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블로그 관리, 이젠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블로그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블로그 관리 업체가 많습니다.

2024년 4 관리 가능 업체 개수 : '2 자리' 남아있습니다.



[원활한 소통]

빠른 응대로 타업체에서 겪으셨던소통에 대한 답답함을 해소해드리겠습니다.


[로직에 맞춘 글작성]

각 업종에 적합한 로직으로 글 작성하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드립니다.


[소통 관리]

블로그 육성에서 '소통'은 중요한 성장 요인입니다. 소통 관리로 블로그 성장을 돕겠습니다.


============================================================


1.작업 가능한 업종

-부동산, 세차장 및 카케어, 미용, 개인 포트폴리오, 인테리어, 법률 등 다양한 진행 가능합니다.


2. 일상 맛집, 카페, 여행 등의 키워드로 블로그 육성도 가능합니다.

1일 1포스팅을 하고싶은데 컨텐츠가 없을때 이용하시면 블로그 성장에 도움됩니다.

사진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진이며 직접 촬영한 고퀄리티 사진입니다.

이 상품 이용시, 사진 15장 10,000원 + 원고료 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특정 업종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상담 후에 결제해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업종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포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업종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생활 서비스
예술·스포츠·여가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블로그 디자인
지수 관리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300,000
PREMIUM45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관리
*포스팅 10회 *고정IP 사용 *글자수 1,500자 전후 (금칙어 및 키워드 남발 검수)
블로그 관리
*포스팅 20회 *고정IP 사용 *글자수 1,500자 전후 (금칙어 및 키워드 남발 검수)
블로그 관리
*포스팅 30회 *고정IP 사용 *글자수 1,500자 전후 (금칙어 및 키워드 남발 검수)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40일
60일
90일
수정 및 재진행
원고 수정 및 블로그 제작에 관한 모든 작업물은 수정 2회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수정 요청 2회 초과시, 각 상품마다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ounsori15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