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요) 2가지 혜택 이벤트


1. 워프, 티스토리로 즉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진짜 노하우를 크몽 대화창으로 안내 드립니다. (중요)


2. 마이크몽 > 구매확정 해주시면 블로그 애드센스 도움되는 황금키워드 40개를 추가로 드립니다. 꼭 구매확정 후 대화창을 확인해주세요


(중요) 죄송하게도 원고 1개 제공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애드센스 황금키워드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 140개 합산 총 85,707,540건 검색량 (8천만 검색량)

- 85,707,540 검색량 황금키워드 1개 발굴

-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데이터 기반 황금키워드 140개

- 포화도 평균 0.N% 수준의 경쟁자 없는 황금키워드

- 눈 감고도 원고를 작성할 수 있는 작성하기 편한 황금키워드

- 크몽 애드센스 전문가도 쉽지 않을 8천만건 검색량 수준


===========


크몽에서 황금키워드를 찾아보셨나요? 후기, 평가, 최근 구매 이력까지 갖춰져 있는 황금키워드는 지금 보시는 상품이 유일 합니다! 후기와 평가로 검증 받았습니다 ^^


저는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다른 전문가님과 다르게 상세페이지에 애드센스 황금키워드 5개를 샘플로 공개 하였습니다. 제가 왜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키워드를 공개 했을까요?


공개한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황금키워드 5개는 구매하실 황금키워드보다 데이터적인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물론 5개 모두 황금키워드 맞습니다. 하지만 구매하실 140개 황금키워드 정말 어마어마한 수준 입니다.


=====================


"혹시"


* 무작정 생각나는 주제(키워드)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계신가요?

* 1,000자 이상 1일 1포스팅 하는데 블로그 방문자가 없으신가요?

* 키워드가 어려워 원고 쓰시느라 힘들거나 지치지 않으세요?

* 이슈 키워드로 포스팅하지만 그때만 반짝 유입이 되시나요?

* 드라마 등장인물, 노래가사, 제품설명 등 유입이 없는 키워드를 사용하나요?

* 경쟁이 심한 키워드를 공략해서 한방 터지길 기다리고 계시나요?

* 아무리 블로그 포스팅해도 하루 방문자가 10명~50명 수준인가요?

* 어렵게 블로그 포스팅 했는데 검색해보면 5페이지에 노출되고 있나요?

* 저품질 걸릴까봐 하루에도 몇번씩 모니터링 하시나요?

* 키워드가 고갈되어 키워드 찾는데 시간을 다 쓰시나요?

* 크몽에서 애드센스 키워드 구매해봤지만 효과가 없으셨나요?


다 좋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냥

일기장처럼 포스팅만 하고 계신겁니다.


=====================


저는 크몽에서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상품이 3가지(황금키워드 포함)가 있습니다. 저의 17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포지션은 기획자 및 퍼포먼스마케터 입니다.


기획과 마케팅을 마스터한 제가 원고를 직접 작성하고 워드프레스, 티스토리(애드센스), 블로그 운영하면 어떨까요?


성공하는 황금키워드를 발굴 및 분석하고 포스팅만해도 최적화 노출을 할 수 있는 경쟁자가 없는 황금키워드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기획,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떤 일이 주어지면 완벽에 가깝게 일을 합니다.

제가 직접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애드센스).. 대충 할까요? 아래와 같이 완벽에 가깝게 키워드 분석하고 준비합니다. 황금키워드(애드센스) 발굴은 결코 쉬운일은 아닙니다.


=====================


황금키워드 발굴 및 분석


- 저품질 키워드 제외 : 대출, 금리, 재난지원금 등 저품질을 불러올 위험한 키워드 제외

- 이슈 키워드 제외 : OOO연예인 음주운전, OO 드라마 출연진 등 이슈성 단기 키워드 제외

- 검색 시 광고영역이 있는 키워드 제외 : 프리미엄광고 등 다음 상단에 광고영역이 있는 키워드 제외

- 당장 쓸 수 없는 키워드 제외 : 갤럭시 워치4, 아이폰 15 등 제품이 필요한 키워드 제외

- 경쟁이 적은 키워드 선정 : 검색량은 많고 문서 경쟁이 거의 없는 황금키워드만 선정

- 누적 문서수 적은 황금키워드 선정 : 경쟁 문서가 없어야 최적화 노출이 가능하므로 누적 문서가 적은 황금키워드 선정

- 최적화가 가능한 키워드 선정 : 경쟁이 적어 오래기간 노출될 수 있는 황금키워드 선정


=====================



8천만 검색량 기반

애드센스 수익을

얻고 싶으신가요?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는 많은 유입이 되어야하고 유입을 위해선 황금키워드 필요합니다. 경쟁이 적은 황금키워드에 포스팅이 되어 오랫동안 유지된다면 오랜기간 방문자가 꾸준할 것이며 광고 클릭이 많이 발생될 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애드센스 클릭은 곧 수익 입니다.


=====================


아직 황금키워드 구매가 망설여지나요? 제공 받으실 황금키워드 140개에 대해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블로그 총 검색량은 약 8천만건 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원하신다면 애드센스 핵심은 유입이 가장 중요하기에 아래 예시 방문을 확인하세요




85,707,540건

유입 시뮬레이션

(4%, 3%, 2%, 0.5%, 0.1%, 0.05%, 0.01%)


---------------------------------------


예시 1) 85,707,540건 중 4% 신규 방문 유입 시 3,428,301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예시 2) 85,707,540건 중 3% 신규 방문 유입 시 2,571,226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예시 3) 85,707,540건 중 2% 신규 방문 유입 시 1,714,150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2% 유입도 힘들 것 같아요 ㅠ 정말 자신없어요

좋습니다. 아래 1% 미만 시뮬레이션 입니다.


예시 4) 85,707,540건 중 0.5% 신규 방문 유입 시 428,537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예시 5) 85,707,540건 중 0.1% 신규 방문 유입 시 85,707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0.1% 조차도 자신이 없습니다.

그래요! 정말 극단적으로 0.05%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예시 6) 85,707,540건 중 0.05% 신규 방문 유입 시 42,853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0.05% 조차도 자신이 없습니다.

그럴 수 있어요 그럼 0.01%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예시 7) 85,707,540건 중 0.01% 신규 방문 유입 시 8,570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


전체 검색량 85,707,540건 중에 0.05% 유입이 어려울까요? 단 0.05% 입니다.

극단적으로 0.01% 어려울까요? 고작 0.01% 입니다.



어떠신가요? 8천만 검색량이

거짓말 같다면 지금 바로

뒤로가기 하셔도 괜찮습니다 ^^


애드센스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중이라면 유입 후 황금키워드로 발생될 CPC, CPA 애드센스를 상상해 보세요.. 잠을 자고 있어도, 커피를 마시고 있어도, 밥먹 먹고 있어도, 회사를 출근하고 있어도, 영화를 보고 있어도, 책을 보고 있어도.. 그 순간에도 돈은 멈추지 않고 들어올 것 입니다.



[이런 분들이 구매하시면 좋아요]----------

대출이 있으셔서 매달 이자 갚기가 버거우신 분

당장 다음달 퇴사로 인해 걱정이 많으신 분

월급으로만 생계가 어려우신 분

마트에서 가격표 안보고 생필품 사고 싶으신 분

파라다이스 호텔 등 호캉스 해본적 없으신 분

커피 한개 구매하여 마시기가 부담스러우신 분

쿠팡 택배 매니저를 생각하고 있으신 분

배달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

퇴직, 무직인 상태에서 블로그만 있으신 분

매달 카드비가 걱정이신 분

돈 때문에 항상 걱정이 많으신 분

퇴직하고 싶은데 아이템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

영혼까지 대출을 쓰고 있는 분

애드센스를 준비하고 있는 분

--------------------------------------------

수익형 황금키워드를 미리 선점하세요!

정말 후회 없으실 황금키워드 상품 입니다.


승인 된 애드센스가 있으시다면 너무 좋을 황금키워드 상품 입니다. 더 이상 애드센스 황금키워드 구매를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바로 황금키워드로 블로그 포스팅 하세요




===================


원고 복붙 1개월

애드센스 밀키트 상품 소개


원고 작성에 자신이 없으신가요? 

저는 크몽에서 제가 발굴한 황금키워드를 기준으로 원고를 제공해 드리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신뢰있는 애드센드 관련 전문가 입니다


본 황금키워드 기준으로 가장 유입이 많은 키워드 기반으로 복사/붙여넣기 포스팅 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애드센스 및 블로그 밀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원고 작성(1,000자 공백포함)

- 저작권 없는 이미지 4개이상

- 검색을 돕는 태그


상품 상세 페이지 : https://kmong.com/gig/423750


===================


상품 구매 전 황금키워드와 관련된 문의가 아닌 애드센스 노하우, 황금키워드 발굴 방법, 상품 판매에 대한 의구심 등 판매자 판단하에 황금키워드 상품 본질에 어긋난 문의 시 상담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관련된 운영 방법은 다른 분들의 강의를 들어보신 후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주의 및 확인사항]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블로그 밀키트 자료·템플릿에서 제공되는 황금키워드는 저작권이 있는 순수 창작물 입니다.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구매와 동시에 발송되는 상품 입니다.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원고 작성 대행, 이미지 서치, 키워드 발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키워드 수정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애드센스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애스센스 및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원본 파일은 결제 후 작업 완료 시점에 전달 드립니다.


[유의사항]

- 황금키워드 저작권은 제작자에 소유합니다.

- 구매자는 블로그 포스팅 사용 외 재판매 및 배포를 불가합니다. (상업적 이용 불가)

- 황금키워드 내 폰트는 제작자가 개발한 무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87,000원
황금키워드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키워드
포화도 평균 0.5%이며 경쟁자가 없는 황금키워드(애드센스) 125개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PPT13년경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0건