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크몽어워즈 수상자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잘*****심리상담

처음 받아보는 상담이라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주셔서 마음도 안정이 되고 마음 놓고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었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하기 어려운 부분이었는데 하나하나 자세히 들어주시고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셔서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한쪽의 입장에서만 판단하시는 것이 아니라 양쪽을 다 고려하신다는 점에서 제 상황을 더 자세히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고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에게 해주신 말씀처럼 앞으로는 좀 더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생각해보고 관계를 더 개선할 수 있는 노력해보고 싶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시간내주시고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상자🙋‍♀️

  • 썸, 작사랑, 모솔, 연애중 문제, 이별재회, 결혼, 동성애, 성문제 등 모든 연애 상담

서비스 내용✍️️

  • *연애문제 (50분 전화상담) *이별재회 (80분 전화상담) *추가상담 (30분 전화상담)

기대효과✨

  • 현직 연애칼럼니스트의 정확한 문제 진단 및 원인과 해결을 위한 솔루션 제공

진행순서🗓️

  • 상담 일정 예약 문의 -> 결제 -> 예약확정-> 상담진행

서비스 설명

* 2023년 크몽어워즈 심리상담분야 최우수상 수상


교보문고 스테디 셀러 '아무도 울지 않는 연애는 없다'를 비롯해서 총 9권의 연애 저서딴지일보, 코스모폴리탄, 엘르, 바자, 한국 스포츠 신문, MBC 별이 빛나는 밤에, MBC세바퀴, 온 스타일 겟 잇 뷰티 등 다수의 매체에서 공식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애 칼럼니스트 박진진 작가입니다. (자세한 이력은 네이버, 구글 등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크몽에서 1,700 건 이상의 상담진행, 1,600건 이상의 후기크몽 유일의 연애 상담 단일 카테고리 프라임 & 마스터 &2023크몽어워즈 최우수 수상상담사입니다. 타 상담업체 활동이나 검증되지 않는 말뿐인 이력을 내세우지 않고, 크몽에서 바로 확인되고 보여지는 이력만으로 정직하게 상담합니다.

*프라임 전문가란? : 크몽 상위 2% 전문가 입니다.

*마스터 전문가란? : 크몽 최고 레벨의 전문가 입니다.

* 크몽 어워즈 최우수 수상자란? 해당 분야인 심리 상담(연애상담) 에서 최고의 서비스 수준과 양적인 결과를 거둔 전문가입니다.

(여러가지 서비스를 합쳐서 선정된 상담사가 아닌 심리 연애 카테고리에서 오직 한 개의 연애상담 서비스로 프라임과 마스터, 크몽 어워즈에 동시 선정된 유일한 전문가입니다.)



- 저서 목록 -


1. 아픈 연애에 사랑은 없다. (2021.10.25/ 애플북스)

2. 마흔 완전하지 않아도 괜찮아 (2020/애플북스)

3. A면 B면 (싱글 오블라디 오블라다 중국 수출판 / 중국인민출판사)

4. 왜 나는 항상 연애가 어려울까? (2015 애플북스)

5. 연애가 필요해 (2013/미호)

6. 크라잉 룸 (2012/공감의 기쁨)

7. 아무도 울지 않는 연애는 없다. (2011/애플북스)

8. 싱글 오블라디 오블라다 (2009/은행나무)

9. 연애 오프 더 레코드 (2008/애플북스)


* 저자의 모든 책들은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영풍문고 등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디오북, e북 으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크몽에서 PDF 파일 등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방송활동-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H유진과 박진진의 불타는 금요일 고정 게스트

MBC '꿈꾸는 라디오 이동진입니다' 감성 놀이터 연애의 기술 고정 게스트

MBC 세바퀴 (고정 자문 위원)

CBS 라디오 '책 읽어주는 여자' 진행자

SBS 짝 (연애 자문위원)

KBS 라디오 '황금 사과' 고정 게스트

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날' 토크 콘서트 게스트

Tvn 프리한 19 사랑과 전쟁 편 데스크 패널

국방 라디오 '흥미진진 연애백서' 고정 게스트 활동중

온 스타일 겟잇 뷰티를 비롯한 다수의 지상파와 케이블 및 유튜브(쌀이 없어요, 장추자, 애덤스미스채널, 하나은행유튜브광고, 연세대 미디어센터 인포 다큐)



-잡지 칼럼 연재-

세씨, 코스모폴리탄, 엘르, 보그, 바자, 그라치아, 한국 스포츠 신문, 딴지일보, 대학 내일신문, 단대신문, 명지대신문, 메디포 SBS스브스, 크몽, 신한은행을 비롯한 기업사보 등 각종 매체에서 연애칼럼 연재중



[상담 가능 분야]

짝사랑, 모태솔로, 이별결정, 재회, 결혼결정(이혼결정), 결혼생활 고민, 데이트 폭력관련, 트라우마, 애착유형, 동성애 관련 등 연애에 관련된 모든 분야와 남녀관계 및 인간관계 관련부분



많은 분들이 연애 때문에 행복하지만 또 반대로 연애 때문에 힘들기도 합니다.

비단 이별을 하지 않아도 연애로 인해 힘든 일은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애에 문제가 생길때 가장 먼저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주변의 친구나 지인들에게 연애 상담을 받는 것입니다.

나 혼자 생각하고 판단을 내리는 것 보다 주변 사람들이 객관적인 제3자의 눈으로 본다면 조금 더 나을 테니까요.


하지만 문제는 그들은 전문가가 아닌 단지 지인이므로 고민을 털어놓은 것 이상의 상담 효과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또 때로는 내 주변사람들에게 나의 내밀한 연애사를 알리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블로그나 유튜브 등을 통해 비슷한 사례를 찾아봅니다.

그러나 그것 역시 만족할만한 도움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왜냐면 나와 사연만 비슷할 뿐 그 사연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제각각이기 때문입니다.

나와 내 연애를 분석한 것이 아닌 보편적인 사례의 분석 만으로는 나게 꼭 맞는 정답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제 저서나 연애 칼럼도 마찬가지입니다.

특정한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닌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참고삼아 볼 수 있는 연애에 대한 이야기들일 뿐입니다.

그래서 사연자의 성향과 사연에 따른 1:1 개인 맞춤 연애 상담이 필요합니다.

 

1:1 개인 상담의 특징은 비단 연애 사연만 분석하는 것이 아닌 의뢰인과 상대방의 성향과 성격, 상황을 분석을 하여 두 사람이 함께하는 연애에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연애 사연이 같다고 해서 그 연애를 하는 사람들까지 모두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개개인에 따른 각각의 방법, 각각의 해석이 존재합니다. 제가 출판계와 기타 방송 잡지사에서 17년이 넘게 연애칼럼니스트로 일 해본 결과 이 세상에 똑같은 연애는 없습니다.


 백 명이 존재한다면 연애의 사연도 백 가지가 존재하는 셈입니다. 해서 내담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상담사의 이력이 확실하기 때문에 퀄리티에 대한 걱정없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친구나 지인들 상담을 많이 하면서 칭찬을 받았다거나

이 세상에서 누구보다 연애를 많이 해봤거나 거의 모든 형태의 연애를 경험했다고 주장하거나

검증되지 않는 타 매체에서의 상담 이력을 말하거나

개인 블로그에 칼럼을 쓰고 자비출판 및 PDF파일로 누구나 쓸 수 있는 전자책을 쓴 자칭 작가, 자칭 연애 칼럼니스트들과는 아예 다른 이력을 가진 상담사이므로

아무 검증된 이력없이 본업 이외에 N잡으로 상담하는 상담사들에 비해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상담 신청전에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제게 연애 상담을 받으신다면 아래와 같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당장 당면한 현재의 문제 해결은 물론이고 앞으로 연애를 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본인에게 딱 맞는 본인만을 위한 연애 분석과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2. 문제를 1차원적인 분석이 아닌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내가 미처 알지 못했던 상대방의 마음, 또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으나 실은 내 연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었던 요소나 상황등을 찾아드립니다.


3. 상담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내담자님의 내면에 존재하는 문제가 있다면 충분히 파악해서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 크몽에서 제게 상담을 받으신 분들의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퍼센트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이셨으니 믿고 의뢰하셔도 됩니다.

적어도 저는 주먹구구식으로 연애 상담을 하거나 혹은 의뢰인의 당장의 기분만 맞추며 대충 이야기를 들어주고 돈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건 비 전문가는 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는 절대 하지 않을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프로의 금액을 받는 만큼 프로만 보여줄 수 있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세상에 그냥 힘든 연애, 그냥 어려운 연애는 없습니다."


모든 문제는 반드시 원인이 있게 마련이며 저는 문제 해결과 동시에 그 원인도 찾아드립니다.

원인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다음번에 또 똑같은 문제를 반복하지 않음과 동시에 상담사가 없이도 홀로 건강한 연애가 가능한 내담자가 되게 해드리기 위함입니다.



사실 연애 상담은 특별한 자격 요건이 따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분야만큼 전문가로 활동하기 쉬운 분야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공인된 전문가는 확실히 존재합니다.


단지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을 상담해봤거나 검증되지 않은 픽업 아티스트에게 고액의 과외를 받은 경험, 혹은 블로그 등을 통해 무료로 연애 상담을 해 준 것이 경력이 아닌, 2006년 부터 프로로 활동해온 연애 전문가로서 타 상담사들과는 이력부터가 다른 상담사입니다.

따라서 저에게 상담을 받으시는 것은 이력이 검증되지 않은 비전문가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아닌 이미 이 업계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저는 자칭 전문가, 자칭 연애칼럼니스트, 자칭 작가가 아닌 이미 공인되고 검증된 전문가로 의뢰자님의 사연과 개인 성향에 맞춘 최고의 상담을 약속드립니다. 크몽에서도 연애상담 단일 카테고리 유일의 전체 상위2% 프라임 & 마스터 전문가로서 상담 경험 또한 풍부합니다. 확인 불가능한 말 뿐인 이력대신 확실하게 검증 가능한 이력을 가진 상담사와 상담을 하신다면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제 모든 이력은 네이버, 구글 등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모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크몽 프라임 전문가란? 100만건의 크몽 거래 분석과 인터뷰, 레퍼런스 체크를 통해 선별한 상위 2% 단 300여명의 전문가로 고객님들이 더욱 더 믿고 맡길 수 있는 최상위 전문가입니다.


저를 믿고 상담을 의뢰해 주시면 최선의 상담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약속드리겠습니다.

하다 안되면 환불해드리겠다는 마음이 아닌 환불 자체가 필요없는 상담을 하겠습니다.



"연애 상담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아무나 제대로 된 상담을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상담전 필수 체크 사항] 상담전에 반드시 읽어주세요.


* 크몽 문의창에서 반드시 상담 시간을 협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결제부터 진행시 상담시간은 상담사 스케줄에 따라 조정됩니다.)


* 구두로 상담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상담 예약은 해당 서비스 구매 후 진행됩니다.


* 크몽 문의창을 통해서는 상담 의뢰 관련 질문만 가능합니다. (연애 문의는 해당 서비스를 구매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디럭스 50 분 전화 상담의 경우 첫 상담시에만 이벤트 적용으로 제공되는 특가이며 차후 2회차 부터는 40분의 시간이 제공됩니다.


* 모든 상담은 비밀유지가 원칙이며 제 책이나 방송, 강연등 기타 어떤 목적으로도 2차 가공이나 활용이 되지 않습니다. (크몽에서의 사연이 아닌 방송이나 매체 상담 사연 만으로도 충분하기에 굳이 상담 윤리규정을 어겨가며 내담자님의 사연을 유출하는 일은 절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상담 내용을 녹음하여 외부 유출시 저작권법에 위반됨을 알려드립니다.


* 모든 상담사와 내담자는 라포 (공감대 형성, 상호 신뢰) 형성이 중요합니다.

상담시 제가 하는 모든 말과 질문들은 의뢰자님과 사연을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상담은 이론적으로 아는 것도 중요한 동시에 연애 사연과 그 사연을 가진 내담자를 잘 분석해야 상담 결과가 좋아집니다. 따라서 저를 믿고 좋은 마음으로 상담을 시작해주세요. 저도 여러분의 연애를 제 연애라고 생각하고 정성껏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 희망 고문이나 혹은 반대로 지나치게 부정적인 분석을 하지 않습니다. 내담자님의 사연과 상황에 따라 분석하는 것이지 상담사 개인의 느낌이나 감정이 아니므로 상담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정기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문의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담시 욕설, 폭언, 성희롱, 음주 등 상담을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 바로 상담이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상담은 만약에 있을 분쟁의 소지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녹음되며 구매확정과 후기작성을 마치시면 그 즉시 폐기됩니다.


* 서비스 내용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크몽이나 상담사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 상담사 분들이 제 안내 문구를 허락없이 베껴 쓰시는 것을 업격하게 금합니다. 적발될 경우 한국 저작권협회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보호를 받는 작가이므로 법적 책임을 물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크몽 등 상업적 목적으로 베껴쓰고 이득을 취할 경우 단순 카피를 넘어 문제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제 안내글을 레퍼런스 삼아 순서와 단어만 몇 가지 바꾼것도 적발시 항의조치 하겠습니다. 항의 후에도 수정되지 않을시 해당 전문가님의 서비스 제목과 닉네임 등을 안내글에 기제하겠습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문의창으로 상담 가능시간 문의

2. 결제

3. 예약 (성별, 연락처, 전화번호 필수기제)

4. 예약된 시간에 상담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 전화 상담시 가급적 조용한 곳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 스피커나 이어폰 사용시 전화감이 멀어질 수 있으므로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 및 문자상담시 미리 정리된 사연을 문자로 받지 않습니다. 상담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애플북스·편집팀·작가·13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69,000
DELUXE99,000
PREMIUM199,000
패키지 설명
30분 문자상담
30분 문자상담 (추가 결제시 전화상담 가능합니다./첫 상담시 문자상담은 신청 불가합니다.-전화상담은 가능)
50분 전화상담 (첫 상담시)
50분간 전화로 1:1 맞춤 상담을 해 드립니다. (썸 짝사랑, 연애중 문제 상담시 추천드립니다.)
80분 전화상담 (이별재회 상담)
80분 전화상담 + 문자대화 분석 + 현 상황분석 + 심리분석 + 대응문자작성+ 솔루션 +차후 질문권 1회
전화상담가능
메시지상담가능
-
-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50 분
8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사
교수∙박사급
상담 대상
1인
커플
그룹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연애칼럼니스트박진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6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