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경력사항]
현대차Hnews 촬영 및편집
삼성전자 B2B 세일즈스킬 사내교육영상 제작
현대차국내영업본부뉴스 제작
현대차아침방송 컨텐츠 제작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아침방송영상 제작
현대차카마스터 대상사내교육영상 제작
기아차 하이브리드 관련사내교육 영상 제작

영상전문가로 축적된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순히 화려하고 기술적인 부분을 강조하는 영상이 아닌 느낌이 살아있는 영상, 목적에 맞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작사만의 일방적인 제안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는 역지사지의 정신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통합적 분석과 논리적 사고를 통해 고객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최적의 영상을 제작합니다.

회사와 제품, 교육과 행사 등 홍보영상의 작품마다 고객과의 충분한 파트너십으로 목적에 맞는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양질의 영상을 제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70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A type
사진+배경음악(저작권X) 간단한 편집을 필요로 하는 SNS/바이럴 등의 영상 (1분 내)
B type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홍보영상/바이럴 영상 등의 촬영 및 편집(3분 내)
C type
기업 교육영상/홍보영상 등 고객맞춤 영상 촬영 및 편집 (추가 기획, 성우 등 비용 별도 문의)
배경음악
수정 횟수
2회
3회
5회
작업일
1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1. 주문접수 후 영상제작이 바로 진행되므로 제작기간에는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 판매자의 배송지연이나 그에 해당하는 잘못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제작 진행중 명시된 횟수에 한해 수정은 가능하지만, 모두 합의된 이후 작업된 결과물에 대해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번복으로 제작이 처음부터 다시 진행되어야 할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완료된 결과물에서 수정이 필요할 경우 별도 상담을 필요로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라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