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광운대학교 암호학 연구실 'CSCN Lab'
광운대학교 암호학 연구실 'CSCN Lab'
#로고 #로고디자인 #로고제작 #ci #대학교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저희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보셨으면 합니다.



지상파 출연 연예인과 직접 소통하며, 작업한 극소수의 디자인 업체입니다.


무분별하게 단순 수정 디자인 의뢰를 맡은 클라이언트를 기재하지 않습니다.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한 폰트를 사용합니다.


저가형 무료 폰트 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업체를 먼저 고려해주세요.


타 업체를 경험 후, 오시는 분들께서 만족도가 높으십니다.




첫 고객님의 리뷰입니다. 처음으로 믿어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담아 게시합니다.

--------------------------------------------------------------------------------------------

K31*****


최고였습니다. 작업도 엄청 빠르게 해주셨고 알잘딱깔센으로 어떤 느낌이 좋을지 상담도 잘해주셨어요. 로고 결과물 아주 만족합니다. 앞으로 계속 주문드릴것 같아요~


--------------------------------------------------------------------------------------------





리뷰 100개까지


한 달에 30명까지만


포토 리뷰를 남겨주시는 고객님에 한 해,


디럭스 패키지를 250000 -> 60000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문의 시, 포토 리뷰에 참여한다고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 1차 5명 선착순 이벤트 마감 (5/5)

******* 2차 30명 선착순 이벤트 마감 (30/30)

******* 3차 30명 선착순 이벤트 진행 중 (21/30)


이벤트가 종료될 때마다, 가격이 순차적으로 상승합니다.

지금이 가장 낮은 가격, 최저가입니다!



리뷰 100개 이후, 기존의 단가 250,000으로 진행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로고 디자인 중 최고임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저희 팀은 '논리 디자인' 프로세스를 따르고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은 논리구조를 시각화한다는 원칙 하에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고객 층의 연령 층이 10-20대일 경우 밝고 트렌디한 톤이 높은 색상을 사용합니다.


40-60대를 타겟할 경우에는 가독성이 높고 중후한 톤의 색상을 사용합니다.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인식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고딕, 산세리프 톤의 폰트를 사용합니다.


우아한 브랜드를 디자인 할 때는 세리프, 명조 톤의 폰트를 사용합니다.


키치하고 캐쥬얼한 브랜드의 경우, 둥근 형태의 폰트를 사용합니다.


식당의 경우, 고객 타겟(연령층, 가격대 등)에 따른 전문성과 분위기를 로고에 표현합니다.


* 식당의 로고는 손님이 식당의 가격대, 분위기를 단시간에 파악하게 해주는 역할입니다.

이 부분을 고려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로고 디자인은 회사를 고객에서 간결하게 설명하는 얼굴입니다.


단순히 예쁜 디자인은 로고로서의 가치가 없습니다.


예시처럼 이유와 함게 설계된 '논리 디자인'을 제공해드립니다.




시안을 받아보신 뒤, 불만족시 100% 즉시 환불 해드립니다.



* 크몽은 대학 졸업 증명서, 재학 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명문대 출신 디자이너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만족 시 100% 환불 (현재까지 환불고객 0명)


24시간 이내 로고 제작


100% 자체 제작 로고


추가 금액 없는 무제한 수정

(시안 선택 후, 수정 시 50% 환불)


네 가지 원칙 하에 의뢰를 진행합니다.




타 업체와 달리 불만족 시 강제로 시안을 1개 더 드리고 의뢰 완료 처리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불만족 시 100% 즉시환불 진행합니다.


요청 시에만 환불이 아닌 추가 시안으로 진행합니다.

- 추가시안은 1회만 진행합니다.


크몽에서의 첫 활동인 만큼, 후기를 위해 저가로 진행합니다.






진행과정


1. 로고 문의

- 로고에 대한 작업일, 디자인 등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장드리겠습니다.


2. 질문지 작성

- 질문지 작성 후 전달해주시면 제작에 들어갑니다!


3. 로고제작

- '논리 디자인' 프로세스 하에 로고 제작이 시작됩니다. 초안은 24시간 내에 전달드립니다. 평균적으로 완성까지는2-3일정도 걸립니다.


4. 초안 전송 및 수정

- 작업일 안에 초안을 발송 후 로고시안 1개에 대한 수정작업에 들어갑니다.


5. 완성본 전송

- 마지막으로 고객님과 최종본을 확인한 후 원본 파일을 전송해드립니다. (AI / JPG/ PNG)


6. 리뷰 명함 이벤트

- 리뷰 작성 고객님들께는 무료로 명함 디자인을 전송해드립니다!

(정해진 양식에서 디자인이 진행됩니다!)


폰트 라이센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 한 폰트를 사용합니다.

저희 디자인 에이전시에는 여러가지 사용 가능 한 라이센스의 폰트가 있습니다.



원본파일

원본 파일을 전송해드립니다. (AI / JPG/ PNG)



유의사항

초안 발송 후 3일 간 부재 시 임의로 전달드립니다. 이후 연락 주시면, 추가적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상업적 이용

제공되는 로고들은 전부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표권 등록

- 제작된 로고는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하여 상업적 이용 및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저작권

작업물은 외부의 유/무료 소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작업물 입니다.


무료·유료 템플릿 소프트웨어의 작업물 및 무료·유료 라이선스 이미지 사용 하여 단순 판매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확정되지 않은 시안은 전문가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리뷰 이벤트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무료로 명함 디자인을 제공해드립니다.

문의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구매 시 유의사항]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내용을 준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사업 아이템 - 브랜드 컨셉 및 스토리 (없다고 말씀하셔도 괜찮습니다. 업종에 맞는 컨셉을 로고에 입혀드립니다.) - 레퍼런스(취향과 컨셉을 참고할 만한 디자인)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분위기유형
화려한
섬세한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브랜드 메뉴얼
응용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6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로고
시안 1개 수정 2회 배치활용 텍스트 원본파일 제공 응용이미지 1개 (리뷰) 명함 디자인 불만족시 전액 환불
디럭스 패키지
시안 2개 (택1) 수정 무제한 원본파일 제공 응용이미지 3개 상표권 상담 심볼,워드마크 불만족시 전액 환불
프리미엄 패키지
시안 5회 (택1) 수정 무제한 원본파일 제공 응용이미지 5개 상표권 상담불만족시 전액 환불 캐릭터 별도문의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5 개
수정 횟수
2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안내] 주문 사양에 따라 수정 횟수가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 사양을 참고해주세요. 가능한 수정 범위는 형태, 컬러, 서체, 배치 등입니다. 다만, 시안의 컨셉 범주 내에서만 수정이 가능하며, 시안 확정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컨셉이나 방향을 제시하시는 경우, 수정이 아닌 새로운 시안 제작으로 간주되어 추가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은 기존 시안의 특정 디테일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새로운 느낌이나 시안을 원하신다면 수정이 아닌 새로운 제작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서비스 별 시안 갯수를 확인해 수정과 제작의 차이를 이해해주세요. [수정 가능한 예시] 예시 1) 시안 1안에서 폰트를 고딕체로 변경하고, 색상을 파란색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예시 2) 시안 2안에서 새(Bird)의 날개 부분을 부드럽게 조정해주세요. [수정 불가능한 예시] 예시 1) 시안 1안의 심볼을 다르게 수정해주세요. -> 수정 요청이 명확하지 않아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예시 2) 시안 2안의 새를 고양이로 변경해주세요. -> 기존 상담 내용에 따라 사물 자체를 변경할 수는 없지만, 디테일적인 부분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인쇄물 관련 안내] 철자, 오타, 폰트 크기, 내용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최종 확인 후 컨펌해주셔야 합니다. 인쇄(CMYK) 컬러는 모니터/핸드폰(RGB)에서 보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합판 인쇄(명함, 전단 등) 특성상 인쇄할 때마다 컬러가 약간 달라지거나 재단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선택된 로고의 소유권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로고 원본은 선택된 시안 중 1종으로 완성 후 제공됩니다. 모든 시안의 수정과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가능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저희가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이 임의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완성된 로고는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최종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떡하나요?
미안해하지 마시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취향이 다양한 만큼 충분히 그러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 낭비하신 부분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바로 즉시 환불 해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도안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