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CPC, CPI, CPA 등 제휴마케팅을 전문으로 해온 마케터입니다.


현재 카페 바이럴 마케팅은 보호조치  등과 같은 제반 환경이 어려워지면서  원하는 성과를 내기 위해 좀더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휴마케팅에 입문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중단없이 꾸준히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보호조치 등 이슈가 되고 있는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대응하며 수익을 낼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적 접근 과 노하우를 전부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신 직후부터 바로 수익을 내실수 있습니다.


강의는 동영상 강의(3시간분량) + 전화와 컴퓨터 원격 접속을 이용하는 1:1원격강의(1시간 30분)를 통해 진행됩니다.


강의를 들으시는 목적과 나즈를 파악하여 필요한 맞춤코칭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높이에 맞추어 차근차근 설명드리므로 초보분들도 충분히 따라오실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후에는 충분한 기간동안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의에 대한 상세한 문의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카페 바이럴 마케팅 강의 목차


1. 카페 바이럴 마케팅 입문과정 (동영상 강의)


- 카페 바이럴 마케팅 수행절차

- 카페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작성

- 카페 바이럴 마케팅 타겟팅 이해

- 카페 바이럴 마케팅 수익화 실전


입문과정에서는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스킬인 머천트 선정에서 부터 카피 작성과 타겟팅하는 방법을 텐핑을 기준으로 하여 설명드립니다. 해당 영상에서 예시를 드리는 머천트는 현시점에서도 전환이 매우 잘 되는 머천트이므로 본 영상을 익히신후 따라하신다면 바로 수익을 경험해볼수 있습니다.


2. 카페 바이럴 마케팅 고급과정 (동영상 강의)


- 24*365 실명계정 수급 및 관리방안

- 카페 바이럴 마케팅 최신트렌드

- 카페 바이럴 마케팅 제약사항 이해와 대응법

- 카페 바이럴 마케팅 방법론 소개 및 특징 이해


고급과정에서는 N사의 카페 매체를 깊이있게 이해하고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우선 홍보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실명계정의 원할한 수급 및 관리방안을 설명드립니다. 이어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있어 겪게 되는 다양한 유형의 제재와 그에 필요한 대응방안을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주요한 방법론들을 소개하고 각 방법론 별 장단점과 특징을 설명합니다.


3. 카페 바이럴 마케팅 고급과정 (1:1원격강의)


- 스텔스 방법론 상세 이해

- 카페 분석과 인사이트

- 대형카페 홍보 실전 노하우


1:1 원격강의에서는 카페 바이럴 마케팅 방법론 중에서 소개한 "스텔스방법론"을 상세하게 설명드립니다. 카페 분석과 인사이트를 얻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실전에서 이를 어떻게 적용하여 수익화를 하게 되는지 주요 대형카페들을 예시로 설명드립니다. 노하우의 정수가 담긴 핵심 내용입니다.


4. 카페 바이럴 마케팅 심화과정 (동영상 강의)


- 매체별 다양한 홍보 노하우

- 체계적인 카페 활용 노하우

- 상위1% 고급 카페 활용 노하우


수강생분들은 강의종료 후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수행하면서 궁금하거나 부딪치게 되는 문제들에 대해 필요한 도움을 1:1 카 톡 피드백을 통해 영구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강생분들의 케어 및 사후관리를 목적으로 제가 2년여동안 게릴라마케팅을 하면서 얻어온 노하우 및 유용한 정보,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가 운영중인 카페에서 심화과정 메뉴를 통해 꾸준히 제공드립니다. 이를 통해 카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하에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넓혀가실 수 있습니다.

=======================================


동일 강사의 타 강의 과정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그룹 육성 노하우 과정

https://kmong.com/gig/159603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크몽을 통한 상세한 강의 상담

2. 강의 결제

3. 동영상 강의 수강 (3시간)

4. 1:1 원격 강의 수강 (1시간 30분)

5. 피드백 (기간제한없음)

컨설팅 방식
전화 상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330,000원
카페 바이럴 마케팅 (통합과정)
카페 바이럴 마케팅으로 고수익을 내기위해 필요한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전달드립니다.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강완료 후 환불불가합니다. 수강완료 후 강의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피드백은 기간제한없이 영구히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avador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