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서론
2. 전자책이란
3. 전자책 주제 정하는 핵꿀팁 3가지
4. 전자책 컨셉 잡기의 3 요소
5. 전자책 목차 구성하기
6. 아주 쉽고 빠르게 목차를 작성하는 2가지 툴
7. 전자책 목차 작성의 실례
8. 전자책 컨텐츠를 확보하는 5가지 방법
9. 전자책 글 잘쓰는 6가지 방법
10. 마크다운 노트앱으로 빠르고 쉽게 전자책 글 쓰기
11. 마크다운이란?
12. 노트앱이란?
13. 마크다운 기본 문법
14. 마크다운 꿀팁
15.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16. 전자책 판매하기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의 저자 systrader79입니다.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올해 44세의 현직 의사이자, 개인 투자자, 작가(종이책, 전자책), 온라인 강사, 블로거, 카페 및 페이스북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에서는 제목 그대로 '마크다운(Markdown)' 이라는 쉽고 단순한 언어와 노트앱, 아웃라이너 앱을 이용해서, 초보자도 아주 쉽게 깔끔한 pdf 전자책을 만들고, 이를 온라인 전자책 스토어에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릴 내용을 여러분이 숙지하시고 그대로 따라하신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지식과 정보, 컴퓨터에 잠들어 있는 의미없는 수많은 문서 파일들을 훌륭한 전자책으로 가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었던 아무런 가치가 없었던 정보의 파편들이 다른 사람에게 큰 도움을 주는 훌륭한 지식의 보고가 될 뿐만 아니라, 비록 소소하지만 안정적인 판매 수입까지 여러분들에게 안겨줄 것입니다.


pdf로 전자책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책을 만들고 관리할 때 아주 쉽고 편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제 책에서는 여러분이 가진 노하우를 통해 훌륭한 전자책을 만들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전자책의 주제를 선정하고, 목차를 구성하는 법, 컨텐츠를 작성하는 법, 가장 쉽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자책 컨텐츠를 구성하는 방법까지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특별히, 마크다운이라는 앱을 이용하여 pdf 전자책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은 국내 최초인 것 같습니다.


지금 판매하는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pdf 전자책도 여기서 소개하는 마크다운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5분만 배운다면 아주 빠르고 깔끔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저의 작은 전자책을 통해 여러분들도 효율적으로 전자책을 작성하고 많은 분들께 지식을 전달하고 부수입도 올리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systrader79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1.3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