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 HTS 세팅에 대하여

2. 모니터에 따른 HTS 세팅
- 모니터 1 대 HTS 세팅
- 모니터 2 대 HTS 세팅
- 모니터 3 대 HTS 세팅
- 모니터 4 대 HTS 세팅

3. 나만의 상황실을 세팅하라
- 상황실을 보며 매매하자

4. 일봉 차트 분봉 차트 설정
- 일봉 차트 설정
- 분봉 차트 설정

5. 태플릿 PC 를 활용하자
- 텔레그램으로 보는 이슈

6. HTS 기타 활용 꿀팁 키움증권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금융공자 입니다.


- 증권투자권유대행인

- 펀드투자권유대행인

- 변액보험판매관리사

- 회계관리

- 기업회계

- 전산회계

- FAT(회계실무)

등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가전망 및 키움증권 전용 수식관리자 & 조건검색기를 개인투자자 분들이 공부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업로드 해드리고 있으며 차트 공부와 공시 공부까지 같이 하실 수 있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 주식투자, 비트코인 등 재테크 수단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필자는 지금까지 주식투자에 대한 필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계속해서 책을 집필하면서 크몽 메시지로 상담을 진행하거나 주변 지인들이 주식투자를 할 때 저에게 가장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는 "HTS 세팅 화면좀 보여주세요.", "HTS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S 기능에서 쓸만한 것은 뭐가 있나요?" 와 같은 질문들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답변에 하나하나 정말 자세하게 설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필자는 이런 것들이 본인의 매매 환경, 모니터의 대수, 매매하고자 하는 포지션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는 필자가 모니터 1대를 시작으로 모니터 4대까지 사용하는 기간 동안 세팅을 했었던 HTS 화면 배치를 소개드리고 각 기능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개인 투자자가 직장을 다니며 간단하게 매매를 이어나가는 동안에는 HTS 세팅이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전업을 꿈꾸고 있거나 재택근무를 하며 HTS로 매매를 하고자 한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매매를 이어나가기 위해서 본인만의 세팅이 꼭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HTS 내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어느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며 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



본 책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혜택


- 필자의 HTS 세팅 노하우를 공유함에 따라 HTS 내 필수적인 기능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HTS 내에는 정말 수 많은 기능들이 존재하며 그 중에서 필자가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능들을 소개 합니다.


- 필자의 기본적인 차트 세팅을 공유드리며 그 차트 안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보조지표에 대한 설명과 활용 방법을 공유드리기 때문에 보조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차트 세팅은 일봉 차트와 분봉 차트 모두 다루게 됩니다.


(단, 단타 매매, 스윙 매매, 중장기 매매에서 유료로 다룬 자료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필자가 소개하는 기본적인 차트 설정을 공유 드립니다.)


- 투자자마자 모니터를 1대 ~ 6대 까지 자유롭게 사용하실 것 입니다. 필자는 현재 모니터를 4대를 활용하고 있으며 맨 처음 모니터 1대로 시작했을 때 HTS 세팅 방법 부터 모니터 4대를 사용하기 까지 세팅 방법을 모두 공유드리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책(PDF)정보


제공되는 전자책(PDF) 분량 : 총 122Page


최근 업데이트 일자 : 2021년 7월 19일


필자가 모니터 27인치 한 대로 주식투자를 시작했을 때 부터 현재 모니터 4대를 활용하기 까지 사용했던

HTS 세팅 노하우를 공유드리는 책 입니다.


차트 설정에서는 볼린저밴드와 같은 몇 가지 보조지표를 다루게 되는데 이 때 해당 보조지표를 활용하는 방법부터 보조지표를 이해하는 과정도 일부 다루고 있기 떄문에 보조지표를 공부하는 방법과 보조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미 본인만의 HTS 세팅 방법이 있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HTS를 잘 활용하지 못하시거나 필자에게 HTS에 대한 질문을 해주셨던 분들이라면 매매하실 때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 A


Q : HTS 설정은 필수인가요??

A : 이 부분은 관점에 따라 조금 다르게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필자는 단타 매매와 같이 단기 매매를 할 때에는 HTS가 없으면 매매가 힘들 정도로 HTS 기능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HTS 세팅이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지만 HTS 없이도 수익을 꾸준하게 잘 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필수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Q : 어떤 식으로 전달받게 되나요?

A : 결제 후 크몽 메신저를 통해 PDF 형식으로 자료집을 전달해드립니다.



Q : PDF파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해도 되나요?

A : 해당 부분은 매매 방법이나 수익을 내는데 있어서 노하우를 공유드리는 자료집이 아니기 때문에 주변 지인이나 가족에게 공유는 가능하지만 블로그 및 인터넷에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Q :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가요?

A : HTS 설정에 대해서 아직 고민이 많으신 분들, HTS 기능들에 대해서 공부해보고 싶으신 분들, 필자에게 HTS 세팅 노하우에 대해서 질문을 주셨던 분들에게 적합하며 이미 HTS 세팅에 대한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주의사항


해당 교재는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낸 책으로 주식투자를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가 담긴 자료집이 아닙니다. 매매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HTS 세팅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드리는 책이기 때문에 책을 구매하시기 전 궁금하신 사항은 꼭 크몽 메시지를 통해서 문의 주신 다음 충분한 질의 응답과 상담을 거치신 후에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금융공자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