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이*****취미 레슨

플랫폼 준비중에 업체 서칭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 빠르게 잘 대응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설명

이제 어울리지 않는 옷으로 돈낭비, 시간낭비는 그만!


룩스맥스는 '결정장애, 자신의 스타일을 찾지 못한 분들, 쇼핑에 쓸 시간이 없는 분들' 을 위해 만들어진 1대1 동행쇼핑서비스입니다


회사을 다니면서 혹은 나이를 먹으면서 옷의 중요성을 느끼고 계시지 않나요?


하객룩/데이트룩/소개팅룩 등 특별한 날, 이미지 변신을 위해 룩스맥스를 이용해보세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누군가가 빠르게 골라주는 것이 오히려 갓성비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STANDARD] 온라인추천

- 스타일 설문지를 통해 고객님의 원래 스타일, 추구하는 스타일, 사고싶은 옷의 종류, 금액대, 요청사항,전신사진 등을 전달받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제품을 리서치합니다.

- ex) 상의, 하의, 가방 이렇게 요청주시면 한 카테고리 당 5가지 제품정도 추천드립니다.

- 요청사항에 따라 '모던시크한 코디 부탁드려요', '온라인쇼핑몰 추천해주세요' 등 모두 반영 가능합니다~

- 링크, 코디 멘트, 매칭아이템과 함께 정리해드립니다.


[DELUXE] 2시간 1대1 동행쇼핑

- 스타일 설문지를 통해 고객님의 원래 스타일, 추구하는 스타일, 사고싶은 옷의 종류, 금액대, 요청사항 등을 전달받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님과 동행방향에 대해 협의합니다.

- 동행 전 고객님에게 맞는 브랜드로 맞춤동선을 리서치합니다.

- 동행에서는 제가 추천드리는 옷으로 피팅을 많이 해보시게 되고 이 과정에서 고객님께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옷은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추천해드립니다.

- 동행에서 구매하지 못한 옷 또는 매치하면 좋을 아이템은 동행 후에 카톡으로도 추천드립니다.


[PREMIUM] 3시간 1대1 동행쇼핑

- DELUXE와 동일하고 1시간 추가 동행

- 옷, 신발, 가방 등 모든 아이템을 당일에 구매하고싶다면!






의뢰인 준비사항

- 스타일 상담을 위해 전신사진 제공해주셔야 됩니다.

- 동행쇼핑은 피팅하기 편한 옷으로 입고와주세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잠실 롯데월드몰

오프라인

삼성 코엑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커리큘럼
  • 1회차

    1. 스타일설문지 작성 2. 온라인 추천 및 동행 3. 추후 같이 코디할 아이템, 궁금한 점, 코디팁 등 전달 [STANDARD] 온라인 추천 [DELUXE] 2시간 1대1 동행쇼핑 [PREMIUM] 3시간 1대1 동행쇼핑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2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추천
맞춤형 제품추천링크부터 코디팁까지!
2시간 동행쇼핑
30분 카톡 전후상담, 1시간반 실제동행 동행 후 같이 코디할 제품 온라인추천
3시간 동행쇼핑
30분 카톡 전후상담, 2시간반 실제동행 동행 후 같이 코디할 제품 온라인추천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12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1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온라인추천 시 1회 수정요청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룩스맥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