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구글 클라우드 설정해 드립니다.



구글클라우드 최초 가입시 $300 달러 9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수 있으며,

Billing 계정을 유료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명시적으로 결제를 사용 설정하지 않으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구글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확장성 있는 web-service 를 구축 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항목


- Compute Engine 생성

- LAMP 설치

- LEMP 설치

- Wordpress 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 그누보드 마이그레이션

- OpenVPN 설치

- backup


- 구글 클라우드로 서비스 이관

(기존 하드웨어 장비의 서비스를 구글 클라우드로 이관해 드립니다.)


- Docker 컨테이너 작업

LAMP , LEMP , Wordpress 설치 , pure-ftpd , nginx-proxy , samba-ad-dc , wiki

서비스 제공 절차

고객 상담 -> 점검 및 가격 산정 -> 결제 -> 작업 -> 고객 검수후 작업 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1. OS 정보 및 기존 시스템 점검시 ssh 연결 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2. DNS 구입처 및 nameserver 등록 정보 확인

3. Package 설치시 해당 패키지 버전 정보 및 특이 설정 정보를 주셔야 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작업 분야
구축
유지보수
이전
가격 정보
10,000원
GCP 설정해 드립니다.
Compute Engine 작업 (VM 인스턴스 생성) (Linux OS설정)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무상지원 : GCP 최초 구성후 1회의 한해서 동일 구성이 가능 합니다. 유상지원: 마이그레이션(이관)작업의 경우 별도의 협의가 필요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asterON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