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최고의 부업 및 전업으로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쉽지 않아서 몇달이 지나도록 승인 받기 위해서 글을 작성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에 천원을 벌더라도 승인이 나야 운영하는 재미도 있고 계속하는 의지도 생길 것입니다.



두달 이상 해도 승인이 나지 않는 분들은 승인 대행을 해서 승인 이후 빨리 수익화를 하시는게 더 좋을 수도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접 승인을 받으시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중간에 포기할 것 같다면 승인을 맡겨 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승인된 계정을 파는 분들은 많이 있습니다. 이미 승인된 계정은 파는 분들이 대부분 이지만 저는 의뢰가 들어 오면 그때 작업을 해서 신청자분 본인 구글 계정으로 승인 진행을 해드립니다.



다른 사람 명의로 된 구글 계정이 아닌 내이름, 내 전화번호, 우리집 주소로 된 계정으로 승인을 받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언제 계정에 문제가 생길지 걱정하는것보다 본인 계정으로 승인 받는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내용

1. 본인이 직접 생성한 구글 계정으로 애드센스 승인 대행을 진행해 드립니다.

2. 기존 애드센스 승인된 계정에 사이트 추가 승인 진행 해드립니다.

3. 결제 전 꼭 상담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애드센스는 1인 1계정이 원칙이지만 1인 다계정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이미 다량의 계정을 분산해서 애드센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다 계정의 장점!


1. 계정이 많으면 세금부분을 분산 시킬 수 있어서 좋습니다.


2. 혹시 모를 계정 정지 및 해지에 대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더라도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이 필요하시다면 본인 구글 계정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드리고 도와드립니다.








### 애드센스 공지사항 ###


최근 애드센스에서 수시로 애드센스 계정을 확인을 한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인증하기 위하여, 우리는 귀하에게 수시로 실명 인증, 주소 및 기타 인증 정보등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복수 계정 (즉 본인 계정이 아닐 경우) 조항에 따라 귀하는 구글로부터 추가 지불금을 지급 받을 수 없으며, 귀하의 계정은 삭제됩니다."



위 내용은 애드센스 공지 이메일을 받은 내용을 일부 첨부해드린것입니다. 이렇게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본인 계정으로 애드센스를 하셔야만 안전하게 애드센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 자체 광고 노출 안되게 설정

https://kmong.com/gig/536194

처음 애드센스 하시는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하시는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다만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다음 자체광고가 노출이 되어서 일부 수익을 다음과 나눠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 입니다. 승인대행을 진행 하신부들은 가격 할인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방식


1. 신규 생성한 구글 계정 (이미 애드센스 신청하셨던 계정이라면 저와 상담 후 사용할지 신규 계정을 생성 할지를 정하겠습니다)


2. 고객님이 직접 만드신 구글 계정, 고객님 소유의 도메인 정보 요청드립니다.


3. 제가 운영중인 블로그에 고객님 소유의 도메인을 연결 후 고객님 소유의 구글 계정으로 애드센스 신청


4. 기간내 애드센스 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 드립니다.



다른 사람 명의 계정이 아닌 본인 계정으로 깔끔하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싶은 분들은 신청 해 주세요!!


업종
기타 업종
대행 채널
애드센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00,000원
애드센스 승인 대행
의뢰 후 최소 1주일에서 30일 이내 승인, 승인 안될 경우 100% 환불 해드립니다.
작업일45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3.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승인이 안되면 100% 환불 되나요?
네. 100% 환불 해 드립니다. 단 도메인을 이용해야 합니다. 고객님 티스토리 블로그에 컨텐츠 작성하는 방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카칭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