번 가능합니다. (수정은 인물의 경우로 예 를 들면 표정 수정, 옷 컬러의 수정, 손동작의 수정 정도의 큰틀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를 말합니다.) *내지디자인, 조판 1) 내지디자인도 표지디자인과 동시에 시안을 잡고 컨셉을 픽스합니다. 내지 디자인 수정 은 표지와 마찬가지로 시안2컷 후 1차 납품후에 수정 3번까지 가능합니다. 2) 스탠다드에 내지디자인 수정 무제한은 텍스트 수정을 의미 합니다. ( 원고 기획단계에서의 수정이 아니라 교정교열이 완료된 원고 중 오타나 1~2줄정도의 문장 수정 수준을 의미 합니다.) * 납품 일정은 기본적으로 원하시는 납품 날짜에 맞춰드리나 의뢰인과의 의견 조율이 길 어지는 경우 작업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SHo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