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깨*****직무역량 레슨

사진촬영이 부족하여 레슨을 받았는데 너무 친절한 교육에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교육시간동안 자세하고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확실히 사진 실력이 달라졌어요. 부족한 부분없이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이후 촬영결과물이 만족스러워졌어요. 기회가 된다면 레슨을 꾸준히 받고싶던 교육이였습니다!

서비스 설명

*** 프리랜서가 아닌 정식 사업자 스튜디오 대표입니다. ***

*** 촬영셋팅,실전촬영,리터칭의 고민! 고품질 사진을 위한 해결!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맡기십시요! ***


@@@ 이제이커뮤니티 소개 & 실제고객 리얼후기보기 @@@

우측주소클릭 >>> https://kmong.com/@이제이커뮤니티#


레슨문의

크몽메세지, 크몽안심번호, 크몽앱통화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주요경력사항

FIFILM 사진촬영팀 실장

IRIS P&A 사진촬영팀 총괄실장

MEMOREAL AD 대표

이김컴퍼니 대표

현>이제이커뮤니티 대표


관련 자격증

1999.04 사진기능사 (한국산업인력공단)


레슨상세내용

1.교육전 온라인이나 유선상으로 필요로 하시는 교육내용을 상담후 의뢰인의 역량에 따라 교육내용을 협의후 교육 진행해 드립니다. 교육이후 교육한 내용을 바탕으로 의뢰인 본인이 진행하실수 있게 교육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2.사진기초부터 다양한 장르의 사진은 물론 현재 상황에 맞는 맞춤셋팅을 통해 비용부담없이 사진촬영프로세스를 운영하실수 있습니다.

3.다년간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이 알고 싶어하시거나 하고 싶어하시는 내용을 쉽게 마스터 해드립니다. 현재도 스튜디오를 운영중에 있으며 수많은 제품,건축/인테리어,의류/잡화,음식,행사 등 모든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촬영과 리터칭이 필요한 개인,기업,쇼핑몰,학교,공공기관에 관련 교육을 진행해 왔습니다.

4.현장에 직접 찾아가 현장상황을 파악후 현장상황에 맞는 촬영셋팅과 실전촬영 그리고 최종적인 후작업 리터칭까지 원스톱으로 실전교육을 해드립니다.

5.개인,기업,쇼핑몰,학교,공공기관 모든 출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내용을 문의 부탁드립니다.

cf>

21년전 부터 사진을 시작하였으며 아날로그시스템과 디지털시스템을 모두 경험하였습니다.

12년간 의류브랜드,광고,쇼셜커머스,쇼핑몰,기업체 등의 촬영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실무자들에게 촬영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현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촬영셋팅,실전촬영,리터칭까지 원스톱으로 교육후 바로 실전에 적용할수 있게 레슨을 해드립니다.


< 연관 재능 리스트 >

- 고품질 사진촬영 / 제품사진, 음식사진, 매장사진, 쇼핑몰, 홍보사진

우측주소클릭 >>> https://kmong.com/gig/95668


- 제품촬영 & 상세페이지 제작 / 제품촬영부터 상세페이지 제작까지 한번에!

우측주소클릭 >>> https://kmong.com/gig/113072


- 포토샵 누끼&보정&합성 / 포토샵 및 일러스트 이용해 깔끔하고 완벽하게

우측주소클릭 >>> https://kmong.com/gig/114538


@@@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문의주십시요!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제공절차

진행방법

사전문의 => 일정협의 => 결제 => 레슨진행


대면레슨 제공시

당사 방문교육이나 원하시는 장소협의후 현장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레슨전 의뢰인분의 레슨연관 능숙도와 원하시는 셋팅이 있을경우 현장상황을 파악후 해당내용에 맞게 준비사항을 협의드립니다.

장소
오프라인

논현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사전인터뷰후 레슨내용 협의후 일정픽스 -사진 기초이론 -카메라 조작법

  • 2회차

    -라이팅 기초이론 -라이팅 포지셔닝 -라이팅 기본셋팅

  • 3회차

    -이미지 누끼촬영 실전 -연출셋팅 촬영 실전 -필드 & 자연광 촬영 실전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특정 사진촬영 기법 유선 컨설팅
필요로 하시는 촬영 프로스세를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통화료는 부담해드립니다.
스마트폰(기초+촬영+리터칭+맞춤셋팅)
스마트폰을 이용한 촬영과 리터칭프로스세스를 2시간 기준으로 교육해 드립니다.
DSLR(기초+촬영+리터칭+맞춤셋팅)
사진기초부터 현장 상황에맞는 촬영셋팅과 실전촬영후 최종리터칭까지 3시간 기준으로 교육해 드립니다.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12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제이픽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