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언론뉴스보도 전문기업 뉴스업프레스 입니다.
언론홍보 뉴스마케팅은 전문기업에 맡기셔야 효율과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 모든업종 뉴스보도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까지 접수시 언론사에 따라 최대 한시간 이내 즉시보도 가능합니다. 이후시간에는 익일보도 가능합니다.
- 당사는 개인판매자가 아닌 뉴스보도 전문대행사로서 당사와 제휴된 100여개 이상의 언론사별 보도단가표를 제공해드립니다. 이에 보도를 희망하시는 언론사를 직접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현재 1,200여건 이상의 작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만족도 5.0 만점에 4.9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는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아름다운 내용의 구매후기 등을 별도로 요청드리지는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 후 예상치 못했던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국내 1위 검색포털 뉴스에 최적화 노출되며 되지 않을 시 100%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가능.(결제간 선택란 있습니다.) / 모든업종 뉴스노출 진행가능. / 최적화된 마케팅홍보용 원고작성대행가능.
*뉴스당일보도 및 평일주말 예약노출은 기본! 보도자료(기사원고+이미지)가 준비되어 있으시다면 한시간 내 즉시노출 가능!
*모든업종 다양한주제를 언론뉴스보도로서 신뢰감 있게 홍보해보시기 바랍니다.
----------------------------------------
※ 언론뉴스보도 비용안내
언론뉴스보도 전문기업 뉴스업프레스는 언론사와의 직접제휴를 통해 최저가 비용으로 진행됩니다.(포털 뉴스로 100%노출)
- [7만원] 일반업종(기업/교육/학원/패션/제품(의료기기 및 건강 관련 제품 제외)/온라인식품판매(일반식품)/인테리어/가구/서적/행사·공연/ 등등을 포함한 대다수 업종)
- [9만원] 부동산, 뷰티, 애견, 프랜차이즈 등등 다수업종
- [14만원] 병원·한의원 등의 의료업종, 법률 관련 업종, 건강(기능)식품 업종
*주식·금융·P2P·투자 등 재테크 업종, 블록체인·코인·가상화폐, 중고차, 성인용품, 작명소, 렌탈, 요식업매장(식당), 휴대폰, 팬션 등도 가능하며 별도문의 부탁드립니다.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삽입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 뉴스업프레스의 간편한 언론홍보 뉴스마케팅 진행절차
1. "전문가에게 문의남기기"를 클릭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시거나 부담 없이 전화문의
: 작성된 기사원고가 있으시면 전달해주시면 되며, 작성대행을 필요로 하실 경우 원고작성요청서 양식을 드립니다. 또한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립니다~!
2. 비용납부
: 세금계산서 발급가능
3. 원고준비 및 검수
: 기사원고를 전달해 주실경우 무료로 검수해 드립니다. 또한 원고작성대행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원고를 작성해서 컨펌요청을 드립니다.(수정요청 횟수제한 없음)
4. 언론사로 보도 요청 전달
: 지정하신 언론사매체에 당사가 보도요청을 합니다.(언론사 지정은 사전에 상담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보도요청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며, 뉴스기사는 언론사의 보도방향 및 편집권한으로 일부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포털노출 완료! 매출, 홍보효과 상승!
: 포털노출 완료 후 URL 등을 피드백 드립니다~!
*유사원고에 따른 클러스터링(기사묶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건 씩 송출하시거나, 같은 날이더라도 다른 골자의 기사를 송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마케팅홍보용 원고작성대행 안내(비용 3만원. 상품선택 후 추가체크 가능)
뉴스마케팅의 핵심은 원고작성이며, 이는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키워드화 시키고 객관적 문장을 구성하는 작업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주고 글이 한눈에 잘 들어와야 합니다.
뉴스업프레스에서는 키워드추출프로그램을 통해 조회 수 높은 키워드추출 후 10년경력의 전문가가 직접 검수하고 보도자료에 포함시켜 정성스럽게 원고를 작성합니다. 이에 높은 효율의 좋은 결과물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한번 맺은 인연 지속적으로 찾아주실 것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높은 효과를 희망하시면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옵션
업종
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패키지는 1일 내 제공되며, 원고 수정이 포함됩니다.
- STANDARD : 대다수 업종에 적합하며, 가격은 70,000원입니다.
- DELUXE : 부동산, 뷰티, 애견 등 다양한 업종에 적합하며, 가격은 90,000원입니다.
- PREMIUM : 의료 및 법률 관련 업종에 적합하며, 가격은 140,000원입니다.
STANDARD
70,000원
DELUXE
90,000원
PREMIUM
140,000원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업종
기업/교육/학원/패션/제품(의료기기 제외)/일반식품/인테리어/가구/서적/행사공연/ 등등을 포함한 대다수 업종
디럭스 업종
부동산, 뷰티, 애견, 프랜차이즈 등등 다수업종
프리미엄 업종
병원·한의원 등의 의료업종, 의료기기 및 건강관련 제품, 법률 소재 업종, 건강(기능)식품 업종 등등
원고 수정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전문가 정보
총 작업개수
1,533건만족도
100%회원구분
기업회원세금계산서
발행가능저렴하고 효과높은 언론홍보(뉴스마케팅) 맡겨주세요! 10년경력의 보도자료작성 및 기사송출 등의 홍보업무 전문가 입니다. 뉴스마케팅의 핵심은 전달코자 하는 메시지를 키워드화 시키고 객관적인 문장을 구성하는 작업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주고 글이 한눈에 잘 들어와야 합니다. 한번 맺은 인연 지속적으로 찾아주실 것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렴하게 높은 효과를 희망 하신다면 부담없이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및 재진행
- 도박 등 불법업종은 기사송출이 불가합니다. - 동일한 골자로 같은날 여러건 송출할 경우 높은확률로 클러스터링(기사묶임)이 발생하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오늘한건, 내일한건 등으로 송출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작성대행 요청(3만원)시에는 언론매체로 보도전달 전까지 횟수제한 없이 수정 가능하며, 당사에 완료된 원고를 전달주셔서 송출만 진행할 경우에는 문맥확인 및 오탈자 확인을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모니터링 강화로 기사 내 URL 및 연락처 표기가 불가합니다. - 언론사매체에 보도자료전달, 기사송출 후에는 원고수정이 불가하며 기사는 언론사 보도방향에 따라 일부 편집되어 송출될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의 저작권 위반, 초상권침해, 허위과장으로 인해 발생한 법적 책임은 고객 측에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뉴스업프레스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결제 전 상담 제공 |
리뷰
4.9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