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크몽어워즈 수상자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4년.5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창업·사업

급하게 의뢰드렸는데 결과물 보고 진짜 전문가는 다르시구나하고 감탄했습니다. 요구사항도 잘 반영해주시고, 무엇보다도 정확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으로 대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의뢰할 예정입니다. 진짜 강추입니다!!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가격은 VAT 포함 금액으로 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전 계산서 발행 여부 확인 주시면 해당 금액으로 결제창을 띄워드립니다.



2021 크몽어워드

비즈니스 컨설팅 MVP상 수상! 6년 간 약 2,500여 건의 컨설팅


크몽 l 전문가를 만나다 Talk 1. 경험 많은 전문가를 만나야 하는 이유 - YouTube

https://youtu.be/R2wGiAfv9_s [인터뷰영상]


투자제안서(IR) 컨설팅을 전문으로, 6년 간 약 2500여 건을 진행하며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컨설팅 부문의 수상 계기로 크몽을 통해 더 많은 고객님들이 사업 성공의 길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급하게 컨설팅 필요한 분들 환영합니다."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 가능한 컨설팅해 드립니다."

사업을 준비하시는 경우나 운영하시는 동안 투자유치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다년간 사업계획서 컨설팅을 문의하시는 분들의 70%정도가 투자제안에 대한 사업계획서의 의뢰였습니다.

고객님들의 서비스 평가보기   https://kmong.com/gig/63157


저또한 오랜 기간 사업을 운영하는 동안 대기업 투자유치, 개인투자 유치 등 사업에 필요한 자금조달을 위한 많은 투자유치를 경험하며 노하우를 축적하게 되었습니다.한때는 투자회사의 임원직으로 근무하면서 많은 사업주의 투자제안을 검토하는 역할도 해보았습니다.투자제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4가지로 판단됩니다.

v 사업아이템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가?v 시장에 대한 분석은 정확하게 하고 있는가?v 사업운영에 대한 세부적인 계획이 수립되었는가?v 투자 진행 시 매출계획과 투자회수 가능시점, 수익배분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원금 보존 방안이라 하겠습니다.투자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투자유치 사업계획서를 통해 원하시는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선 디자인을 중요시 하시는 분은 다른 분에게 의뢰하시길 바랍니다.저는 디자인 보다 오랜 사업경험과 유통/제조/영업경험을 토대로의뢰하시는 분의 사업계획/아이템/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여 투자제안서를 컨설팅해드립니다.

시설자금, 운전자금 등 다양한 투자유치를 진행해왔기 때문에 자금유치용으로 만들어가실 분들은 많은 연락바랍니다.PPT디자인은 고급템플릿을 활용하기 때문에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제안서의 목적이라 하겠습니다.의뢰하시는 분의 목적에 알맞는 최적의 투자제안서가 되게끔 컨설팅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컨설팅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은 기본 7~14일 소요됩니다.

작업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문의 - 의뢰내용과 초안을 첨부하여 견적문의 해주세요.

         (기본 주문하신 금액은 전체금액 합의때 제해드립니다.)

2. 주문 -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3가지 비용 중 원하시는 작업 내용의 비용으로 결제를 진행

3. 컨설팅 - 기초 분석 후 1차 검토하여 컨설팅/피드백 수정작업

4. 전달 - 완성본 전달 후 [작업배송완료] 처리

5. 완료 - [구매완료 및 평가]

작업 전 최대한 생각하시는 방향을 전달해 주시면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사업계획서, 제안서의 용도 협의

2. 용도에 따른 비용 안내

3. 비용 결제

4. 회사 및 사업아이템 정보 협의

5. 추가 필요사항 협의

6. 작업 진행

7. 중간 경과 보고 및 중간 협의

8. 작업 마무리

9. 최종 보고

10. 검토 및 리뷰



의뢰인 준비사항

1. 사업 아이템 기본 정보

2. 문서의 용도에 대한 기본 자료 제공

3. 문서의 제출처에 대한 정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825,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투자유치제안서 컨설팅
PPT 20페이지 기준으로 투자금 운영 위주의 구성으로 진행 (컨설팅 필요정보 질의응답 진행)
투자유치제안서 컨설팅
PPT 30페이지 기준으로 사업내용 및 사업 운영내용 세분화 진행 (컨설팅 필요정보 질의응답 진행)
투자유치제안서 컨설팅
PPT 40페이지 기준으로 투자금 운영 및 시설계획, 운영계획 등 세분화 구성 (필요정보 질의응답 진행)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5일
18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제공 내용 구성변경 1회 / 세부내용 수정 2회이며, 추가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EO74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