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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개발 툴
1.1 유니티
1.1.1 설치
1.1.2 프로젝트 생성
1.1.3 레이아웃
1.1.4 패키지 매니저
1.2 비주얼 스튜디오
1.3 Paint.NET
1.4 Audacity

2. 게임 개발
2.1 리소스
2.1.1 유니티 에셋 스토어
2.1.2 기타 에셋 사이트
2.1.3 유니티로 파일 이동
2.2 주인공 캐릭터 만들기(게임 오브젝트)
2.3 카메라
2.4 씬(Scene) 저장/삭제
2.5 애니메이션 만들기
2.6 Rigidbody 추가
2.7 게임 오브젝트 추가
2.8 플레이어 이동
2.9 스프라이트 반전
2.10 애니메이션 추가
2.11 플레이어 점프
2.12 소리 적용
2.12.1 사운드 이펙트
2.12.2 배경 음악
2.13 스프라이트 자르기
2.14 타일 맵
2.14.1 타일 팔레트
2.14.2 배경 만들기
2.14.3 지형 만들기
2.14.4 벽 만들기
2.14.5 Custom Physics Shape
2.15 카메라 수정
2.16 점프 수정
2.17 적 추가
2.18 게임 매니저
2.19 충돌 구현
2.20 캔버스
2.21 생명 표시
2.22 아이템
2.23 장애물
2.24 물약
2.25 Prefab
2.26 상자
2.27 점프 플랫폼
2.28 씬 전환
2.29 터치 컨트롤
2.29.1 조이스틱
2.29.2 점프 버튼(버튼 만들기)
2.30 타이틀 화면
2.31 게임 오버 화면
2.32 안드로이드 게임 빌드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유니티를 이용해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을 따라 만들면서 게임 제작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이 책은 유니티에 대한 지식이 없는 입문자와 비전공자를 등을 대상으로 하지만, C# 프로그래밍의 경우 기초 수준의 지식은 필요로 합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빌드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윈도우를 기준으로 설명하지만 맥 OS 환경과 차이점을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유니티는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 개의 프로젝트에서 안드로이드, 맥 OS, 윈도우,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빌드할 수 있습니다.


2) 전자책에 대한 설명

제공되는 전자책(PDF) 분량 정보 : 254 페이지

제공되는 전자책(PDF) 최근 업데이트 일자 : 2021년 8월 21일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2003년 부터 14년간 쌍용자동차에서 엔진 제어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2018년 부터 현재까지 안드로이드 및 유니티 게임 개발자로 다수의 앱 및 게임 개발 경험이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구구절절한 유니티 소개 등은 과감히 삭제하고 따라하면서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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