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Chat GPT가 핵심이 되어 사업을 구축하는 방법

  • 사업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Chat GPT외 모든 툴 공개 / 사업의 운영 방법 전부 공개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함 해결, "뭘 할지 모르겠으면 보고 따라하기만 하세요" : 챕터 3, 4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강의 목표 및 동기부여

2. 직원 없이 나 혼자 Chat GPT로 연7억 매출까지
- 7억벌게 도와준 Chat GPT와 같이 사용한 13가지 툴 전부 공개

3. 내 사업 만들기 - 보고 따라만하세요.
+ 내 사업 서비스 론칭하는 법 + 심화과정
- 보고 따라만 하세요. 완전 초보자도 가능한
상세 가이드북

4. 내 사업 만들기 [고급]
- 보고 따라만 하세요. 완전 초보자도 가능한
상세 가이드북

5. 자동화가 중심이 된 회사가 인생에서 갖는 의미

6. 챗GPT와 "조합"만 알아도 월 1천만원은 벌 수 있다.

7. 어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하다

8. 포르쉐를 가장 빠르게 타는법. (가치기반 의사결정)

서비스 설명

전자책과 컨설팅을 판매하는 전문가들을 볼때 항상 유의 깊게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컨설팅+전자책 수입 < 전문가의 사업 수입


"사기" 당하지 않으려면 위 공식이 들어맞는 전문가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전문가의 사업의 수익이 컨설팅과 전자책 판매 수입보다 낮다면


그 전문가는 사업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거나


더 이상 수익성이 없어 포기하기 직전의 사업을 전자책으로 판매하려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세페이지에 등록한 실적을 확인해 주세요.

여러분이 전달받을 사업(디럭스/프리미엄)과 전자책의 가치 입니다.


제가 어떻게 이런 고 수익화를 가능하게 했는지 여전히 의문스러우시면 아래 사실들을 기억해 주세요.


1. Chat GPT는 AI 인공지능 입니다.


2. 그 인공지능을 만든 사람들은 세계적인 석박사 인재들 입니다. 일부는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사람들입니다.


3. 그 인공지능은 세계적인 회사 마이크로소프트의 전폭적인 투자를 받았습니다.


4. 그 인공지능을 만들기 위해서 7천억 원 이상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5. 저는 그 인공지능의 값어치에 0.2% 도 미치지 않는 수익을 번 셈입니다.




이 몇 가지 안되는 이 사실만 고려해 보아도


챗GPT로 7억 버는 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라고 생각하기보다


챗 GPT로 7억밖에 못 버는 게 말이 되나?라고 생각하는 게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7억밖에 못 번 방법(지금 이 순간에도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는 사업에 대한 내용)을 이 전자책에 상세하게 써내렸습니다.


프로그래밍을 전혀 못하는 사람들도 이 방법을 보고 자신의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끔 상세히 기술했습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 7억밖에 못 벌었지만 여러분들은 그보다 많이 벌어보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전자책은 경제적 자유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간을 언제든지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적 자유와 어디든 갈 수 있는 공간적인 자유를 성취하는 GPT + AI 자동화 사업 구축 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실력이 증빙이 안되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지금도 실무에서 직접 일하고 성과를 만들고 있는 방법만을 전달하는 전문가입니다. 성과 내역은 매출내역과 비용 내역이 기재된 상세 이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I 분야 자동화 창업은 뒤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앞으로는 전 세계적으로 훨씬 더 커질 시장입니다. 전통적인 방법의 온라인 쇼핑몰이나 에드센O등 광고 수입 부업이 아닌 AI와 GPT를 활용하여 자동화 사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료의 대부분 내용은 뜬구름 잡는 이론 내용이 아닌 구체적인 실무-실습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초보자도 직접 자신의 자동화 수익 사업을 만들 수 있도록 자세하고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렵고 양이 방대하다 느낄지 몰라도 직접 하나하나 만들어보는 과정을 성실히 따라 한다면 책의 실습 내용을 모두 완성하는 시점에서는 자신만의 자동화 사업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라이프스타일이 대중화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제 모든 진심을 담아 제 책으로 공부하는 모든 의뢰인님이 성공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저는 이 전자책에 포함된 아래 내용들로 여러분의 삶을 바꿔드릴 것 입니다.


-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68만원 상당 업무 자동화 강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강의를 공부하신다면 타 자동화관련 강의에 돈 쓰실 필요 없습니다. 코드를 전혀 몰라도 업무 자동화에 대한 눈이 트일 수 있도록 상세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 사업아이디어를 선정하는 방법에 대한 부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서비스 론칭시 사용하는 방법이며 13개의 앱을 론칭하여 12개의 서비스의 수익화에 성공했습니다.)


- 제가 운영하는 AI 기반 수익형 사이트(AI 인공지능 이미지 생성 홈페이지)를 드립니다. 이 AI 기반 수익형 사이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월 수백만 원을 벌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자동화 뿐만 아니라 수익을 창출할 사업 (앱 디자인의 홈페이지) 사이트 제작 방법이 상세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익형 웹사이트 제작 관련 타 강의를 수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즉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해주는 결제 연동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챗GPT와 자동화를 결합하여 "자동화 수익"이 가능한 사업 구축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만큼 제가 전달해 드리는 전자책은 AI 자동화 수익 사업의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자신 있습니다. 두려움 없이 따라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 2023년 12월 31일에 발표한 글로벌 시장 조사업체인 IDC(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는 2027년 세계 생성 AI 시장 규모가 1511억달러(약 196조원)에 달할 것이라는 보고서를 21일 공개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단 4년 후죠. 현재 시장규모의 10배입니다. 전자책 구매 이후 실무 파트를 완성하신 분들께는 제가 운영하는 웹앱(AI 인공지능 이미지 생성 홈페이지)를 드립니다. 이 콘텐츠 생성 홈페이지는 그 자체만으로도 월 수백만 원을 벌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웹앱 홈페이지입니다. 그러므로 정말 제 전자책으로 꾸준히, 열성적으로 공부하신 의뢰인님에게만 드리겠습니다. 그 꾸준함과 열성은 제가 전자책에서 제시한 실무 파트를 직접 따라 하신 분들입니다. 전자책 내용만 잘 따라 하시고 따라 하신 결과물을 저에게 1:1 크몽 채팅방으로 전달해 주세요. 그렇게만 해주셔도 제 모든 노하우가 담긴 웹앱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제 전자책은 사업을 구축하는 방법을 이야기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와 에드센스 같은 부업은 다루지 않습니다.


꾸준히 N천만원 벌고자 하시는 분만 오세요. 부업 수준으로 N 백만원에서 만족하신다면 다른 부업을 찾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디럭스 / 프리미엄 서비스 소개

: 수익이 날 때까지 확실히 케어해드립니다.


디럭스와 프리미엄은 기본적으로 수익화에 성공하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상승시킨 사업을 전달해 드리고 전달해 드리는 사업을 의뢰인님의 사업으로 운영하게 도와드리는 디럭스와 프리미엄만의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디럭스와 프리미엄 서비스는 AI와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사업체를 드리고 끝이 아닙니다. 수익이 날 때까지 확실히 케어해드립니다.


제가 사업을 성공 궤도로 띄우기 위해서 겪었던 수많은 시행착오와 실패를 건너뛰고 완성된, 최적화된 사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UI UX, 결제 시스템 및 고객의 결제 경험, 서비스 이용 경험 등. 다방면에서 최적화된 사업을 받고 그 사업을 이해하고 사업이 구성된 방식과 방법과 구조를 이해한다면, 전달받는 사업으로 사업을 곧바로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의뢰인님만의 독창적인 사업을 제한 없이, 수준 높게 복제하듯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인이시거나, 퇴사 계획이 있으신 분, 현재 사업을 운영하시고 있으신 분들, 사업을 시작하려 하나 준비 기간만 길어지시는 분들께서는 최소 디럭스 이상을 권해드립니다.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만족하실 수 있는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돈 벌게 해드리는 사업을 전달해 드립니다. 투자하신 금액은 최대 몇 달이면 전부 회수가 가능합니다.



디럭스


전달받는 사업 해당 사업을 찾는 유저(고객)에게 구독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독을 한 유저는 해당 서비스를 탈퇴하지 않는 이상 월마다 자동 결제가 되므로 월 수익은 꾸준히 우 상향으로 증가합니다. 해당 사업만으로도 세상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디럭스 서비스에서는 이 완성된 사업을 전달받으며 디럭스 사업을 구성하는 세부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자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일반 전자책에는 포함되지 않은 디럭스만의 익스클루시브 강의 내용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의 서비스는 구체적으로 제가 사업을 성공궤도로 끌어올리기 위하여 이용한 실무 마케팅 전략 방식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디럭스와 프리미엄을 근본적으로 나누는 자동화 레버리지 실무내용 등 고급 사업 운영 전략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에 제공되는 모든 내용은 실제로 그 효과가 검증된 내용만 수록하였으며 아무리 좋은 내용이라 하더라도 제가 직접 경험하지 않고 검증하지 않은 내용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시중에 여러 마케팅 방법들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지만 결과적으로 사업에서 성과를 내는 마케팅 방법을 찾기까지는 많은 미세 변수들을 조정해야 하며 광고 타케팅과 소재 생산 및 관리 등 섬세한 운영 관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사업을 실제로 운영하는 분들도 어렵게 다가오는 부분이며 초보자는 감도 잡기 어렵습니다. 초보자가 인터넷에 있는 자료를 기반으로 마케팅의 "감"을 잡기 위해서는 광고비로 수 많은 돈을 지출한 이후에나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에서 알려드리는 마케팅 방법은 돈을 들이지 않고 트래픽을 끌어올려 방문자를 만들어내고 가입자를 만들어내고 구매 고객을 만들어내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만으로 시중에서 제공하는 수백만 원대 마케팅 컨설팅과 강의 자료값을 합니다.


" 디럭스와 프리미엄의 궁극적인 결과 차이는 시간적 자유 성취에 있습니다. "


디럭스의 자료를 기반으로 공부를 하신다면 전달받는 사업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모든 내부 로직과 알고리즘, 작동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역설계 방법으로 공부를 열심히 하신다면 경제적 자유는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역설계 단어는 책 “역설계” 저자 론 프리드먼의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시간적으로 자유로움을 성취하기에는 프리미엄 단계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사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가나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롭 무어의 “레버리지”의 개념을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실제 사업에서 레버리지를 쓰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의문입니다. 책에서는 멋지게 레버리지를 설명하고 적극 레버리지 하라고 장려하지만 대한민국에서 저자본 온라인 창업을 하는 개인사업자의 입장에서 레버리지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기계발서 책을 읽고 실망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뜬구름 잡는 소리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으니까요. 저는 프리미엄에서 롭 무어의 레버리지를 전달받는 사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뜬구름 잡는 부분 없이 아주 구체적으로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제가 제시한 내용을 그대로 따르기만 한다면 여러분이 하루에 “일”을 하는 시간은 장담컨대 10배 줄어들 것입니다.


효율이 10배 증가된다는 저의 말


자료로 증빙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저는 혼자 운영하는 회사에 전국에서 20명이 넘는 프리랜서를 고용했습니다. 20명의 프리랜서를 한 시기에 동시에 고용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를 경영하는 조직도는 리더 1명당 조직원 5명을 넘기지 않는 것이 보편적이죠 저는 1명인데 사람 20명을 맡은 것과 다르지 않는 상황인것 입니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으시겠지만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런 제 상황에서 저는 그 많은 프리랜서들을 관리하는데 하루에 몇 시간을 할애했을까요?


6시간? 8시간?


저는 실제로 그 모든 프리랜서들을 위하여 매일 하루 30분도 쓰지 않았습니다. 채용 프로세스와 업무 할당 및 피드백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였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제안드릴 프리미엄과 디럭스를 나눌 핵심 운영 전략 입니다. 레버리지가 아닙니다. 이 방법은 자동화 레버리지 입니다.


만약 제가 프리랜서들을 고용하지 않고 20인분의 일을 직접 한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루 24시간을 쉬지 않고 일해도 시간이 부족을 것입니다.


디럭스 서비스를 받고 일을 아무리 잘 한다 하더라도 사실 이 자동화 레버리지가 따리 오지 않는다면 결국 시간적 자유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가 디럭스 서비스와 비교해 차별성을 가지는 부분은 경제적 자유를 넘어 “ 시간적 자유 “ 획득에 있습니다


기본 전자책 PDF 파일은 가격이 계속 올라갑니다.


가격 인상은 인상의 합리적 근거 없이 무지성으로 가격을 올리는 것이 아닌 업데이트와 신규 내용 추가로 분량이 "확연히" 확장되었을 때만 가격이 상승합니다. 물론 기존의 구매자분들은 개정판 수령을 희망하실 시 크몽 채팅 질문으로 저에게 개정판 수령에 관한 한마디만 하시면 무료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98,000
DELUXE3,980,000
PREMIUM7,90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 PDF (실전가이드북)
왕초보도 할 수 있는 GPT사업구축방법 + 좋은사업아이템 찾는 방법(부록) + AI 수익형 GPT사이트 제공
사업전수 [구독결제기반 사업]
사업 100% 전달 + 디럭스전용 자료 + 홈페이지 제작/구독서비스 카드결제연동 +사업운영법 가이드자료 제공
사업전수[디럭스+마케팅+1:1채팅방]
+디럭스 전체포함 +프리미엄 전용 마케팅 실무전략 +프리미엄 전용 자료 +1:1채팅방제공
페이지수
330 페이지
330 페이지
330 페이지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다니엘멘탈리티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