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리뷰조작, 불법 리뷰마케팅 서비스 판매 불가합니다.

블로그 일 방문자300~1000명이상 기자단, 체험단, 방문형 진행해드립니다.



단순한 블로그기자단 운영만이 아닌 원스톱으로 마케팅상담과 전략을 분석해 드립니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리뷰조작, 불법 리뷰마케팅 서비스 판매 불가합니다.


Q.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용요금 결제 후 체험단 상담을 통하여 모집 개요을 전달받은뒤 요청주신 기간내 체험단 방문 종료 후 피드백과 SNS홍보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서비스까지 도움 드립니다. [페이스북 20 0만채널보유중]



이용요금안내



블로그체험단(배송형,방문형) 500이상 10,000원


블로그기자단 500명이상 20,000원



블로그기자단 1000명이상 30,000원



Q.예약도 잡아주시나요?



A.배송체험단경우 배송에 필요한 정보 확인후 리스트 전달은 물론이며



방문체험의 경우 희망하시는 분들에 한해 예약일정까지 짜드릴 예정입니다.




Q.개시물은 몇일간 유지해주시나요?


A.기본 6개월 관리해드리고요 개시물 삭제시 재업로드를 요구할예정입니다.



Q.개시물은 몇일간 유지해주시나요?


A.기본 6개월 관리해드리고요 개시물 삭제시 재업로드를 요구할예정입니다.



Q.키워드에 제한은 없나요?



A.한 포스팅당 키워드 개수는 최소1개 부터 최대5개까지 가능하며, 필수키워드와 선택키워드를 알려주시면 그대로 넣어드립니다.


1건도 진행 가능

서비스 제공 절차

어떤 식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진행 방법"과 "과정"을 기재해주세요.


예)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마케팅에 필요한 자료 요청 > 서비스 진행 > 수정사항 반영 > 보고서 제공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부동산·분양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체험단(배송형,방문형) 500이상1팀
1건도 진행 가능 -최적화 블로그 포스팅 -상품 발송,방문을 을 통해 후기작성방식입니다
기자단 일 방문자 500명이상 1팀
1건도 진행 가능 - 최적화 블로그에만 포스팅 -자료를 제공받아 포스팅하는 방식입니다.
기자단 일 방문자1000명 이상 1팀
1건도 진행 가능 - 최적화 블로그에만 포스팅 -자료를 제공받아 포스팅하는 방식입니다.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1회 무상 수정가능 2회 수정부터 수정양에 따라 추가금액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통하는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8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