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길어지는 경제 침체 속에서 소상공인분들의 피해가 막심하죠.. T_T

저희 에스알피알은 고객사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컨설팅 및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질문이 "언론홍보 처음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입니다.

처음이니 당연히 어려워하시는 게 맞습니다.

또 여러번 진행했음에도 제대로 진행이 된 것인지 명쾌하게 느껴지지 않으신다면 문의해보시는 것이 맞습니다.


에스알피알은 보도자료 작성부터 진행 프로세스, 송출 과정까지 빠른 피드백과 꼼꼼한 상세 안내로

많은 분들이 만족해주시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만족도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한 건 한 건 모두 진심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셔요 :)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에스알피알은 10년 이상 1,500개 기업 및 중소기업, 상장사, 자영업자의 언론홍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에스알피알은 공신력 높은 대한민국 언론사 200여곳과 제휴 및 송출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후기를 통해 입증된 에스알피알의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기업 내 이슈가 없으실 경우 귀하의 홈페이지 및 홍보자료를 통해

기사 소스가 될만한 것을 찾아 역제안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전 업종 및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STANDARD]

기업의 이슈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획기사를 인터넷 언론사를 통해 송출해드립니다.

기사 작성이 필요하신 경우, 옵션에서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DELUXE]

기업의 이슈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획기사를 "원하시는" 언론사를 통해 송출해드립니다.

기사 작성이 필요하신 경우, 옵션에서 추가 구매하시면 기사작성도 가능합니다.

무조건 디럭스 서비스 선택하시라고 추천하지 않습니다.

스탠다드 서비스로 진행하셔도 기사와 어울리는 언론사와 내용 등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도와드리고 있으니 우선 문의주세요.


[PREMIUM]

기업의 이슈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획기사와 함께 기사 하단에 배너를 삽입하여

연락처 및 홈페이지, URL 등을 함께 노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정보 및 이슈 극대화와 함께 빠른 확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타 기업과 달리 모바일 모두 배너 노출이 가능합니다.


[기사 작성]

- 홍보를 원하는 제품, 서비스 특장점 전달해주시면 초안 작성 가능합니다.

- 기사 작성부터 송출까지는 최대 2일 소요됩니다. / 당일 작성도 가능합니다만, 빠른 자료 전달 요청

- 전달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하여 송출 가능한 수준으로 수정하여 전달 가능


---------------------------------------------------------------------------------------------------------------


* 구매 전 유의사항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출범으로 기사 내 URL 및 전화번호는 포함할 수 없습니다.

-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 어렵습니다만, 자연스럽게 기업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사 작성 가능합니다.

- 모든 기사는 매체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수정 등) 구매자가 책입지셔야 합니다.

- 기사 보도 후 내용 수정 및 삭제는 불가

- 송출된 기사는 N사 "뉴스영역"에 노출됩니다.

- 언론사 지정 가능하며, 언론사마다 금액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담 시 원하시는 매체 있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클러스터링 현상 (묶음기사) 관련하여, 포털사 로직에 의해 유사한 키워드로 유사한 시간대에 기사가 송출되면 발생하는 현상으로 현상으로 이로 인한 환불이나 책임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상담 시 문의주시면 클러스터링 현상의 장단점 및 추천 진행 방향 등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송출된 기사는 언론사 및 포털사 정책 또는 모니터링, 브랜드 자체 문제에 의해 게재 이후 검색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삽입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구매 전 1차 상담 > 구매 및 자료 전달 > 수정사항 반영 혹은 컨펌 > 기사배포 > 모니터링&결과보고

업종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9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보도자료 기사송출
국내 대표 N포털 PC, 모바일 동시 송출을 통해 노출 극대화 지정 언론사 송출(변경 불가)
언론사 지정 보도자료 기사 송출
국내 1위 N포털 PC, 모바일 100% 동시 노출 관리 *언론사 지정 가능
기사 송출+배너(연락처,URL 노출)
N포털 PC,모바일 기사송출 + 배너(모바일) 기사 하단에 배너 삽입을 통해 전화번호, URL노출 극대화!
링크 삽입
-
-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기사 송출 전에는 초안 수정 가능 기사화가 된 후에는 매체사에 따라 수정 불가할 수 있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연15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7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