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고가치 마켓팅 & 합리적 디자인

https://kmong.com/@마케롱


현재 수 많은 솔루션을 보유한 마케팅과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을 판매중이며 크몽에서는 프로단계의 99% 만족도를 갖고있습니다. 만족하시지 못하면 만족하실 때 까지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마케팅은 상품별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실시 중)

================



* 2019 크몽어워즈 마케팅부문 프리덤상 수상


영미권 마케팅! 확실한 작업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 마케롱만의 작업 보상제도 해당 상품 입니다.

# 다양한 바이럴마케팅, 배포를 통한 효율 극대화



================

WorldWide Viral Marketing

================


국내에서 해결할 수 없는 국외 가상화폐 관련 바이럴 마케팅과 언론보도.

최근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cryptocurrency 광고가 금지됨에 따라 경쟁이 치열한 암호화 시장에서 ICO / 가상화폐를 홍보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국외로 진출하기위한 언론보도 솔루션이 없고, 단순한 상품 홍보나 파이낸스, 주식과 같은 키워드는 더더욱 그 가치를 알리기가 어렵습니다.



마케롱과 함께라면 해외 마케팅 이제 어렵지 않아요!

저희 마케롱에서는 해외 언론보도와 더불어 바이럴마케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암호화폐 (Cryptocurrency) 홍보와 더불어 해외 관심 인원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현재 국내외 가상화폐 및 파이낸스 관련 바이럴마케팅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관련 전문 타겟 마케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예시 적용 커뮤니티 및 SNS

reddit, bitcoinforum, bitcoingarden, medium, crypto trading forum, cryptointalk, exchange forum, Wordpress, bitcoin, bitcoinforum, bitcoingarden, litecoinforum, topgoldforum 외 다양한 커뮤니티 및 포럼 또는 Telegram 채널,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바이럴마케팅




================

서비스 관리 범위

================


모든 작업은 메세지 를 통해 각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안내 후 상황에

맞추어 컨설팅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구매 이전에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


Standard.

125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등 바이럴 배포 :: 350,000원


DELUXE.

250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등 바이럴 배포 :: 600,000원 


PREMIUM.

400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등 바이럴 배포 :: 1000,000원


Option.

전세계 100개+ 언론보도 배포 :: 400,000원

전세계 300개+ 언론보도 배포 :: 800,000원

전세계 500개+ 언론보도 배포 :: 1,200,000원




================

바이럴마케팅 작업 방법

================


자료 및 컨텐츠를 영문으로 저희 측에 전달해주시면, 오역 등을 확인한 후 검토 뒤, 바로 작업집행 및 송출 진행합니다 :) 해당 작업 과정은 메세지를 통해 일일히 안내를 드립니다.




================

추가적인 상품 안내(환불규정 등)

================


#작업 규정

해당 업체에서 전달받은 자료 중 유사수신문구나 인원이 유입될 수 있는 링크는 첨부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자료 검토 과정 중 작업이 불가할 경우 작업이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자료와 및 이미지들을 전달해주셔야하며, 해당 자료 내 유사수신문구, 사행성,도박, 성인 등 문구는 들어갈 수 없으며 검토 과정 중 삭제되어 통보될 수 있으며 작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작업물의 전달 안내

보도자료 전송 전 영문으로 된 자료를 저희 측에 pdf형식으로 보내주시면. 검토가 진행된 이후 배포 작업 준비 및 시작을 알려드립니다.


# 작업 환불규정

작업 준비 및 시작 단계에서는 환불이 불가하며, 모든 자료는 url로 첨부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 사행,성인,도박,불법,대출 계정은 절대 의뢰 불가

저희는 절대 사행성, 성인, 도박, 대출 외 불법적인 내용의 사이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의뢰를 주셔도 저희가 다 일일히 검토하며, 절대 작업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 메세지 근절

마케-롱은 절대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메세지를 하지않습니다. 상품 이외의 문의는 100% 크몽 메세지를 통해주세요. 모든 답변을 친절하게 드리겠습니다.


#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상담을 통해 합의하는 목표를 선정하고 합의한 내용이 해당 수치 도달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추가작업 및 100% 재작업으로 해당 수치를 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치에 대한 자료 및 내용을 메세지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검토 후 더 좋은 작업을 위해 모든 의견을 수렴, 참고를 하며 보상제도에 따라서 100% 재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자료 및 컨텐츠를 영문으로 저희 측에 전달해주시면, 오역 등을 확인한 후 검토 뒤, 바로 작업집행 및 송출 진행합니다 :) 해당 작업 과정은 메세지를 통해 일일히 안내를 드립니다.


2. 해당 보고서는 작업 이후 엑셀 및 PDF로 정리하여 발송으로 보고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50,000
DELUXE6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125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배포
국외 가상화폐 & ICO 포럼 등 다양한 SNS와 커뮤니티에 컨텐츠 125개에 배포합니다.
250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배포
국외 가상화폐 & ICO 포럼 등 다양한 SNS와 커뮤니티에 컨텐츠 250개에 배포합니다.
400개 커뮤니티·포럼·블로그 배포
국외 가상화폐 & ICO 포럼 등 다양한 SNS와 커뮤니티에 컨텐츠 400개에 배포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10일
1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