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 현재 2024년 5월 20일 까지 일정 마감되었습니다.


일정 먼저 꼭!! 확인 해주세요!

꾸준히 의뢰주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교재작업 특성상 빠른 작업이 어려우니, 의뢰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일정에 여유를 갖고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재내용에 따라 단가가 달라지니, 문의시 샘플원고를 꼭 부탁드립니다.

항상 믿고 의뢰해주시는 선생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일정을 기다려주시는 만큼, 기분좋은 디자인 보여드리겠습니다.]


4월 17-21일은 개인사정으로 작업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일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담 및 견적 가능시간

= 11시~12시반 / 17시이후

(낮에는 작업을 해야해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견적은 시간이 좀 더 걸리기때문에 조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매주 수요일은 미술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 불가 하고 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참고및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업 포트폴리오는 하단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개별적으로 포트폴리오는 제공은 불가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작업물의 원본은 최대 1년동안 보관 후 삭제 하고 있습니다.(데이터관리 및 저작권상의 이유로) 1년후에 수정이 필요한 작업은 원본파일을 꼭 구매해주세요. 원본이 없으면 수정이 불가합니다.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좋은 디자인으로 만족스런 작업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아, 어린이, 초등, 중고등  및 성인교재 가능한 디자이너입니다.

14년차 이상 디자이너로, 디자인에이전시, 출판사, 어학원등에 근무하며 다수의 교재디자인을 하였습니다.

특히 학원, 유치원등의 선생님들과 많이 작업을 해왔기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센스있고 기분좋은 디자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어교재, 중국어교재, 자격증교재, 유아 어린이교재, 코딩교재, 유아발달교재, 학원수업교재등"


[기본 견적]

-표지:

1. 날개없는 표지: 130,000원

2. 날개있는 표지: 160,000원




-내지:

1. 7,000원 (텍스트로만 된 기본페이지, 문법x 이미지작업 x 페이지마다 다른 레이아웃x)

2. 9,000원부터~ (표, 꾸밈작업, 소량 이미지작업이 있는, 작업량이 기본보다 많은 경우)

3. 12,000원부터~ (문법교재, 유아동교재 이미지작업이 있는, 유료이미지 제공의 경우)

*작업 난이도에 따라 단가가 다르니, 원고 보내주시고 문의주세요.


*원본파일:

-표지원본만: 권당15,000원 (시리즈물 2권부터는 권당 10,000원)

-내지원본만: 페이지수에 따라 다름 .

= 25,000원(50p이하)~부터




!!!!!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문 결제 전 반드시 "문의"를 먼저 해주세요. 일정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다른 외주일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당일작업이나 빠른작업은 어려우니,  여유를 갖고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최종검수 (오타등등)은 의뢰자분께서 해주셔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최대한 오타가 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놓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뢰자분의  검수미체크로 인해 발생한 오타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의뢰자분이 오케이 하실때까지  수정을 해드립니다.)

4. 중고등 이상의 수학교재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그램문제상)

5. 내지 템플릿디자인만, 시안작업만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6. 공교육 교과서류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방과후교재는 가능)

7. 유아교재중 삽화가 들어가는 경우, 삽화는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삽화작가에게 의뢰하신 후, 그 그림과 함께 저에게 편집 의뢰를 해주세요.

8. 작업은 인디자인으로 진행됩니다. (한글프로그램 작업 불가)

9. 밤샘작업, 주말작업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10. 원고는 한글, 워드 등의 복사가 되는 파일로 주셔야 합니다.

(캡쳐, 사진, 복사안되는 pdf파일, 손글씨 불가)






[참고사항]

1. 완성된 제작물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단, 제작물에 사용된 이미지중에 제작자가 제공한 이미지는 유포가 불가합니다.

2. 완성된 제작물은 디자이너 개인의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의뢰인회사로고등 은 모자이크처리됩니다.


** 상업적이용가능한 무료폰트를  사용하고 있고, 유료이미지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티이미지뱅크 월정액 납품용 가입완료, 산돌폰트 유료가입완료)

 ( -유료폰트는 원본파일 제공시 이미지로 변환하여 보내드립니다.  *저작권문제)

**포트폴리오에 사용된 이미지는 클라이언트가 가입한 유료이미지를 사용하거나, 무료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7,000
DELUXE130,000
PREMIUM160,000
패키지 설명
교재내지 1p (기본)
-테스트만 있는 기본스타일- -24p 이상 의뢰시/ 24p이하는 단가변동
표지 (앞+뒤+안쪽면+책등)
안쪽면은 로고와 제목만 들어갑니다.
날개있는 표지 (앞+뒤+책등+날개)
날개가 있는 표지스타일입니다.
인쇄 최적화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4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시안선택후 세부적인 수정은 2-3회 가능합니다. 단, 교재 내지의 오타등의 수정은 3-4회까지 가능하나 대부분 최종오케이 하실 때까지 진행해드립니다. (수정은 무료진행입니다. 단 디자인전체변경은 수정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오타수정, 폰트크기 및 종류수정, 간단한 컬러 수정등이 가능함) 작업이 완료된 후, 2주안에는 추가수정을 해드립니다. 2주가 지난 작업은 추가수정시 수정비용이 발생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nni889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7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