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아무리 훌륭한 상품이라 해도, 소비자가 그 가치를 인지하지 못한다면 그 어떤 가치도 없습니다. 특히 부동산 같은 큰 규모의 상품은, 광고 전략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짜야 합니다. 분양 광고는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기본적인 요소부터 세부적인 부분까지 철저히 확인해야만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어반기획은

블로그 글 하나에 수십만 원을 지불하는 기존의 관행을 완전히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복잡한 부동산 분양 광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마케팅, 디자인, 글쓰기, 블로그, 카페, 유튜브, SNS, 홈페이지, 검색광고 등 모든 분야를 한 번에 처리 가능합니다.


어반기획은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채널에 집중하고, 계약을 통해 결과를 증명하겠습니다. 한 현장에 한 명의 고객만을 위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현장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어반기획은

클라이언트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가치 창출과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겠습니다.


※ 중복현장 체크 진행 전 상담

※ 사이드 진행 별도 문의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1. 고객의 광고 예산과 범위, 요청 사항등 충분한 상담

2. 진행 여부 확인 후 결제

3. 광고 현장 자료 수집

4. 작업 시작( 약3일~6일 소요)

5. 원고와 이미지 완료 후 고객 컨펌

6. 포스팅 이후 2일 이내 삭제되거나 누락 시 재 포스팅

(단, 컴펌 후 내용 및 이미지 수정 불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55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1개 배포
최적화 블로그 최적화 카페
10개 배포
최적화 블로그 최적화 카페 인스타 제작배포 유튜브 제작배포
30개 배포
최적화 블로그 최적화 카페 인스타 제작배포 유튜브 제작배포 홈페이지 제작(아임웹) SEO최적화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6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 포스팅수정의 경우 진행 가이드를 잡기 위해 첫 포스팅 발행분에 한해서만 수정이 가능하며, 이후 포스팅 발행분의 경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잘못된 정보를 제외한 내용수정 및 추가 등의 원고 수정은 불가합니다. - 상담 및 신청자료 접수 내용 기준으로 제작이 되며 상담내용과 상이한 내용의 수정은 수정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디자인 제작 수정의 경우 3회이내로 제공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어반기획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