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저자소개
-기획을 바라보는 순서(숲과나무)
-스타트업 기획법
-실제 기획 사례 4가지
(브랜딩 기획 1개 / 서비스 개선 기획 2개 / 콘텐츠 기획 1개)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을 공동창업하고 총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7년차 마켓센서(MarketSenser)입니다. 최근에 좋은기회가 와서 서비스를 매각하게 되었고, 2023년에는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리즈를 만들게 된 이유는 스타트업을 창업한지 3년 차에 접어들었을 때 스타트업에 처음 발을 들이게 된 신입 마케터분들을 알게 되었는데, 얘기를 나누어보니 제가 경험했던 시행착오들을 경험하고 있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러한 상황에 처해져있는 많은 신입 마케터분들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만들게 된 것이 "스타트업 마케터가 처음인 당신을 위하여" 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스마위’ 시리즈는 총 5단계로 나누어지며 시리즈의 출발은 현재 여러분들이 보고 있는 "기획" 편입니다.



-

Q. 스타트업 마케터'에게 필수인 '기획 메뉴얼'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자소개

-기획을 바라보는 순서(숲과나무)

-스타트업 기획법

-실제 기획 사례 4가지

(브랜딩 기획 1개 / 서비스 개선 기획 2개 / 콘텐츠 기획 1개)



-


Q. 왜 11,000원을 내고 구매해야 할까요?

A. 치킨 반 마리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스타트업 마케팅을 함에 있어서 필수 구조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정말 중요한 개념 정리는 물론, 가장 기본이 되는 "기획"을 단단하게 구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Q. 누가 보면 좋을까요?

A. 스타트업 신입 마케터, 사수가 없는 마케터, 효과적인 기획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보면 좋습니다.



-

Q. 왜, "기획"이 중요한가요?

A. "초심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라는 말처럼 기획은 모든 것의 출발점이자 기본이기 때문입니다.


-

Q. 스타트업 마케터'에게 필수인 '기획 메뉴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세스 MAP"과 "스타트업 기획법" 그리고 "실제 기획 사례 4가지"를 꼭 읽고 일을 함에 있어 소중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마켓센서(MarketSenser) 소개

/ 스타트업 Co-founder & CMO(마케팅 총괄)



-마켓센서의 스타트업 마케터 기획 메뉴얼을 통해 가파른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러 가기

https://bit.ly/kmong_marketsensernewprofile


+

"매출 상승 어떻게 하지?"


스타트업 핵심지표 및 매출 상승 시켜야 하는데 고민인 담당자라면?

지금, 후기가 증명하는 '매출 상승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세요.(in크몽)


https://bit.ly/datamarketing_marketsenser


+

"N사 블로그 상단노출 잘하는 곳 없나?"


N사 SEO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블로그 상단노출, 30일 만에 국내 대표 포털(N사) 블로그 SEO를 통해 목표수 약 5.7배가 증가하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만든 마켓센서에게 문의하세요! (in크몽)


https://bit.ly/MarketsenserNaverblogkeyword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잘하는 곳 어디일까?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기획 & 디자인을 현직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이 제작해드립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in 크몽)


https://bit.ly/MarketsenserContentscreate




+

"나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만들어보고 싶다..!"


직접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MarketSenser 카드뉴스 제작 메뉴얼"에 대해 알아보세요! (in크몽)


https://bit.ly/MarketsenserCardnews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마켓센서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