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 구매 리뷰 4.9점, 100명 이상의 찐 리뷰


수정 가능한 프리미엄 PPT 템플릿 14개 테마 2,000장 이상의 슬라이드, 아이콘 등을 단돈 25,000원에 겟겟!!!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PPT!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이미지 제작! 실용성에 가장 중점을 맞춘 PPT입니다. 겉보기만 화려하고 쓸만한 용도가 없는 PPT와는 질 다릅니다. (찐후기를 살펴보세요 : ) 건강이 안좋아 쉬다가 오래간만에 크몽에 다시 돌아왔어요ㅠ )


PPT 템플릿 구매 이벤트 (중요)


1. 모든 분들께 제가 10년간 대기업 전략기획팀에서 보고서 기획에 사용하였던 고급스럽고 수정 활용가능한 PPT템플릿 세트 14개 테마 2,000개 이상의 슬라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2. 구매 확정 시 구매 평을 남겨주시면 추가 프리미엄 그래픽 툴킷, 심볼 등 (추가 20,000원 상당)을 100%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 )


PPT 템플릿 자동발송 시스템 도입


평일, 주말, 새벽, 아침 등 24시간 언제든 PPT 템플릿 구매와 동시에 마이크몽에서 PPT템플릿을 압축파일(zip)로 첨부를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PT템플릿 상세구성

1. 16:9 와이드 사이즈 14종

2. 4:3 표준 사이즈 14종

3. 무배경 아이콘 등

CEO보고서, 제안서, PT발표, 과제, 팀플 등 활용 할 수 있는 총 2,000장 이상의 슬라이드를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한번의 구매로 평생 PPT 템플릿 활용하세요 !!


바로 다운 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저작권은 판매자에게 있으나 별도 저작권비 없이 무료로 사용가능하시고, 상업적 이용 가능하며 폰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상세이미지-9
가격 정보
25,000원
프리미엄 PPT 만능 템플릿, 아이콘
수정 가능 프리미엄 PPT 템플릿 14개 테마, 2000장 슬라이드, 아이콘 등을 단돈 25,000원에 겟!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전략컨설팅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