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대상자️
한번쯤 기초적으로 공부를 해본사람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모르는 사람
어떤 도움을 받고 싶은지 명확한 사람
서비스 내용
현재 가지고 있는 얕은 지식을 다시한번 깊게 정리해드려요!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려드려요!
설계나 유지보수에 있어서 기능추가 등등 요구사항이 명확한 경우도 도와드려요!
전문가 소개
IT 대기업 재직중, 7년차 개발자
준비물
VSCode, TeamViewer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섬세한 여자개발자 입니다.
이미 인터넷에 많은 개발 정보와 좋은 강의들이 있습니다. 제 레슨의 특징은 개별 코칭이 필요한 경우 의뢰인님의 요구사항에 맞게 맞춰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쏟아지는 지식속에서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문가 경력 및 이력]
- 컴퓨터공학과 전공
- 현재 IT 대기업 재직중
[서비스 추천 대상자]
- 단순 문법 정리를 원하시는 분
- 어디서 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으신 분
- 모르는 것을 어떻게 검색해야 하는지 감이 안오시는 분
- 학습해야 할 지식이 너무 방대해서 로드맵을 그리고 싶으신 분
- 대충 문법은 알겠지만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잘 모르시겠는 분
-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설명듣고 싶은 분
=> 혹시 여기에 자신의 케이스가 없다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전문가만의 장점]
- 현업 개발자 이다. (실무를 바탕으로 코칭 가능)
- 젊고 섬세하고 밝다. (성격)
- 과외경력이 있다. (코칭 경력 있음)
- 열정이 넘친다. (꼭 이해시켜드림)
- 의뢰인님의 수준, 상황, 필요한 지식에 맞춰 드립니다. (개별 맞춤 서비스)
[수업 기대효과]
- 숲을 보아야 나무를 볼 수 있듯이
- 전반적인 문법/기본지식을 바탕으로 이해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JS를 이용하여 Client, Server를 이해하고 개발 방향을 잡아드립니다.
수강하시는 목적에 따라 (학생, 실무자, 등등..)
함께 공부하면 좋은 것들, 그외의 고민들, 질문들을 함께 고민하고 가르쳐드립니다.
먼저 크몽메세지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맞춤 커리큘럼 정하기
- 먼저 크몽메세지를 통해 레슨의 방향을 정하게됩니다. 어떤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필요하신지, 어떤 목적을 갖고 계신지 등등 이야기를 통해 제가 커리큘럼을 제시해 드립니다.
2. 스케줄 조정
- 서로의 스케줄에 맞게 수업 일정을 잡습니다. 이것 또한 메세지를 통해서 수업 날짜를 정하게 됩니다.
2. 크몽 결재
- 크몽 결재를 해주시면, 상호 협의가 완료된 것으로 판단합니다. 결재를 하지않은 상태라면 아직 레슨 수강을 고려하고 계신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 수강을 결심하셨다면 결재를 꼭 부탁드려요!
3. 수업 진행
- 정한 시간에 수업을 진행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수업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온라인임에도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받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_^
의뢰인 준비사항
아래 두가지를 확실히 알려주시면 수업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1. 레슨을 받는 목적
2. 어떤것을 배우고 싶은지
모집 형태
장소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능일
- ∙ 월요일:19:00~22:00
- ∙ 화요일:19:00~22:00
- ∙ 수요일:19:00~22:00
- ∙ 목요일:19:00~22:00
- ∙ 토요일:00:00~00:30, 10:00~10:30
- ∙ 일요일:00:00~00:30, 10:00~10:30
커리큘럼
1회차
제어문 표현식과 연산자 함수 • 일급함수, 일급객체 • this (this는 모든 함수 스코프 내에 자동으로 설정되는 특수한 식별자) 스코프 • 동적스코프/정적스코프(렉시컬스코프) • 전역스코프/블록스코프 • 스코프 체인 • 클로저 •호이스팅 • 함수 표현식/익명함수/화살표 표기법/IIFE (즉시 호출하는 함수표현식) • call, apply, bind
2회차
배열 •변경자 메서드, 접근자 메서드, 순회메서드 객체 • 프로퍼티 나열(for…in/Object.keys) • typeof vs instanceof • 클래스는 함수다 • prototype • static 메서드(정적메서드) • 상속 • 인터페이스 맵과 셋 • 사용이유 • 사용방법
3회차
이터레이터와 제너레이터 • 이터레이터: values/ next(value, done) • 이터레이터:Iteration 프로토콜(Iterator, Iterable protocol) • 제너레이터: yield 비동기적 프로그래밍 • 콜벡 • 프라미스 • 제너레이터 •async…await 예외와 에러처리 • Error 객체 • try … catch … finally • 호출스택
4회차
날짜와 시간 • 날짜, 타임존, 타임스탬프, 유닉스시간 • moment.js •Math에서 유용한 라이브러리 브라우저의 자바스크립트 • 이벤트 버블링/캡쳐링/위임 • ajax • CORS
5회차
React, Vue Webpack Babel
가격 정보
STANDARD
100,000원
DELUXE
150,000원
PREMIUM
250,000원
패키지 설명
JavaScript
JavaScript 문법 정리 개발 고민 상담(가이드)
맞춤 커리큘럼
JavaScript를 이용하여 프론트/백엔드/기타 라이브러리 등등 맞춤 커리큘럼 제공
토이프로젝트
JavaScript를 이용하여 토이프로젝트 함께 진행 해보기
1회당 레슨시간 (분)
120분
120분
120분
레슨 횟수
1회
1회
1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슈빈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결제 전 상담 제공 |
리뷰
5.0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