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게임 : 주요 활용 가능 용도


웹 이벤트, 행사, 교육 및 이러닝, 광고 및 마케팅, 임베딩 가능한 컨텐츠, 플래시 게임의 상위 개념 등



가능한 기술 및 영역


게임엔진 : GameMaker 2


플랫폼 : PC(Windows), 웹(HTML5), 모바일(Android)


장르 : MMO RPG를 제외한 모든 장르. 특히 캐주얼 게임을 전문으로 합니다.



문의 방법


모든 문의 사항은 크몽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


우측 프로필 하단에 있는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를 통해 연락주세요.


문의하실 땐 꼭 프로젝트의 내용을 알려주세요.



안내 사항


주문 전 자세한 사항을 말씀 해 주실수록 좋습니다.


기획서까진 아니더라도, 의뢰인님의 게임 아이디어와 생김새를 알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해 주세요.


제가 검토해 본 뒤, 패키지 가격보다 합리적인 맞춤견적을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기술적/비용적인 개발 조건은 조율이 가능하며, 작업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미리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저희는 게임을 '개발' 해드리는 것이지, 이미 보유한 게임을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2. 불법이나, 보편적 윤리에 위배되는 컨텐츠 개발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3. '그래픽 리소스'는 기본적으로 직접 준비해오셔야 하며, 리소스 제작까지 의뢰하실 경우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위한 HTML5 및 웹 게임 (구 - 플래시 게임) 제작

게임 개발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는 여정입니다. PHYSIA는 HTML5 게임 제작부터 미니게임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혁신과 창의성을 추구합니다. 저희는 행사 용도의 게임을 통해 대중에게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 및 기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미니게임 및 교육용 게임 제작 및 기획

또한, 교육용 및 학습용 게임 개발을 통해 학습자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학습 과정을 더욱 재미있고 상호 작용적으로 만들어, 지식 습득을 촉진하고 교육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전문 게임 개발 외주 및 아웃소싱 서비스

PHYSIA의 전문성은 단순히 게임을 넘어, 사용자 경험과 학습의 품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기술의 최전선에서 사용자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를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우리의 게임과 응용 프로그램은 단순한 시간 소모가 아닌, 새로운 발견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게임 개발 업체로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아이디어 or 기획 내용 검토


1-1. 필요 시 재 설계 및 제안


2. 간단한 상담 진행


3. 맞춤 견적 제안 및 수락


4. 작업 개시


5. 시안 공유, 중간 피드백 및 컨펌


6. 작업 완료


7. 최종 결과물 전달


8. 결제 완료


9. 서비스 게시 및 A/S

의뢰인 준비사항

기획안, 그래픽 리소스 (게임에 들어갈 이미지)


그 밖에 머릿 속으로 구상하고, 준비해오신 모든 것들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12,000
DELUXE825,000
PREMIUM1,375,000
패키지 설명
미니 게임
웹, PC, 모바일에서 구동 가능한 간단한 미니 게임을 제작해드려요! ex : 공 피하기
행사, 이벤트 용도의 간단한 게임
게임을 통한 행사나, 이벤트를 기획하고 계시다면 잘 찾아오셨어요! ex : 실시간 경품 추첨, 퀴즈 게임
상용화 목표의 캐주얼 게임
출시를 통해 수익화를 목적으로 하는 상업용 게임도 제작이 가능해요! ex : OOO 키우기, 방치형 게임 등
반응형 웹
크로스 브라우징
앱 아이콘
스플래시 화면
설치 파일
상업적 이용
-
요건정의서
-
화면설계서
-
소스 코드 제공
-
-
코드 구조 주석
-
-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단순 수정의 경우 작업 후 7일 이내 요청해주시면 무료 진행, 그 이후로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기능이나 디자인이 필요한 작업은 기간에 상관 없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HYSI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