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슬기로운 셀러 생활
2. 해외구매대행을 해야하는 이유?
3.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 개설하기
4. 상품 소싱하기 (무엇을 팔것인가?)
5. 타오바오에서 상품 찾기
6.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만들기
7.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8. 광고 진행하기
9. 타오바오에서 상품 주문하기
10. 배대지에서 상품 등록하기
11. 세금처리 및 소명방법
12. 사업 발전하기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의사 부업으로 하루 1시간만에 200만원 파이프라인 구축!


* 제 전자책의 가장 큰 장점 - 노하우 뿐 아니라 상세페이지 만드는데 필요한 이미지를 직접 포토샵하여 첨부파일까지 드립니다. 다 떠먹여드립니다. 시작만하시고 따라하세요!!

- 받는 방법은 해당 전자책 1페이지 하단에 빨간색으로 강조된 요청사항이 있으니 이를 확인하시고 크몽 메시지로 연락주시면 첨부파일을 보내드립니다.


*꼭 들어야하는 사람

- 유치원선생님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었음 하는 부업어린이

- 본업 외에 수익을 200만원은 벌고 싶은 부업어린이

- 바쁘지만 그래도 돈을 더 벌고 싶은 부업어린이

- 부자가 되고 싶은 부업 어린이


제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다른 강의나 자료는 필요없습니다. 그만큼 이 전자책에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제품선정에서부터 상세페이지 작성, 타오바오주문, 배대지등록, 고객배송까지 한번에 다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의사로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의사가 도대체 왜? 이런 생각 많이들 하실겁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하루 1시간만 투자하면 200만원을 더 벌 수 있는데 왜 안하나요? 저는 스마트스토어를 전혀 모르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월 200만원을 더 벌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였습니다. 해보고나니 기간과 끈기의 문제일 뿐 하기만하면 누구나 월 200만원은 손쉽게 벌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본 전자책을 집필하게 되었습니다.


유통 분야의 전문가가 쓴 전자책이나 출간물이 좋을 수도 있지만 초보자는 저 같이 이쪽일을 하지 않았던 사람이 하나씩 습득해간 결과물을 배우는게 더 쉽고 빠릅니다. 지식을 습득하는건 제 자랑이고 가장 자신있는 일입니다. 이 해외구매대행에 관한 실전지식 여러분 머리에 주입시켜드리겠습니다. 물론 과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의 전자책은 모든 절차를 저와 함께 진행하는 것처럼 과외하는 것처럼 친절하게 떠먹여드리는 것을 목표로 제작하였습니다.


저의 전차책은 총 88페이지로 구성되며 모든 과정에 대한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흩어진 정보를 취합하였고, 이 전자책 하나로 해외구매대행에 대해 감을 잡고 바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차근차근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또한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도 있습니다. 제가 드리는 파일에는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포토샵 자료들을 드릴겁니다. 여러분이 정하신 상점이름으로 바꿀 수 있게 포토샵파일도 드릴거고 그냥 첨부해서 쓰실 수 있는 각종 안내문구들도 드립니다. 그냥 가져다 쓰시면 완성이에요!  

제가 알려드릴 해외구매대행은 무자본 창업의 좋은 예 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상품페이지만 작성해 업로드하고, 고객으로부터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중국에 주문서를 넣고 고객에게 배송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선결제하시고 후불로 받으시는 형태입니다. 결국 사장님의 돈은 안들고 중간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그렇다보니 직장인이나 주부가 하시기에 너무 추천하고 싶은 사업입니다. 저는 병원에서 상당히 바쁜 하루를 보내는데도 운영이 가능하기에 바쁜 직장인들도 도전하시길 추천합니다! 저처럼 익숙해지시면 하루 30분만 투자해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인 욕심으론 여러분과 직접 만나 강의로 재능나눔을 하고 싶었으나 대학병원에서 일하면서 강의까지 할 여유가 없어 이렇게 전자책을 출간하게되었습니다. 그저 간단한 노하우를 적은 전자책이겠거니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직업적으로 완벽주의자의 끝판왕 중 하나가 의사일겁니다. 그 완벽주의를 바탕으로 처음시작하는 분들이 힘들어하는 부분 하나까지 세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니 믿고 따라만하시면 지속적으로 매출이 생기는 여러분의 마켓을 구축하여 중국에서 한국으로 유통하는 유통사업자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한달에 200만원 벌기라고 했지만 저는 상품이 잘 팔리는 달에는 500-600만원까지도 법니다. 그리고 갈수록 버는 액수는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업이 아닌 전업으로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벌 수도 있습니다. 제가 시행착오를 거쳐보고 지인들을 가르친 결과 반년만 꾸준히 지속적으로 한다면 한달에 200만원은 손쉽게 가능하기에 최소 금액으로 말씀드린 겁니다. 해외구매대행만으로 월 1000만원 버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정도 매출이 나온다면 사입으로 돌리면 더욱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은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큰 유통망을 보유한 대국입니다. 중국에서 물건을 유통해오는 방식을 익히신다면 사업은 무한대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다음 단계는 사입입니다. 재고를 쌓아두고 물건을 파는 겁니다. 이 경우 창업 자본이 들긴하나 이미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어떤 상품이 잘팔리는지 알기때문에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마진을 더욱 크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전세계를 상대로 셀링을 해보는 아마존이 있습니다. 이런 사업을 하기 위한 기초가 바로 중국구매대행업입니다. 그러니 목표를 크게 설정하시고 기초부터 유통을 배워봅시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노하우·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범위는 제한이 없습니다. 구매자분의 문의에 최선을 다해 답해드릴 예정이고, 유치원선생님마냥 붙잡고 따라하게 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본업으로 바쁜지라 제 pdf 파일을 전부 따라해주시는 것이 기본 조건입니다. 진짜 믿고 따라해주세요 그럼 수익형 스마트스토어 만드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밍밍이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5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