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언론뉴스보도 전문기업 뉴스업프레스 입니다.

언론홍보 뉴스마케팅은 전문기업에 맡기셔야 효율과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 모든업종 뉴스보도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까지 접수시 언론사에 따라 최대 한시간 이내 즉시보도 가능합니다. 이후시간에는 익일보도 가능합니다.


- 당사는 개인판매자가 아닌 뉴스보도 전문대행사로서 당사와 제휴된 100여개 이상의 언론사별 보도단가표를 제공해드립니다. 이에 보도를 희망하시는 언론사를 직접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현재 1,200여건 이상의 작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만족도 5.0 만점에 4.9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는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아름다운 내용의 구매후기 등을 별도로 요청드리지는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 후 예상치 못했던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국내 1위 검색포털 뉴스에 최적화 노출되며 되지 않을 시 100%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가능.(결제간 선택란 있습니다.) / 모든업종 뉴스노출 진행가능. / 최적화된 마케팅홍보용 원고작성대행가능.


*뉴스당일보도 및 평일주말 예약노출은 기본! 보도자료(기사원고+이미지)가 준비되어 있으시다면 한시간 내 즉시노출 가능!



*모든업종 다양한주제를 언론뉴스보도로서 신뢰감 있게 홍보해보시기 바랍니다.



----------------------------------------



※ 언론뉴스보도 비용안내


언론뉴스보도 전문기업 뉴스업프레스는 언론사와의 직접제휴를 통해 최저가 비용으로 진행됩니다.(포털 뉴스로 100%노출)



- [7만원] 일반업종(기업/교육/학원/패션/제품(의료기기 및 건강 관련 제품 제외)/온라인식품판매(일반식품)/인테리어/가구/서적/행사·공연/ 등등을 포함한 대다수 업종)


- [9만원] 부동산, 뷰티, 애견, 프랜차이즈 등등 다수업종


- [14만원] 병원·한의원 등의 의료업종, 법률 관련 업종, 건강(기능)식품 업종


*주식·금융·P2P·투자 등 재테크 업종, 블록체인·코인·가상화폐, 중고차, 성인용품, 작명소, 렌탈, 요식업매장(식당), 휴대폰, 팬션 등도 가능하며 별도문의 부탁드립니다.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삽입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 뉴스업프레스의 간편한 언론홍보 뉴스마케팅 진행절차


1. "전문가에게 문의남기기"를 클릭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시거나 부담 없이 전화문의

: 작성된 기사원고가 있으시면 전달해주시면 되며, 작성대행을 필요로 하실 경우 원고작성요청서 양식을 드립니다. 또한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립니다~!


2. 비용납부

: 세금계산서 발급가능


3. 원고준비 및 검수

: 기사원고를 전달해 주실경우 무료로 검수해 드립니다. 또한 원고작성대행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원고를 작성해서 컨펌요청을 드립니다.(수정요청 횟수제한 없음)


4. 언론사로 보도 요청 전달

: 지정하신 언론사매체에 당사가 보도요청을 합니다.(언론사 지정은 사전에 상담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보도요청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며, 뉴스기사는 언론사의 보도방향 및 편집권한으로 일부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포털노출 완료! 매출, 홍보효과 상승!

: 포털노출 완료 후 URL 등을 피드백 드립니다~!



*유사원고에 따른 클러스터링(기사묶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건 씩 송출하시거나, 같은 날이더라도 다른 골자의 기사를 송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마케팅홍보용 원고작성대행 안내(비용 3만원. 상품선택 후 추가체크 가능)


뉴스마케팅의 핵심은 원고작성이며, 이는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키워드화 시키고 객관적 문장을 구성하는 작업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주고 글이 한눈에 잘 들어와야 합니다.


뉴스업프레스에서는 키워드추출프로그램을 통해 조회 수 높은 키워드추출 후 10년경력의 전문가가 직접 검수하고 보도자료에 포함시켜 정성스럽게 원고를 작성합니다. 이에 높은 효율의 좋은 결과물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한번 맺은 인연 지속적으로 찾아주실 것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높은 효과를 희망하시면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90,000
PREMIUM14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업종
기업/교육/학원/패션/제품(의료기기 제외)/일반식품/인테리어/가구/서적/행사공연/ 등등을 포함한 대다수 업종
디럭스 업종
부동산, 뷰티, 애견, 프랜차이즈 등등 다수업종
프리미엄 업종
병원·한의원 등의 의료업종, 의료기기 및 건강관련 제품, 법률 소재 업종, 건강(기능)식품 업종 등등
원고 수정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 도박 등 불법업종은 기사송출이 불가합니다. - 동일한 골자로 같은날 여러건 송출할 경우 높은확률로 클러스터링(기사묶임)이 발생하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오늘한건, 내일한건 등으로 송출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작성대행 요청(3만원)시에는 언론매체로 보도전달 전까지 횟수제한 없이 수정 가능하며, 당사에 완료된 원고를 전달주셔서 송출만 진행할 경우에는 문맥확인 및 오탈자 확인을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모니터링 강화로 기사 내 URL 및 연락처 표기가 불가합니다. - 언론사매체에 보도자료전달, 기사송출 후에는 원고수정이 불가하며 기사는 언론사 보도방향에 따라 일부 편집되어 송출될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의 저작권 위반, 초상권침해, 허위과장으로 인해 발생한 법적 책임은 고객 측에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뉴스업프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6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