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결제하지 마시고 문의부터 주세요!  여러 사항 확인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15년 경력, 10년 업력의 글작성 서비스 명가, "글비서"입니다.

저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해보시면 저의 이력 및 경력과 현재 크몽에서 제가 판매하고 있는 서비스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글 작성 관련, 거의 모든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글의 기획부터 창작 집필, 최종 교정까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작가라고 자부합니다.
기고문 원고 또한 10년 이상 꾸준히 작성해온 분야입니다.
발간사, 축사, 교지/사보 투고, 홈페이지 인사말, 언론사 독자투고 등 각종 기고문을 작성해드립니다.

원고 청탁을 받으셨나요?
시간은 없고, 오랜만에 글쓰기를 하자니 고되기만 하신가요?

글비서가 있습니다.
특별한 리더의 특별한 비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가격 정보
70,000원
기고문
각종 매체에 실리게 될 원고 1편(1000자~1200자)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의뢰인의 의도와 어긋난 부분을 특정하여 주시면, 1회 무상수정해드립니다. > 작성 전 보내주신 정보 및 자료 이외의 것으로 수정을 요구하는 경우 재작성으로 간주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비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