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사회조사분석사 2급·2002.12·한국산업인력공단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최*****창업·사업

업무정의가 명확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최대한 저희기업에 맞게 설문조사를 설계해주시고, 처음 정의된 분량보다 훨씬 많이 작업해주셨습니다. 매 상담이 친절하셨으며, 대응도 빨라 아주 만족했어요. 앞으로 또 설문을 진행한다면 반드시 여기서 다시 실행하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마케팅 리서처 경력 16년차 시온리서치 대표 정은영입니다.

마케팅 리서치회사와 광고대행사에서 리서쳐이자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시온리서치(리서치 회사)를 창업했습니다.


시온리서치는 창업 5년차로 매달 평균적으로 9건 정도의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 1년동안 진행한 프로젝트 건수가 111건이며, 창업 이후 약 470건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현재 고객사로는  대홍기획, 직방, 이누스바스, 코오롱제약,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있습니다.


TV광고에서 나오는 제화나 서비스 대부분이 시온리서치 조사 영역으로,

다양한 분야의 조사 경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교육) 온라인 영어회화/학습지 시장에 대한 소비자 조사

2. (부동산) 부동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조사

3. (패션) 골프의류/아웃도어/캐주얼 카테고에 대한 소비자 조사  

4. (여행) 국내여행/해외여행/LCC항공에 대한 소비자 조사  

5.(영화) 영화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조사

6. (뷰티) LED마스크/화장품에대한 소비자 조사 (기초, 색조,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진행)

9. (금융) 간편결제 시장에 대한 소비자 조사

10. (건강기능식품) 홍삼/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 식품 소비자 조사

11. (제과/음료/커피) 초코릿/RTD커피/과자류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

12. (차량) 전기 차량/ SUV 등 조사

그외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경험은 아래 조사 실적을 참고해 주십시오.  




서비스 영역은 온라인 서베이, 소비자 좌담회, 오프라인 개별 면접 등 다양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리서처로 일하면서 대기업 파트너들은 풍부한 예산을 통해 전문리서치 회사와 원하는 조사 서비스를 받고 있으나,중소기업이나 1인 창업자들은 조사 서비스의 니즈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비용으로 이용하지 못 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이런 안타까운 기회를 성공을 위한 발판으로 함께 만들고자 본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본 서비스는 1인 창업자나, 중소기업, 그리고 정부지원 사업으로 조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전문적인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내가 준비하는 사업이나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가?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매력적이고, 어떤 점은 barrier 요인으로 작용하는가?가격에 대한 수용도는 어떤가?서비스에서 개선할 점은 무엇인가? 등

소비자 조사를 통해  신규 서비스나 비즈니스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런칭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정부지원 사업으로 조사비 여력이 없으신 분들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1) 미팅을 통해 조사 이슈 도출 및 조사 설계 협의

2) 설문지 개발

3) 온라인 실사(Field Work)

4) 자료처리(통계테이블)

5) 보고서 작성

6) 프리젠테이션 (요청시 별도 진행)


디럭스 견적은 설문문항 15문항 이내, 보고서 20페이지 이내, 조사 대상자는 일반인 기준의 견적입니다.

*단, 조사 대상 난이도와 설문지 길이에 따라 조사 비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조사진행과 관련한 대면 미팅 가능하며, 대면 미팅 가능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입니다.   만약 지방 조사일 경우 별도의 출장비가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단계 : 고객사 니즈 파악 및 비즈니스 이슈 점검을 위한 상담 (전화/화상 상담)


2단계: 고객사 니즈에 맞품 조사 방법, 조사 대상, 조사 규모, 조사 예산 등을 제안


3단계: 조사 설문지 및 인터뷰 질문지 개발 단계


4단계: 실사 진행 (실제 온라인 조사나 FGD등 조사 진행)


5단계: 자료 처리 (통계테이블, 스크립트 제공)


6단계: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조사 보고서 분석단계



-->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설문지 개발, 실사 진행, 통계처리, 보고서 각 단계별로 원하는


스펙에 맞춰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이 조사를 진행하고 싶은 목적과 해당 서비스의 핵심 타겟으로 생각하는 고객 층,

조사를 통해 검증하고 싶은 가설이나, 파악하고 싶은 내용 등을 상담 과정에서 알려 주셔야 합니다.


단 , 어디서부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도 일단 전화상담을 주시면,

상담을 통해서 위 내용에 대해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니, 걱정말고 연락주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480,000
DELUXE2,0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DIY 마케팅리서치 상담 컨설팅
예산은 없고, 조사가 필요한 경우, 직접 마케팅 리서치를 기획하실 수 있게 컨설팅해드립니다.
신규 사업 및 서비스 수용도 조사
설문문항 15문항 이내 기준, 통계분석, 보고서 작성 15페이지 이내 기준 (200샘플)
마케팅리서치 서비스
마케팅 이슈에 대한 조사 설계, 설문지 개발, 실사, 통계분석, 보고서 작성을 해드립니다.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2 회
3 회
5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45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3회
3회
작업일
2일
7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보고서 제출 후 3주 이내 수정 요청은 무료 서비스로 가능하나, 3주가 지난 이후에는 추가 서비스를 구매해 주십시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시온리서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