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것이 아닌 마케팅 관리 대행을 통해 제공됩니다.
※ 매크로, 인터넷포털 댓글작성, 여론조작, 불법,성인,노출,정치적인 컨텐츠에는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어떠한 경우라도 타인에게 피해가 될 만한 주문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본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한것으로 간주합니다.
※ 타업체와 동시에 진행하시는 경우 결과를 보장할수 없습니다. 주문시 미리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관리대행 방법
본 상품은 (1~30일) 동안, 네트워크에 제휴된 앱 광고, 배너,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여러 sns에 타겟팅 노출광고를 집행합니다. 커뮤니티 바이럴을 통해 실제 사용자들에게 노출시켜 원하는 마케팅 관리대행 상품 갯수만큼 도달 될 수 있도록 외국인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유입유도가 이뤄지는 상품입니다.

----------------------------------------------

[상품A] 트위터 관리대행
- 목표 인원이 될때까지 최대 30일간 관리대행 진행
-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걸 원하는 고객에 맞춰 새롭게 출시
- SEO 노출에 영향력
- 누적판매량이 높은 상품
-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 수익창출 조건을 만들어보세요

[상품B] 트위터 게시물 관리대행
- 목표 게시물이 될때까지 최대 30일간 관리대행 진행
-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걸 원하는 고객에 맞춰 새롭게 출시
- SEO노출에 영향력
- 누적판매량이 높은 상품
-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 수익창출 조건을 만들어보세요

----------------------------------------------

주문방법
※ 구매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개별결제를 원하시는경우 1:1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이미 시작된 서비스의 경우 도중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광고효율
브랜드를 홍보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팔로워가 브랜드 인지도를 의미합니다. 소비자들은 높은 숫자의 팔로워를 보고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거기에 게시물이 인기게시물로 올라갈 확률을 높여줍니다. 어떤 계정이든 어느정도의 팔로워는 필수입니다.

자주하는질문
Q. 얼마나 걸리나요?
A. 통상 1~5일로 보고있지만 고객님 계정상태에 따라 완료일이 상이하며 진행 중간중간 메시지로 상태를 안내해 드립니다.

Q. 전화상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저희는 크몽으로만 주문상담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거래는 반드시 크몽을 이용해주세요.

Q. 계정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요?
A. 지금까지 이러한 이슈는 없었습니다. 이러한 이슈는 서비스 업체인 트위터의 약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대행 서비스인 관계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전적으로 고객님의 책임이시므로 이점 유의하시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과 동시에 본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Q. 옵션가격과 결제 가격이 다릅니다.
A. 크몽 결제시스템상 옵션 1개 + 상품 1개가 정상가격 입니다. 만약 상품이 5개면 옵션도 5개이니 꼭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격은 서비스설명에 기재된 가격이 정상 판매 가격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5,000원
트위터 광고 관리대행
트위터 계정 상승 효과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셜플러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