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귀사의 제품, 아이디어 등을 영어로 홍보해 드립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오디오 북, 각 언어 유투브 동영상등의 녹음도 해 드립니다.현지인의 본토  발음으로 알아듣기 쉽고 신뢰감을 주도록 하겠습니다.음성 샘플을 첨부합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의 음성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비용은 각 언어 기준 비 상업용일 경우 100단어에 50,000원 입니다. 각 언어로 번역이 되어 있지 않다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언어로 번역도 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베트남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도 녹음 가능합니다.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수정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각 언어 녹음 (비상업용)
각 언어 성우가 본토 발음으로 귀하의 제품이나 아이디어를 설명해 드립니다. 100단어 (해당 언어 기준)
각 언어 녹음(상업용)
각 언어 성우가 본토 발음으로 귀하의 제품이나 아이디어를 설명해 드립니다. 100단어 (해당 언어 기준)
각 언어 녹음(상업용)
각 언어 성우가 본토 발음으로 귀하의 제품이나 아이디어를 설명해 드립니다. 150단어 (해당 언어 기준)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녹음 품질이나 내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 A/S해 드립니다. 중대한 오류로 녹음을 사용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는 환불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번역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