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한달 수익률 201.39%의 비밀을 담다.

  • 필자의 5년간 트레이딩의 경험을 핵심만 뽑아 꽉꽉 눌러 담았습니다. 또한 모든 깨닳음과 노하우를 포함해 자세한 매매법까지 제시합니다.

  • 남들보다 투자자로써 5년의 경험치와 자세한 매매법의 기술을 먼저 장착하시고 시장에 임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당당히 추천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목차

목차
Ⅰ. 시작하기에 앞서
Ⅱ.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시장 가격 조성 원리의 비밀
Ⅲ.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Volume의 비밀
Ⅳ. Relative Strength Index Divergence
Ⅴ. Time adjustment 시간 조정의 비밀
Ⅵ. 세력 패턴 Wyckoff Pattern
Ⅶ. 그 누구도 생각하지 않는 청산량 분석 비기
Ⅷ. 역 추세 매매 법 비기
Ⅸ. 추세 추종 매매 법 비기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5년의 투자시간 속 4년 동안의 손실을 9개월 만에 모두 메꾸고 남은 3개월 동안 졸업할 수 있었던 비법을 담았다”

 

뜬구름만 잡는 강의에 수백만 원을 지불하고 계시나요? 회원비를 명목으로 뜯어내는 사기 리딩 에 회원비를 지불하고 계시나요?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5년 동안 노하우를 정수만 뽑아 정리해놓은 비법서를 통해. 실제 돈이 벌리는 정확한 매수 매도 타점이 적힌 매매법을 익히실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매매법의 원리 또한 습득하실 수 있게 끔 만들었기에 시장을 바라보는 눈 또한 5년 차 전문 트레이더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평생 물고기를 받기만 하실 겁니까? 아니면 물고기를 직접 잡는 노련한 어부가 되고 싶습니까? 노련한 어부가 되고 싶다면 당당히 적극 추천 드립니다.


"왜 구매해야 하는가?" 

여러분은 단돈 88000원으로 5년 차 성공한 트레이더의 레벨을 단숨에 따라잡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필자와 같이 5년이라는 소중한 시간과 소중한 돈을 쓰지 않고도 5년차 트레이더의 안목을 장착할 수 있을 뿐더러 정확한 매매법또한 장착하여 이시장에 넓은 안목과 스킬을 가지고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트레이더로써 이번 88000원의 투자 비용이 수십배 수천배의 수익을 가져올 것을 확신합니다.


"정확한 매매법이 제공되어 있는가?"

다른 매매서의 경우 종종 이론적인 부분만 주를 차지하며 정작 매매법에 대한 내용은 모호하거나 알맹이가 없는 경우가 너무 많아 실망하시는 고객분들을 여러 보았습니다. 그러나 현 전자책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추후 나오게 될 매매법의 근본적인 원리를 설명하여 이해를 돕고, 명확한 매매법까지 제시합니다.누구나 열정을 갖고 매매서를 읽을 시 바로 시장에 뛰어들어 매매하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다른 전자책과의 차별점은 무엇인가?"

현 전자책은 매매법뿐만이 아닌 해당 매매법이 어떠한 논리구조로 나오게 되었는지를 다룹니다. 또한 시장의 상승과 하락 즉 근본적인 시장 원리를 놀라운 통찰력으로 뜯어 파헤칩니다. 여타 다른 매매서에는  원리조차 이해할 수 없는 명시적인 매매법이 주를 이루지만, 여러분의 경우에는 매매법뿐만이 아닌 이 시장의 근간적인 원리와 5년 차 트레이더의 시장 통찰력 까지도 모두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한달만에 수익률 200%를 기록할 수 있는가"


세력은 매집과 분배의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흔적”을 남깁니다.

세력의 매집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면? 매수의 시기를 알 수 있으며

세력의 분배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면? 매도의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 흔적을 찾기 위해 4년을 달려왔으며 그 해답을 4년째 깨달았습니다. 그 후 1년 만에 모든 손실을 복구하고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저자가 4년째 비로소 깨달은 비법을 이 파일에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현재 지표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이 자료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매매에 도움이 되는 트레이딩뷰 (50000원)의 지표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자주 묻는 질문
Q. 자세한 매매법이 들어있나요?
네.자세한 매매법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소개드릴 매매법이 어떤 논리구조로 나오게 되었는지 또한 자세히 다룹니다.
Q. 단타인가요?스윙인가요?
총 3가지 매매법을 소개해드리는데요. 이중 2가지 매매법은 단타로 사용하실 수 있으시고 나머지 하나는 스윙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문가님의 매매방법을 습득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가 궁금합니다.
단순히 매매법을 명시해 놓은 것이 아니라 소개해 드릴 매매법이 어떻게 나왔는지 원리를 다 알려드려서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3일 정도면 충분히 익히 실수 있을 거예요. 만약 이해가 힘들다면 추후 질문하시면 답변해드릴 수 있습니다.
Q. 제가 초보라 책을 읽다 궁금하거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어쩌죠?
걱정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궁금한 점 생기시면 질문해주세요. 이해 되실 때 까지 책임지고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하해피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