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동오그룹 (2023): D-IMPACT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
동오그룹 (2023): D-IMPACT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
#bi #핵심가치 #브랜딩 #픽토그램 #아이덴티티
서비스 설명

YD는 브랜드 디자인의 개념적 통합 설계와 패키지 디자인, 상세페이지 기획을 중심으로 이야기 전달과 상품 소구 전략에 특화된 디자인 해결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매체 환경에 유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단위적 디자인을 만듭니다. 구조화된 접근법으로 브랜드가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의 본질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도 높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YD만의 장점


디자인은 쉽고 사려 깊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또한 이용하기에 간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초기 일 처리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과 상담할 때 우리가 알아야 하는 세부사항들을 나열해 넘겨드립니다. 이를 토대로 프로젝트와 관련된 요구사항을 구체화하고 일정부터 프로젝트 방향까지 스마트하게 소팅합니다.


사전 계획이 철저해야 하고,


선 하나 긋는 것부터 사전 계획을 반영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디자인은 수백, 수천 가지의 감정과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인만큼 꼼꼼한 세부 계획 점검이 요구됩니다. 이에 앞서, 1차적으로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향성을 중립적인 관점에서 온전히 수용하고자 합니다.


디테일하게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디자인은 충분히 매력적인 룩 앤드 필을 탑재하는 것만으로도 훌륭하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도 세심하게 고려되어야 합니다. 예쁘지만 이해하기 어렵거나 사용하기 불편하다면 고객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대체품에 시선을 돌릴 것입니다. 우리는 어디에도 자신있게 내놓을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브랜드 전략 기획 _ 네이밍 _ 아이덴티티 디자인 _ SNS 콘텐츠 _ 패키지 디자인 _ 인쇄물 제작 _ 아이코노그래피 _ 픽토그램 _ 홍보 콘텐츠 제작 _ 사진 촬영 _ 영상 제작 _ 웹사이트 제작



디자인 프로세스


1. 초기 상담

초기 상담 시에는 프로젝트의 범위와 내용에 대한 의사소통을 진행하며, 계약 세부사항을 검토합니다.


2. 프로젝트 계약

산출된 결제 금액에 대한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3. 개발 방향 논의

디자인 단서를 찾기 위해 브리프를 통한 서면 인터뷰를 진행하여 개발 방향을 논의합니다.


4. 디자인 기획

요청사항을 구체화하기 위해 리서치를 수행하고 디자인 콘셉트 기획을 진행하여 디자인 기획을 완성합니다.


5. 디자인 개발

기획 방향을 토대로 디자인 시안을 제작합니다.


6. 고도화

가용성을 고려해 디자인 수정 방향을 논의하고 적용합니다.


7. 프로젝트 종료 및 납품

최종 보완 작업 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최종본은 로우 파일로 납품합니다.



주문 전 유의사항


· 개발에 사용되는 서체와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상업적 이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라이선스 소스를 사용합니다. (단, 서체의 형태를 디자인의 의도에 맞추어 일부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료 서체 및 이미지 사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적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 제공된 시안 중 선택된 시안에 한하여 원본 파일 납품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며, 이 외에 결과물들의 저작권은 YD Station에 귀속됩니다.

· 최종 결과물의 모든 저작권은 클라이언트에 귀속되며, 이 결과물은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홍보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명시된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설정되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피드백의 지연으로 인한 대기 시간 역시 작업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팅 관련 안내

- 온라인 미팅: 상담시간을 조율하여 실시간 상담을 크몽 메시지를 통해 지원합니다.

- 오프라인 미팅: 크몽 플랫폼의 규정에 따라 서비스 결제 완료 이후에 가능하며, 미팅 시간과 장소는 사전에 조율하여 결정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브랜드 메뉴얼
응용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1,6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로고 디자인
+ 로고 시안: 1차 1개, 2차 1개
브랜드 디자인 (Basic)
+ 로고 시안: 1차 2개, 2차 1개 + 명함 디자인 + 응용 디자인 3종
브랜드 디자인 (Expert)
+ 로고 시안: 1차 3개, 2차 2개 + 그래픽 모티프 + 응용 디자인 5종 + 기본 매뉴얼 (5p)
상업적 이용 가능
고해상도 파일 제공
원본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
매뉴얼 제공
-
-
시안개수
2 개
3 개
5 개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정은 제공된 시안 내에서의 색상, 위치, 두께 등을 변경하는 작업에 해당합니다. · 제공된 시안 이외에 새로운 시안이나 새로운 콘셉트의 시안을 요청할 경우, 이에 대한 별도 계약 및 견적이 작성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시안이 한 번 제출된 이후에는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시안 제출 후 7일 동안 클라이언트로부터 응답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결제 완료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DStatio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