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PLANING / 콘텐츠제작 플래닝

2. STORYLINE / 카드뉴스스토리라인 형식

3. CREATIVE TIP / 콘텐츠제작 TIP

4. RAYOUT / 카드뉴스레이아웃 &채널별최적화 사이즈(pixel기준)

5. RESOURCE / 카드뉴스제작 도움 사이트 (무료이미지 &폰트사이트 &디자인, 컬러, 참고사이트)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공동창업한 스타트업에서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마켓센서(MarketSenser)입니다. 최근에 좋은기회가 와서 서비스를 매각하게 되었고, 2022년 현재는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콘텐츠 시대입니다.

매일 1억장의 사진이 인스타에 업로드 되며 몇만개의 카드뉴스가 생성되는 지금, 수많은 콘텐츠들 중에서 살아남는 콘텐츠는 무엇일까요?


바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 입니다.
이런 시대에 남들과는 다른 본인만의 가치가 담긴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큰 힘이 될까요?

8년간의 카드뉴스 콘텐츠 제작을 통해 개인사업은 물론 다수의 브랜드와 함께하고 성장한 경험으로 만든 MarketSenser의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제작 메뉴얼"이 여러분 개인 그리고 운영하시는 사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rketSenser 소개


/現 스타트업Co-founder & CMO(마케팅 총괄)



-레퍼런스


/SBS Style follow 해외마켓 타겟 카드뉴스 제작

/Hyundai card(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카드뉴스 제작

/문체부 추석 특집 카드뉴스 제작

/NH 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카드뉴스 제작

/다수의 스타트업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서비스 소개


Senser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제작 매뉴얼은


브랜딩 단계부터 제작 계획 나아가 제작 도움 사이트 소개까지


쉽게 지나칠 수 있지만 정말 중요한 부분부터 앞단에서 짚고 가기 때문에 콘텐츠를 처음 만드시거나 만드는 것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기에 좋은 매뉴얼이라 생각됩니다.


1. PLANING / 콘텐츠제작 플래닝

2. STORYLINE / 카드뉴스스토리라인 형식

3. CREATIVE TIP / 콘텐츠제작 TIP

4. RAYOUT / 카드뉴스레이아웃 &채널별최적화 사이즈(pixel기준)

5. RESOURCE / 카드뉴스제작 도움 사이트 (무료이미지 &폰트사이트 &디자인, 컬러, 참고사이트) 


+실제로 MarketSenser가 카드뉴스 제작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레이아웃 파일(psd) 5종을 같이 보내드립니다.



MarketSenser의 카드뉴스 제작 매뉴얼을 통해 한 발자국 더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rketSenser 포트폴리오

https://kmong.com/@Senser#

(일부만 업로드 하였습니다.)



-문의하러 가기

https://kmong.com/@%EB%A7%88%EC%BC%93%EC%84%BC%EC%84%9C



Q. 해당 내용으로 강연도 가능한가요?

A. 가능 합니다! 크몽 메세지로 강연요청 문의주시면 협의를 통해 강연일정 및 내용을 잡아갑니다.


Q. 왜 17,000원을 내고 구매해야 할까요?

A. 치킨 한 마리도 안되는 가격으로 후킹되면서 효율 좋은 카드뉴스를 직접 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마켓센서 서비스 목록]



"데이터 기반 마케팅 무엇부터 해야할까?"


데이터가 흐르는 마케팅을 하고 싶은데 1도 모르는 마케터분들을 위해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및 데이터를 관리하는 6년차 실무자인 마켓센서가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PDF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데이터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PDF로 끝내기" 를 확인해보세요! (in크몽)


https://bit.ly/MarketsenserDatamartketing




"퍼포먼스 마케팅의 몰락,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마케터가 해야 할 3가지"


구글, 애플이 이용자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에 제한을 하기 시작하면서 퍼포먼스 마케팅의 몰락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in크몽)


https://bit.ly/MarketsenserMarketing3todo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잘하는 곳 어디일까?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카드뉴스 기획 & 디자인을 현직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이 제작해드립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in 크몽)


https://bit.ly/MarketsenserContentscreate




"스타트업 마케팅 기획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가득한 스타트업 신입 마케터, 사수가 없는 마케터, 효율적인 기획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스타트업 마케터가 처음인 당신을 위한, 필수 기획 메뉴얼" 에 대해 알아보세요! (in크몽)


https://bit.ly/MarketsenerPlanning




"N사 블로그 상단노출 잘하는 곳 없나?"


N사 SEO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블로그 상단노출, 30일 만에 국내 대표 포털(N사) 블로그 SEO를 통해 목표수 약 5.7배가 증가하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만든 마켓센서에게 문의하세요! (in크몽)


https://bit.ly/MarketsenserNaverblogkeyword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마켓센서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