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고가치 마켓팅 & 합리적 디자인

https://kmong.com/@마케롱


현재 수 많은 솔루션을 보유한 마케팅과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을 판매중이며 크몽에서는 프로단계의 99% 만족도를 갖고있습니다. 만족하시지 못하면 만족하실 때 까지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마케팅은 상품별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실시 중)

================



* 2019 크몽어워즈 마케팅부문 프리덤상 수상


수익창출범위 책임지고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 마케롱만의 작업 보상제도 해당 상품

# 마케롱만의 고객 A/S 맞춤 기간 180일 보장 상품

# 국내외 실유저가 참여하는 안전하고 빠른 달성




================

수익창출조건 달성에 대한 조건

================

3000시간 500명 기준 조건

채널 멤버십, YouTube Shopping(자체 제품), Super Chat 및 Super Sticker, Super Thanks

4000시간 1000명의 기준 조건

애드센스 광고 수익, YouTube Premium 수익 등

4000시간 20,000명의 기준 조건

YouTube Shopping(다른 브랜드의 제품)​

유튜브 애드센스 충족 해당 조건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하단에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고객님의 유튜브 계정 수익창출 조건을 만들어드립니다 :) 해당 채널 상태에 따라 수익 창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문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실만한 내용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72857?hl=ko



================

작업 운영범위 안내

================

모든 작업은 메세지 를 통해 각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안내 후 상황에

맞추어 컨설팅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구매 이전에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



[운영범위1] 수익창출 승인조건 100% 달성

+ 완벽한 수익 창출조건을 달성하기 위한 컨설팅

+ 유튜브 애드센스의 승인에 맞춘 서비스 제공

+ 실제 시청자를 통한 시청시간 확보 및 검색 최적화

+ 자연스러운 성장을 통한 잠재고객 및 구독자 서비스

+ SEO랭킹 및 추천 동영상까지 한 번에 노리는 효과


[운영범위2] 수익창출 달성 누적 시청시간 관리

+ 수익창출 조건 달성을 위한 누적시간 맞춤 진행

+ 유튜브 애드센스의 승인에 맞춘 최적의 서비스

+ 실제 시청자를 통한 시청시간 확보 및 검색 최적화

+ SEO랭킹 상승지수 및 추천 동영상 영향

* 평균 시청시간 3~5분으로 영상의 최적화효과 맞춤


[운영범위3] 수익창출 달성 맞춤 구독자 관리

+ 수익창출 조건 달성을 위한 누적구독자 관리

+ 유튜브 애드센스의 승인에 맞춘 최적의 서비스

+ 실제 사용자 대상으로한 구독자 관리 효과

+ 다양한 채널과 품앗이를 통한 실유저 타겟


[운영범위4] 수익창출 달성 복합 마케팅 관리

+ 운영범위 2,3의 특장점만 모은 맞춤형 서비스

+ 개별 진행으로 고객 맞춤형에 따른 작업 제공

+ 작업의 특장점만 모아놓은 관리 진행



================

작업 진행 방식안내

================

자체적으로 보유한 플랫폼, 인플루언서 채널등을 활용하며 네트워크에 제휴된 앱, 플랫폼 광고, 배너, 인스타, 구글,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타겟팅 광고를 집행합니다. 또한 바이럴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대한 노출시켜 원하는 마케팅 관리대행 상품 갯수만큼 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유입 타겟 유도합니다. 추가로 저희 전 세계 플랫폼 내 실제 활동하는 유저들의 작업에 참여로 이루어지며 채널의 활성도에 따라 속도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TOP 5

================


1. 작업은 얼마나 걸리나요?

통상 계정의 상태에 따라 7일-15일이 기본이며, 작업 양에 따라서 최대 3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계정에 문제가 발생하진 않을까요?

저희 작업은 100% 실사용자의 참여로 진행되며, 안전하며 180일간 A/S는 확실합니다.


3. 바뀐 로직에 대응하시고 계신가요?

저희 로직변경 발견 시 즉각 대응하며, 수익창출조건은 100% 실사용자들이 참여하는 형태로써 로직과는 관계없이 끝까지 만족시켜드리고 있습니다.


4. 작업을 의뢰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1:1 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은 뒤, 작업 진행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그 후 결제를 통한 요청사항 작성란에 작업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안내를 통해 작업이 진행됩니다.


5. 수익창출조건이 달성되었는데, 개인 채널 문제로 수익을 발생할 수 없는 경우엔 어떻하나요?

유튜브 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 있는 채널일 경우인지는 저희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의뢰 전 문의를 주시면 검토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6.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거나 그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주시나요?

사람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작업인 만큼 영상의 개수와 수량이 어느 정도 있고 영상 시간이 길면 길수록 작업이 더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채널에 따라 작업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외에 안내사항

================


#진행 방법

메세지를 통해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를 상담한 뒤 결제를 통해 계약을 진행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 작성란을 통해 작업 진행을 준비합니다.


#작업 준비시간

작업은 소량 또한 대량 모두 최소 1시간의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1일 이내에 시작 진행되며 메세지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작업종료 및 수정

작업 리포트는 종료 시 전달을 드리며, 작업은 진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AS기간은 180일로 언제나 메세지를 주시면 추가 작업을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보상제도

메세지를 통한 계약된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에 도달되지 못하였을 경우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에 따라 100% 추가 작업 및 100%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

추가적인 상품 안내(환불규정 등)

================


# 작업 안내

저희 작업은 100% 실사용자의 품앗이 형태로 진행되며, 저희가 보유한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 배너 등을 활용하여 활성화가 진행되며, 불법 프로그램 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작업물의 전달 안내

작업 시작 과 종료 시 통계자료 및 간략한 자료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환불규정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심으로 인한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수익창출조건이 완료되었지만, 계정 컨텐츠 부족이나 계정의 저작권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합니다.


# 사행,성인,도박,불법,대출 외 여론조작 등 절대 의뢰 불가

저희는 절대 사행성, 성인, 도박, 대출 외 불법적인 내용의 사이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크로, 인터넷포털 댓글작성, 여론조작 컨텐츠도 작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 메세지 근절

마케-롱은 절대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메세지를 하지않습니다. 상품 이외의 문의는 100% 크몽 메세지를 통해주세요. 모든 답변을 친절하게 드리겠습니다.


#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상담을 통해 합의하는 목표를 선정하고 합의한 내용이 해당 수치 도달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추가작업 및 100% 재작업으로 해당 수치를 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치에 대한 자료 및 내용을 메세지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검토 후 더 좋은 작업을 위해 모든 의견을 수렴, 참고를 하며 보상제도에 따라서 100% 재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방법

메세지를 통해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를 상담한 뒤 결제를 통해 계약을 진행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 작성란을 통해 작업 진행을 준비합니다. 또한 채널 분석을 통해 대략적인 작업에 기관 등을 정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준비시간

작업은 소량 또한 대량 모두 최소 1시간의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1일 이내에 시작 진행되며 메세지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작업 시작 및 안내

저희 쪽에서 작업 시작 시 작업이 시작됨을 알려드리고, 해당 시청시간이 누적되는 것을 같이 공유하며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 기간 동안에는 메시지를 통해 상담을 주시면 빠른 대응을 드립니다.


#작업종료 및 수정

작업 리포트는 종료 시 전달을 드리며, 작업은 진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AS기간은 180일로 언제나 메세지를 주시면 추가 작업을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보상제도

메세지를 통한 계약된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에 도달되지 못하였을 경우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에 따라 100% 추가 작업 및 100%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11,000원
유튜브 수익창출 서비스 선택
맞춤 문의를 통해 가격표를 전달하며, 해당 대표님 채널 조건에 맞는 상담 후 진행됩니다.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