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0)
포트폴리오-요가 로고
요가 로고
#로고 #기업로고 #회사로고 #요가로고
서비스 설명

브랜드의 얼굴인 로고 디자인 그냥 아무 업체에 맡기실 건가요?

7년 경력 디자이너가 마음에 쏙 드는 퀄리티 있는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CI/BI/로고 디자인 전문 온더무브 디자인입니다.

온더무브 디자인은 3가지를 약속합니다.


1. 수정 무제한 (로고 시안 최종 택1)


고객 만족이 저희 업체의 최우선 원칙입니다.

로고 시안 작업 후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2. 불만족 시 100% 환불


디자인 상담부터 최종 전달 과정까지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고 시안 불만족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단, 수정 이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명함 디자인 이벤트 (디럭스, 프리미엄 상품 구매시)


구매확정 후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는 고객님께 한해 명함 디자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출력은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세페이지 아래의 업종별 포트폴리오에서 다양한 분야의 로고 작업물을 확인가능합니다**


----------------------------------------------------------------


퀄리티 유지를 위해 하루 3분 선착순 의뢰 가능합니다.

결제 전 상담 먼저 부탁드립니다.


----------------------------------------------------------------


[작업과정]


1. 로고제작 상담 신청

- 로고 제작 일정 및 견적 문의


2. 로고 제작 의뢰서 작성

- 로고 제작 의뢰서 양식 전달

- 의뢰서 내용을 바탕으로 디자인 방향 설정

* 모든 시안은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신 레퍼런스와 기획을 토대로 진행됩니다.


3. 로고 제작

- 3~4일 이내 시안을 전달해드립니다.

(주문양이 많을 경우 협의 하에 일정이 조금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4. 로고 시안 수정

- 최종 선택된 1개의 시안에 대해 수정을 진행합니다.

(첫 시안 불만족 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단, 수정 진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정 범위 : 폰트, 컬러, 배치, 간격

- 자세한 수정 범위는 하단의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최종 작업물 전달

- 로고 제작 완료 후 원본 AI 파일과 JPG, PNG 파일을 전달해 드립니다.

- 최종 선택한 시안 1종을 전달해드리며 나머지 시안의 원본을 원하실 경우 약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6. 명함 디자인 이벤트

- 로고 후기 이벤트 참여해 주신 고객님들께 한해 명함 디자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인 기준)

- 명함 디자인의 경우 서비스로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수정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수정 가능한 원본 파일 제공)

- 명함 인쇄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쇄는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안내사항]


1. 저작권

-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저희에게 소유권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임의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2. 수정

- 제공된 시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1~2일 소요)

- 수정 범위는 하단의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폰트

- 저작권 문제 없는 무료/유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 특정 폰트를 원하실 경우 해당 폰트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4. 포트폴리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5. 무응답 규정

- 시안 전달 및 피드백 후 5일간 무응답시 임의 원본을 전달 드리며 추후 수정 사항 발생 시 요청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6. 상표권 등록 안내

- 제작된 로고는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하여 상업적 이용 및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7. 캐릭터 및 일러스트형 로고

- 캐릭터 및 일러스트형 로고는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 디자인의 세부적인 수정은 가능하지만 전체적인 형태나 동작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의 기본 작업은 1명을 기준으로 하며 2명의 캐릭터를 원할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캐릭터 디자인의 기본 작업 범위는 상반신이며 하반신까지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수정은 5회 가능합니다.


----------------------------------------------------------------


* 모든 업종 로고 제작 가능합니다.

가구 로고 / 가게 로고 / 가게 로고 디자인 / 감성 로고 / 개인 로고 / 건설회사 로고 / 고깃집 로고 / 공공기관 로고 / 공기업 로고 / 공방 로고 / 공기업 로고 / 교회 로고 / 귀여운 로고 / 기업 로고 / 기업 로고 디자인 / 기업 로고 제작 / 꽃집 로고 / 네일 로고 / 네일샵 로고 / 노래방 로고 / 농장 로고 / 대학 로고 / 대학교 로고 / 동아리 로고 / 동아리 로고 디자인 / 디저트 로고 / 떡집 로고 / 떡볶이 로고 / 럭셔리 로고 / 로고 / 로고 디자인 / 로고 제작 / 마카롱 로고 / 미니멀 로고 / 미용실 로고 / 배민 로고 / 법무사 로고 / 법인 로고 / 베이커리 로고 / 병원 로고 / 병원 로고 디자인 / 병원 로고 제작 / 부동산 로고 / 분식 로고 / 분식집 로고 / 뷰티 로고 / 브랜드 로고 / 브랜드 로고 디자인 / 브랜드 로고 제작 / 블로그 로고 / 빵집 로고 / 생활 로고 / 세련된 로고 / 세무사 로고 / 쇼핑몰 로고 / 쇼핑몰 로고 디자인 / 쇼핑몰 로고 제작 / 스마트 스토어 로고 / 스타트업 로고 / 식당 로고 / 식당 로고 디자인 / 식당 로고 제작 / 식품 로고 / 심볼 로고 / 심볼형 로고 / 심플 로고 / 심플한 로고 / 안경점 로고 / 약국 로고 / 어린이집 로고 / 어플 로고 / 어학원 로고 / 에스테틱 로고 / 영문 로고 / 요식업 로고 / 워드마크 로고 / 워드마크 로고 디자인 / 유치원 로고 / 유튜브 로고 / 의류 로고 / 의류 로고 디자인 / 의류 로고 제작 / 인스타 로고 / 일러스트 로고 / 자영업자 로고 / 제과점 로고 / 정형외과 로고 / 주얼리 로고 / 쥬얼리 로고 / 쥬얼리 로고 디자인 / 청소 로고 / 청소업체 로고 / 치과 로고 / 카페 로고 / 카페 로고 디자인 / 카페 로고 제작 / 캐릭터 로고 / 캘리그라피 로고 / 캘리그라피 로고 제작 / 커피 로고 / 커피 로고 디자인 / 컨설팅 로고 / 패션 로고 / 패키지 로고 / 프랜차이즈 로고 / 피부과 로고 / 피티샵 로고 / 필라테스 로고 / 학술회 로고 / 학원 로고 / 학원 로고 디자인 / 학원 로고 제작 / 한글 로고 / 한우 로고 / 한의원 로고 / 헤어샵 로고 / 헬스장 로고 / 협회 로고 / 회사 로고 / 회사 로고 디자인 / 회사 로고 제작 / BI / CI / PC방 로고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섬세한
심플한
따뜻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9,000
DELUXE89,000
PREMIUM140,000
패키지 설명
텍스트형 로고 (디자인 작업 포함x)
텍스트형 로고 시안 1종 + 수정 2회 + 원본 파일 + 합성 이미지 *결제전 상담 필수*
선착순 30명 할인 (로고 + 명함)
로고 시안 2종 +무제한 수정 +원본 파일 +합성 이미지 +명함 디자인 이벤트 *캐릭터형 로고 별도문의*
선착순 30명 할인 (로고 + 명함)
로고 시안 3종 +무제한 수정 +원본 파일 +합성 이미지 +명함 디자인 이벤트 *캐릭터형 로고 별도문의*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2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안내] * 수정은 디럭스 - 시안 2종 중 택1 / 프리미엄 - 시안 3종 중 택1하여 진행됩니다. * 수정 가능 범위: 컬러, 서체, 배치, 크기. 단, 선택한 시안의 컨셉 범주 내에서 가능. 시안 확정 후엔 수정 종료됨. * 기존 상담 내용 외에 새로운 컨셉 또는 방향을 제시하시는 경우 수정이 아닌 시안 추가로 간주되어 추가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정은 기존 시안에서의 특정 디테일을 고치는 것 입니다. 새로운 느낌, 시안을 원하신다면 수정이 아닌 새로운 제작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별 시안 갯수가 다른 점을 확인하시면 수정과 제작의 차이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 수정 가능 예시 ex1) 폰트를 고딕 느낌으로 변경해 주세요. -> 폰트 수정 (O) ex2) 심볼에서 나뭇잎의 크기를 조금 더 키워주세요. -> 형태의 부분 수정 (O) ex3) 심볼의 색상을 초록색으로 변경해 주세요. -> 색상 수정 (O) * 수정 불가 예시 ex1) 시안 1안의 심볼을 다르게 수정해주세요. -> 불명확한 수정 요청으로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ex2) 시안 2안의 새를 고양이로 바꿔주세요. -> 기존 상담 내용대로 진행을 하였기에 사물 자체를 변경할 수는 없고 디테일적인 부분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환불 안내] * 초안을 받아보시고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100% 환불해드립니다. * 시안 선택 후 수정 작업으로 넘어가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인쇄물 관련 안내] 철자, 오타, 폰트사이즈 및 내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꼼꼼히 보시고 최종 컨펌해 주셔야 합니다. 인쇄(CMYK) 컬러는 모니터/핸드폰(RGB)으로 보는 것과 차이가 있으며, 합판인쇄(명함,전단) 특성상 인쇄시마다 컬러가 약간 달라질 수 있고 재단 오차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제공된 시안 중 최종 선택된 로고의 소유권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 로고 원본 발송은 제공된 시안 중 선택된 1종으로 완성 후 제공됩니다. 그 외 시안 수정 혹은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가능하며 소정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로고 의뢰/확정/활용 시 표절, 상표등록 등의 기타 법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의뢰자 측에서 판단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요청, 수정, 최종 컨펌으로 제작된 로고에 대해 당사는 디자인 수정 협조는 해드리지만 법적인 책임은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온더무브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