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유튜브를 운영하시는데, 정기적인 영상편집이 필요하세요?

잠씨스튜디오가 그 대안이 되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잠씨스튜디오입니다.


저희는 편집 전문 업체로, 합리적인 견적과 지속적인 파트너와의 상생을 목표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업 C사의 영상을 중심으로 개인 유튜버와 병원, 소기업, 요리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하게 해외 글로벌 플러그인 기업인 MotionVFX의 QA와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영상, SNS용 홍보영상, 쇼츠, 내레이션(남성), 광고 등 다양한 분위기까지 편집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잠씨스튜디오에서는 야무지게 영상편집을 해드립니다.


이미 유튜버의 월 관리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예산에 맞는 영상 편집을 진행하고있으니, 지금 바로 상담하기를 눌러 상담을 받아보세요.


※ 저가의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라이선스가 불분명한 "짤"이나 라이선스가 불분명한 영상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 요청 시 사용은 해드릴 수 있지만,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잠씨는 올바른 업체로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지역
대구
영상 유형
일상·브이로그
예능
건강·의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550,000
PREMIUM3,200,000
패키지 설명
5분 이내의 유튜브 영상 편집
컷편집과 베이직한 요소들로 작업이 됩니다.(단일 Cam)
중급 유튜브 영상 편집
컷편집+예능형(3Cam 이하)
상급 예능형 고퀄리티 영상 편집
주문 전 상담 필수
자막 삽입
더빙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러닝타임 (초)
300 초
300 초
300 초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영상의 수정이 거의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 컨셉 내의 수정에 대해서는 무제한으로 진행합니다. * 모든 작업은 선불로 진행하며, 월 결제의 경우에도 상담을 통해 결제 기간을 조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프로젝트 자체가 무형이기 때문에 작업중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잠씨스튜디오O영상편집O영상제작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