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CHAPTER 1 – 패러다임의 변화
1-1. 블로그 필요성
1-2. 블로그 방향성
1-3. 온라인 사업장(블로그) 인테리어
1-4. 블로그 성장 기획
1-5. 블로그 성장의 필수 준비

CHAPTER 2 – 방문자를 위해 준비된 블로그
2-1. 블로그 최적화 계정
2-2. 나를 알리는 블로그
2-3. 블로그 메인화면
2-4. 블로그 세부설정
2-5. 블로그 디자인

CHAPTER 3 - 블로그 운영
3-1. 최적화 블로그
3-2. 방문자 관리
3-3. 키워드 분석
3-4. 키워드 선정
3-5. 키워드 관리

CHAPTER 4 – 블로그 관리
4-1. 저품질 블로그
4-2. 블로그 접속 기기 및 IP
4-3. 블로그 지표관리
4-4. 주제별 포스팅 비율
4-5. 부가기능

CHAPTER 5 – 키워드
5-1. 키워드 응용사이트
5-2. 단계별 사용 키워드
5-3. 세부 키워드
5-4. 부가 키워드
5-5. 키워드 노출

CHAPTER 6 – 글쓰기
6-1. 첫 문장부터 마무리까지 자연스럽게
6-2. 마케팅을 위한 글쓰기
6-3. 글의 효율 극대화하기
6-4. 알고리즘에 맞춰 글쓰기
6-5. 글 속에 키워드 입력하기

CHAPTER 7 – 미디어 응용
7-1. 이미지 응용
7-2. 동영상 응용
7-3. 저작권 및 출처
7-4. 유사 이미지 사용
7-5. 문제 될 만한 이미지

CHAPTER 8 – 게시글 포스팅
8-1. 제목과 소제목의 중요성
8-2. 글의 맥락과 순서
8-3. 알맞은 미디어 삽입
8-4. 지속시간 및 페이지 뷰 확장
8-5. 활용하면 좋은 기능들

CHAPTER 9 – 문제점 보완
9-1. 게시글 누락
9-2. 웹사이트 노출
9-3. 어뷰징 공격
9-4. 어뷰징 대처

CHAPTER 10 – 정리하기
10-1. 알고리즘에 맞는 업로드
10-2. 하지 말아야 하는 것
10-3. 적절한 키워드 삽입
10-4. 게시글 작성 방법
10-5. 상위노출 지속시키는 법

CHAPTER 11 – 마케팅의 전반
11-1. 배워두면 좋은 프로그램
11-2.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11-3. 즐겨찾기 추천 사이트
11-4. 체험단/ 기자단/ 리뷰형 블로그 정보

CHAPTER 12 – 마치면서
12-1. 디지털 노마드의 길
12-2. 마치면서
12-3. 이벤트 참여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 3단계 까지 단계별로 구성된 전자책을 제공하며, 각 레벨은 다른 주제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레벨에 따른 해석, 예문, 고급정보 등포함/불포함 여부를 구분하였습니다.


레벨 1만으로 충분히 블로그 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는 점,

실제 후기와, 크몽의 판매 평점 5.0 / 만족도 100%의 수치로 입증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지식이 있다면, 레벨2는 굉장한 가성비를 자랑하며,

정말 초보거나 블로그의 발전이 어느 순간 정지되었다면, 레벨3은 고급 정보,

무료 코칭권 제공으로 블로그 성장과 온라인 마케팅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15년 전 첫 사업을 시작, 이후 31가지 서비스/영업을 경험하며 실무 및 현장 감각 풍부


[사람들이 줄서는 매장의 영업비법]

YES 24, 베스트셀러 TOP 100

저자 - 이도규


전. 온라인 쇼핑몰 운영 ( `06 ~ 08 대학입시 )

전. L사 영업사원 ( `09 아르바이트 충청지사 최연소 1위 )

전. H사 영업팀장 ( `10 군입대 퇴사 )

전. 대한민국 공군 ( `11 ~ 15 부사관 최고전사, 참모총장상 수여 )

전. L사 협력 매장 사원 ( `16 입사 서부경남 1위 달성 )

전. S사 직영 매장 점장 ( `17 서부경남 타사 탈환 1위 달성 , 스카웃 )

전. S사 경남권 영업팀장 ( `17~18 개인 사업체 준비, 퇴사 )

전. K사 제휴 업체 CEO ( `18 ~ 19 직영 계약 해지 및 도매 확장 )

전. 거래처 150여개, 사원수 20여명, 직영 매장 4개, 자체 매장 2개 도/소매 운영 ( ` 18 ~ )

현. 정보통신계열 4년차 CEO ( `18 ~ 코로나로 인한 오프라인 사업 축소 )

현. Vietnam -> Kor 유학 사업 ( `20 ~ 엔터 사업 및 물류 수출업 병행 계획 )

현. Academy VAEGA ( `20 ~ 과장급 사원 2명 )


19년도 광고 비용 매월 1,500 ~ 3,000만원 가량 지출하며, 꽤나 큰 광고비용을 투자한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을 접하고 보니, 큰 금액이 아니었습니다. 월에 3억단위는 고만고만 하더군요.


시장성에 관하여 관심을 갖고 있었고, 광고를 직접해서 비용절약을 해보자는 마음 반반으로, 마케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직접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 퍼포먼스 마케팅, SNS 광고 등을 함께 병행하며, 실 광고비 지출은 약 100만원 입니다. 광고 효과는 3,000만원을 지급 할 당시보다 좋아졌습니다.


여태 살면서 쓸 줄만 알았지, 절약에 대한 의미는 큰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지출은 줄고 수익은 높아지니 신기한 마음이 생겼고, 버는 것만이 수익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을 좀 더 자세하게 파고 들었습니다.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확실해졌으니 말이죠.


무/유료 강의, 각종 서적, 전자책, 등을 통해 기본 지식을 배웠고, 광고사 팀장으로 있던 친구에게 부탁하여, 그의 집단에 속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주로한 프로젝트를 배우고, 진행하였습니다. 당시에는 블로그와 같은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지식은 없었습니다.


모 아니면 도, 할거면 제대로, 모난 성격덕에 바이럴 마케팅을 배워야겠다 다짐했고, 또 다시 도전했습니다.

모든 시간과 열정을 투자하여 학습하고 반복하고 실습했습니다.

하지만, 친구의 도움을 받을 때와는 전혀 달랐습니다.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허비하고 있었죠.

무료 강의란 강의는 다 찾아들었고, 전자책 12권, 일반 서적 4권, 유료 강의 4편 학습 비용으로만 약 500만원 이상 투자되었습니다.


저의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공식블로그에 명시된 내용을 해석하고 해설하는 정도의 수준

그리고 그 내용들을 카피, 수정한 내용이 80% ( 복사 붙혀넣기 수준 )

정말 실속 있었던 J사 1개 강의, E사 1개 전자책 이외에는 도움 1도 안됨.



[전자책 집필 계기]


저는 사업가 입니다. 그리고 영업사원으로써 오랜 기간의 경험이 있죠. 그 결과 현재의 저는 고객의 불만이나 클레임에 대한 부분을 정말 정말 너무 병적으로 싫어합니다. 돈 때문에 서로 싫은 소리를 할 이유도, 들어야 하는 이유도 없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애초에 솔찍하고, 정직하게 정도 영업을 하면 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사용해보지 않거나, 실제 사용 후기들이 나쁘다면 그 상품은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그런 제가 보기에 다른 전자책이나 강의들은 아무리 봐도 내용이 똑같고, 몇 번을 읽고 생각해도, 다른 점이 전혀 없는 강의들인데, 정말 신기하게 모든 강의와 전자책의 후기들은 감탄을 하고 있더군요.

"글을 잘 써야된다.", "글쓰기를 잘해야된다." 뭐 이정도의 차이로.. 아주 추상적인 주제를 마치 짜고치는 수준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강의나 책의 저자들은 이미 성공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거나, 시장의 초기선점에 성공한 사람들이었고, 책이나 강의를 판매함으로, 그들은 더욱 유명해지고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못한 초보자 시절의 저와 같은 사람들은 허상을 쫓을 수 밖에 없는 내용들이었습니다.

저는 자존감이 굉장히 높은 편이라, 그에 따른 자괴감과 자신에 대한 실망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유튜브에서 전자책에 관한 영상을 보았는데, 번뜩 생각이 들더군요.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 "카더라" 정보의 조합 따위가 아닌, 정말 실속 있고, 실전에 응용이 가능한 확실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내가 여태 보았던 전자책이나 강의보다 훨씬 판매량과 효율이 좋겠구나, 실제로 블로그 수익화 가능한 내용들과 그것을 장기전으로 가져갈 수 있는 현실에 맞는 책을 만들어야겠다. 돈을 지불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한다면 해당 시장을 선점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고 즉시 전자책 집필을 실행에 옮겼습니다.


[전자책 집필 과정]

기획 500시간, 집필 200시간을 통하여 초판 완성, 거래처 사장님들과, 영업을 하는 지인들, 그리고 친구들을 통해서 "전자책의 기능", "실용성", "추구하는 목적" 등이 올바르게 전달 되는가, 즉시 반영 가능한가, 결과는 어떻게 나타나는가? 에 대하여 검토를 3개월 간 진행하였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본 집필까지 60시간이 추가로 더 소요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20.08.05에 개설된 블로그의 방문자가 09.21일 1,000명을 돌파하였고, 고의적으로 한 달 가량 포스팅을 하지 않았음에도, 전자책을 바탕으로 한 예상 범위 내의 조회수와 방문자수가 유지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던 지인은 일 평균 접속자 200을 넘기지 못하였으나, 전자책을 통한 학습으로, 3일채 되지 않아 방문자 수가 500을 넘기기 시작.


체험/기자단 등으로 매월 30~80만원의 부수익을 창출하던 지인은, 행동하지 않으면 끊어지는 수익이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불안함으로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가지기 시작 할 쯤, 해당 전자책을 통해 자신의 목표가 생겼고, 온라인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함께 자신만의 아이템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그외 요식업 매출은 41% 상승, 소매 판매점은 객단가 17% 상승, 프리랜서 금융 영업을 하는 후배는 광고비용 80%를 절약한 반면 영업실적은 33%가 상승하였습니다. 이는 광고 규모나 스킬의 중요성이 아닌, 마케팅의 취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자신의 아이템에 대한 전문성을 타인에게 잘 어필해야 한다는 굉장히 중요한 증거가 됩니다.


[블로그 수익화]

부업이건 본업이건, 요즘 온라인 건물주, 마르지 않는 수익파이프라인을 만드려고 많이들 블로그를 생각하시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수요의 지속성과 시장의 변화에 대한 분석과 계획을 정확하게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실제 건물과 온라인 시작의 수익 건물은 정확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건물은 시세가 떨어질뿐, 유형의 자산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은 어떠한 변수로 수익이 완전히 끊어지거나, 그 자체가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나만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건물을 탄탄하게 구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전자책 정보]

최종 업데이트 - `20.12.15

전자책 페이지 - 레벨1  - 50P / 레벨2 - 76P / 레벨3 - 120P


레벨 3은 모든 노하우, Tip, 코칭권을 제공하여 블로그 성장과 온라인 마케팅의 이해에 대하여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신중하지 못한 과소비로 인하여, 전자책의 가치 평가가 하락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사전 안내드립니다.


블로그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은, 레벨 3의 전자책을 구매하지 말아주십시오.

차라리 금액적으로 저렴한 레벨1, 또는2와 코칭권(1~2회)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블로그를 운영 중이지만 발전이 없거나, 방향성을 잃어버리신 분

블로그 운영 전이지만, 시간의 할애가 자유롭지 못하여 단기간 블로그를 성장 시키고 싶은분 레벨.2를 추천합니다.


아직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았거나, 블로그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신 분, 아직 아이템 선정을 못하고 계신 분, 온라인 사업에 대한 계획이나 방향성이 필요하신 분 레벨1을 추천드립니다.


레벨3은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정말 치트키 수준의 고급 스킬이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처럼 해야 하는 것이 블로그이지, 블로그가 게임은 아닙니다. 즉, 치트키나 공략집을 반영한다고 즉각 나타나지 않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충분하게 바이럴 마케팅의 원리를 이해하신 분이라면, 바로 레벨 3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레벨 3은 별도의 회원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피드백과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소수 인원의 단톡방을 운영하여, 실시간 소통 및 피드백 가능 )


전자책은 배포에서 그치지 않으며, 구글 독스를 통해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레벨1 과 2는 사전에 작업물 발송시 첨부파일을 통하여 "전자책 개요" 를 발송해드립니다.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과, 1 ~ 10만원 대 다른 전자책과의 비교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본인의 취지와 맞지 않다면 100% 환불 해드립니다.

단, 구글 드라이브의 권한을 요청하시는 경우 이후 환불은 절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레벨 3은 사전파일 없이 바로 권한을 요청해주시면 되며,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70,000
PREMIUM280,000
패키지 설명
Lv.1
계획, 운영, 관리까지 한 권에 핵심 키워드 블로그 최적화 설정 가독성 UP! , 끌리는 글쓰기 "비법"
Lv.2
단계별 "치트키" 포함 즉각 학습 및 응용 가능 Vaega 수강생 등록 (회원 단톡 참여)
Lv.3
"비밀 정보 및 노하우" "응용 및 이해도 중심" 1:1 코칭 ( 1회 ) (1:1 개별 관리)
페이지수
49 페이지
75 페이지
120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자주 묻는 질문
Q. 블로그 완전 초보인데 도움이 될까요?
블로그를 조작하는 기능은 네이버, 유튜브 등에서 충분히 학습가능하십니다.해당 전자책은 블로그 육성 및 관리/운영에 대한 알고리즘과 로얄 키워드, 글쓰기 등의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Q. 저는 마케터 입니다. Lv.3을 보면 도움이 될까요?
해당 전자책은 디지털노마드, 소상공인 등에 적합한 자료이며, 마케터의 경우 마케팅 전략에 맞는 알고리즘 강의를 들으셔야 합니다. 이 경우TEXT는 제한 적이기 때문에, 1:1 코칭을 추천드립니다.
Q. 책을 보면서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피드백이 가능한가요?
카페/단톡 등을 통해서, 구매 고객님들은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Vaega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